thumb
작가히나코
0(0 명 참여)

'너 바보구나' 라는 말을 듣고 저도 모르게 츠즈키에게 주먹을 날려버렸다! 최악의 만남 때문에 후지가야를 피하는 츠즈키와는 반대로 후지가야의 사랑은 왠지 모르게 불타오를 뿐♥ 아무리 차갑게 대해도 '좋아해!!'라고 맹렬히 어필하며 어떻게든 육체관계에서 연인으로 발전시키려 드는데?!

완결 여부완결
에피소드7 화
연령 등급성인

관련 해시태그

해당 작품 보러가기

T007

세부 정보

장르

BL

연재 시작일

2018년 03월 15일

연재 기간

1주

팬덤 지표

🌟 BL 웹툰 중 상위 18.90%

👥

평균 이용자 수 1,530

📝

전체 플랫폼 평점

-

📊 플랫폼 별 순위

16.02%
T007

🏆명작의 제단

✔️이 작품은 명작👑입니까?

* 100명이 선택하면 '명작' 칭호가 활성화 됩니다.

'명작'의 태양을 라이징 해보세요.

히나코작가의 다른 작품13

thumnail

블루 러스트 외전

무섭고 불안해도, 함께 하기로 결정한 소마와 하야토. 과연 그들의 7년 후의 모습은? 블루 러스트를 연재 기간 내내 사랑해주신 독자님들께 드리는 러브러브한 외전입니다!

thumnail

블루 러스트

무더운 여름날, 하야토는 한 남학생과 만난다. 과묵하고 주위와 거리를 두는 전학생, 소마. 옥상에 서 있는 그와 자신의 어두운 과거를 겹쳐보게 된 하야토는 그가 신경 쓰여 먼저 다가간다. 둘의 사이가 가까워져 소마에게 점차 웃음이 돌아오던 때, 소마가 하야토에게 키스하려던 것을 들키면서 더 이상 평범한 친구 사이가 아니게 되는데……. [12화까지 페이지판의 5화까지 내용이 담겨있습니다. 이용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thumnail

뭔가 좋은 걸 찾았다!

작가히나코

「자기가 먼저 눕다니 야해…♥」 편입 첫날부터 위가 아파 의무실 신세를 진 무로마치 코하루. 분명 의무실 침대에서 자고 있었는데 옥상 앞 계단참에서 눈을 떴다. 게다가 옆에는 처음 보는 사람이! 여긴 어디? 당신은 누구?! 선배라는 그는 왠지 점점 거리를 좁혀오고…! 게다가 코하루를 쓰러뜨리고 갑자기 키스를 하는데?! 본능에 충실?!한 바보 선배 오스기와 너무 착한 코하루의 러브 에로 코미디♡ ⓒ 2014 Hinako. All rights reserved. On-line transmission rights for Korean Language Version authorized by Hinako and TAIYOH TOSHO Co., Ltd.

thumnail

뭔가 좋은 걸 찾았다! Re:

작가히나코

본능에 충실한 바보 오스기 선배에게 덮쳐진 코하루. 우왕좌왕하는 사이 두 사람은 연인이가 된다♡ 주변에서도 신경 써주는 바보 커플의 행태는 현재 진행 중. 그러나, 오스기의 친구 시기하라와 코하루의 클래스 메이트 야츠도가 엮이면서 무언가 사랑의 사각관계 배틀이 발발하는데?! 한편, 오스기의 코하루를 향한 마음은 나날이 짙어져만 가고―?

thumnail

난 나쁘지 않아

작가히나코

휴대폰 번호를 멋대로 지우고 비밀번호를 걸어두면 부숴버린 케이토는 결국 돌아가!라며 폭발해 버린 에이타. 결국 케이토는 에이타에게 사과를 하며 매달리기 시작하는데…

thumnail

알고 있어

경계심이 강한 동물을 길들이는 게 이런 기분일까? 모범생인 척 하는 사와하타는 눈빛이 나빠서 늘 혼자인 호시자키에게 미소가 좋다며 고백받는다. 강한 겉보기완 달리 애처롭고 순수한 아무도 모르는 호시자키를 알아가는 사이, 이상한 우월감을 느끼는 사와하타. 그런 때 반친구와 격의 없이 얘기하는 호시자키의 얼굴을 보고 초조해진 사와하타는 더 이상 모범생을 가장할 수 없게 되는데…

thumnail

과격한 과장님

작가히나코

고학력에 우수한 타키는 사소한 일로 인해 상사인 가쿠사 과장을 화나게 만든다. 사내 전체에 울려퍼지는 큰소리로 혼이 난 타키는 과장을 곤란에 빠뜨리고 싶다고 마음먹게 되는데…

thumnail

선생님 따위 정말 싫어요

작가히나코

아오이는 어느 날, 고백하려던 상대를 화나게 하고 만다. 게다가 그 현장을 시즈에게 들킨 걸로도 모자라, 좋아하는 애가 시즈를 좋아한다는 걸 알고 실연. 그 후 여유만만하고 인기가 많은 시즈에게 반항하게 된다. 하지만 시즈의 격려에 다시 한 번 고백할 수 있었던 아오이는 마지못해 시즈에게 사과하지만 벌이라며 잡일 담당으로 임명하는데?!

thumnail

이노센트 러브

[본 작품은 여러 에피소드로 구성되어 있는 단편집입니다.] 계속 함께하고 싶으니까 나의 모든 것을 받아줬으면 좋겠어. 오토는 어릴 적부터 연상의 소꿉친구 나루요시를 동경해왔다. 상냥하고 뭐든지 가르쳐주는 나루와 언제나 같이 있고 싶다고 생각했지만, 어떤 일을 계기로 두 사람 사이의 거리를 느끼게 된 오토. 어떻게 해야 될지 망설이면서도 솔직하게 자신의 마음을 고백한 오토였는데.

thumnail

제멋대로(완전판)

작가히나코

이 마음을 따르면 안 될 것 같은 기분이 들어…. 소꿉친구인 히데아키는 토모에게 여자친구가 생기면 제멋대로 굴어 두 사람의 사이를 방해해왔다. 새로운 여자친구가 생겨서 이번에도 토모는 경계를 했지만, 그의 액션이 전혀 없다. 이상하게 여기고 있던 때, 놀랍게도 히데아키에게 남자 애인이 있다는 사실이 밝혀진다! [BABY COMICS] JIBUNKATTE ©Hinako 2015 All rights reserved First published in Japan in 2015 by FUSION PRODUCT Publishers Ltd., Tokyo Korean version published by NEXCUBE, Inc. Under license from FUSION PRODUCT Publishers Ltd.

thumnail

건방진 히에라르키

작가히나코

중학교 고등학교 대학교까지 계속 유이를 쫓아온 후배 밋키. 늘 건방진 소리를 하지만 아무래도 유이한테 홀딱 반한 모양이다. 유이는 그런 그에게 우월감을 품고 있었지만, 우쭐한 기분에 그만 밋키를 도발하고 마는데…! NAMAIKI HIERARCHYⓒHINAKO 2016 Originally published in Japan in 2016 by CORE MAGAZINE CO., LTD. Korean translation rights arranged through TOHAN CORPORATION, TOKYO

thumnail

아무래도 좋으니까 사라져줘

작가히나코

이 녀석은 나를 좋아한 것도 아무것도 아니었구나. 혼자 있을 때가 많은 야츠도 리쿠는 한 학년 선배인 시기하라 요지와 만난다. 시기하라는 마주칠 때마다 말을 걸어주는 이상한 사람. 신뢰와 동경, 점점 시기하라가 좋아지는 야츠도. 첫사랑 그리고 첫 섹스. 완전히 푹 빠져 있던 야츠도는 깨닫지 못했다―시기하라의 속내를. 자신만이 특별한 게 아니었음을…… 「뭔가 좋은 걸 찾았다!」시기하라×야츠도 편 개막!

thumnail

바보와 가위

작가히나코

돈 많은 여성들에게 빌붙어 사는 생활을 만끽 중인 요스케. 어느 날 2차 금지 업소에서 여자 직원에게 손을 댄 사실을 경영자인 스지마에게 들키고 말았다! 그 대가로 난생처음 애널에 섹스토이를 삽입당하는 처벌을 받고 끈적하게 녹아내린 요스케는 그대로 정조대까지 착용당하며 처참한 꼴을 당하고…. 심지어 집에서까지 쫓겨난 요스케는 스지마를 찾아가 「이번엔 네가 나를 키워」라며 따지는데―?!

이 작품에 관심있는 사람들이 보고 있는 작품

불행 중의 행복

불행 중의 행복

낙과

낙과

너는 나의 스타

너는 나의 스타

말 잘 듣는 야수에게는 거스를 수 없어

말 잘 듣는 야수에게는 거스를 수 없어

관능 리마인더

관능 리마인더

네가 나에 대해 뭘 알아!

네가 나에 대해 뭘 알아!

세콘도 피아또

세콘도 피아또

스와핑

스와핑

그들은 ××가 아니라고 말한다

그들은 ××가 아니라고 말한다

오늘예찬

오늘예찬

전체 리뷰0 개
스포일러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