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mb
0(0 명 참여)

"당신은 믿어? 이런 소설같이 기막힌 우연을?" 교통사고로 만난 둘, 연훈은 책임진다는 말로 2년간 부부관계가 되라고 하는데, 유나는 아빠의 병원비를 내기 위해 계약을 하게 된다. 서로가 필요했기에 우연인지 운명인지 둘은 만나게 된다.

완결 여부미완결
에피소드78 화
연령 등급전체이용가

세부 정보

장르

드라마

연재 시작일

2018년 05월 23일

연재 기간

8개월

팬덤 지표

🌟 드라마 웹툰 중 상위 36.98%

👥

평균 이용자 수 609

📝

전체 플랫폼 평점

-

📊 플랫폼 별 순위

32.65%
T007

🏆명작의 제단

✔️이 작품은 명작👑입니까?

* 100명이 선택하면 '명작' 칭호가 활성화 됩니다.

'명작'의 태양을 라이징 해보세요.

에스프리작가의 다른 작품3

thumnail

늑대와의 계약결혼

"간호사로 근무중인 '백예원'은 여느때처럼 환자를 돌보다가 급작스럽게, 정체불명의 남자에게 프러포즈를 받게된다. 그의 이름은 '신주혁'. 이름을 들으면 누구라도 아는 세계적인 기업의 CEO이다. 프러포즈를 받자마자 강제로 동거까지하게 되는데... 과연 그녀의 운명은...?"

thumnail

영혼에게 사기결혼 당했습니다

[잘생긴 영혼과의 아슬아슬 밀당 로맨스] 예성그룹 품질관리팀 대리 신나영. 이름과 달리 나영의 일상은 신나지 않는 일들로 가득하다. 주변 사람들의 끝도 없는 후려치기, 불어나기만 하는 경조사비, 타협할 수 없는 연인의 외모... '그래, 비혼식을 하는 거야!' 나영은 결연하게 비혼을 결심하고 내친김에 비혼식도 올려 경조사비를 회수했다. 그리고 비혼의 꿈을 실현시켜 줄 테라스 하우스에 입주하는데...... "저와 결혼하기로 했잖아요." 잘생긴 남자와 달콤한 하룻밤을 보내는 꿈을 꾸고 아침에 눈을 떠 보니, 자신의 옆자리에 진짜로 남자가 있었다! 그것도 잘생긴! 할렐루야! 아니, 아니지, 당신 누구야?! 나영은 미치고 팔짝 뛰고 싶었지만, 남자는 계약서 한 장을 내밀었다. 집 계약하면서 이런 이야기는 못 들었는데? 몰라, 물러! 이 결혼은 사기야!

thumnail

먼저 결혼하고, 사랑한다

엄마와 여동생과 함께 소박하게 살고 있던 주인공. 어느 날 갑자기 엄마가 돌아가시고, 재벌가 사람이 나타나서 사실 너는 재벌 임씨 가문의 사람이었다고 하며, 임씨 가문으로 데려온다. 주인공은 영문도 모른채 재벌가로 들어오게 되고... 설상가상으로 다른 재벌가의 까칠한 한 남자와 정략결혼 상태라고 한다! 과연 주인공은 피 말리는 재벌 싸움에서 살아남아 순탄한 생활을 할 수 있을까...?

이 작품에 관심있는 사람들이 보고 있는 작품

뾰족뾰족 포크가족

뾰족뾰족 포크가족

전유호 단편

전유호 단편

백서른아홉번째 밤

백서른아홉번째 밤

동결소년

동결소년

남풍 속에 취하다

남풍 속에 취하다

뽀짜툰

뽀짜툰

메리 수

메리 수

이토록 달콤한

이토록 달콤한

모든 게 착각이었다

모든 게 착각이었다

사라질 황녀를 위하여

사라질 황녀를 위하여

전체 리뷰0 개
스포일러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