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에게 알려져서는 안 되는 유부녀의 부끄러운 모습이 지금 이 곳에서 드러나고 만다! 시의원에 출마하는 남편을 위해 오늘도 선거 활동을 돕던 유부녀 스즈카.그런 그녀의 앞을 가로막은 것은 학생 시절 사귀었던 전 남친 다이키였다. 남편은 채워주지 못하는 유부녀의 욕구를 파고 들어오는 다이키의 육체. 스즈카는 점점 그 남자의 것이 되어가고 마는데…?!
세부 정보
장르
연재 시작일
2018년 08월 23일
연재 기간
3년 7개월
팬덤 지표
🌟 드라마 웹툰 중 상위 27.28%
평균 이용자 수 1,588 명
전체 플랫폼 평점
-🏆명작의 제단
✔️이 작품은 명작👑입니까?
* 100명이 선택하면 '명작' 칭호가 활성화 됩니다.
'명작'의 태양을 라이징 해보세요.
핑크 타로작가의 다른 작품6개

망한 여자 -그이를 사장 딸에게 뺏겼습니다-
엘리트 샐러리맨 쿄이치와 같은 회사에 근무하며 사내 커플인 아야카. 두 사람은 몸도 마음도 서로 사랑하는 행복한 날들을 보내고 있었다. 그러던 어느 날, 쿄이치는 사장에게 딸 유코를 소개받는다. 하지만 이루 말할 수 없는 나쁜 여자였던 유코는 사장의 영애라는 위치와 몸을 이용해 쿄이치와 아야카의 인생을 휘두르기 시작하는데…?!

친구의 아내를 강제로 함락
"친구랑 약혼 상대가 하고 있는 모습을 보여줘도 되겠어?" 마이는 대학 동창 마사키와의 결혼을 앞두고 최고의 행복을 느끼고 있었다. 그리고 두 사람의 결혼을 축하하는 절친한 친구 코우타. 하지만 술에 약한 마사키가 곯아떨어지자 마이를 좋아하던 코우타의 비뚤어진 욕망이 폭발! 마사키에게 이 모습을 보여주고 싶냐는 비열한 말로 마이를 몰아붙이며 그녀의 옷을 억지로 벗기고 몸을 게걸스럽게 탐하기 시작한다. 마사키가 아닌 다른 사람에게 안기는 건 절대 싫지만…. 들키고 싶지 않아 억지로 견디는 마이에게, 코우타의 악마 같은 행동은 점점 심해지는데…!!

밑바닥까지 떨어진 유부녀
고통이 극상의 쾌감으로 바뀌는 순간… 이 맛을 본 여자는 누구도 돌아갈 수 없다…?!파칭코를 하기 위해 불법 금융업자에게 거액의 사채를 쓰게 된 유부녀. 사채 상환을 위해 몸을 팔게 되어, 굴욕적으로 희롱당하는 그녀였지만 점차 짙어지는 능욕 플레이의 노예가 되어 가고….행복한 부부 생활의 앞에 기다리고 있는 충격적인 결말은!!

한 번만 봐주세요 -불륜의 감옥-
이 세계에서 불륜과 바람은 사형에 처할 수도 있는 중죄! 고위 공무원인 남편과 행복하게 살고 있던 주부, 리사는 대학시절 좋아했던 카이토와 재회한다. 욕망을 억누르지 못하고 선을 넘어버린 둘은 징역 2년이라는 가벼운 처벌을 받게 된다. 손을 써준 남편에게 고마워하지만, 모든 것이 그의 복수였다는 것을 뒤늦게 알게 되는데….

운수 개통 -행운을 넣어드릴게요-
점쟁이 사기꾼 데라지마는 여자를 속이고 운을 트이게 한다는 물건과 어른의 장난감으로 여자의 몸을 가지고 놀고 돈을 벌고 있었다. 어느 날, 목표로 삼은 미인에게 끈질기게 들러붙은 결과, 그녀를 호텔로 데려가는 것까지 성공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