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하는 여대생이 땀 빼는 방법은 여러 가지! 근력 단련과 체조를 끝낸 뒤에는…. 남자 코치님과 격렬한 뒤풀이 운동?! 몸 움직이는 것을 좋아하는 여대생이 가득한 피트니스 서클에 어서 오세요!
세부 정보
장르
연재 시작일
2018년 08월 31일
연재 기간
1년 8개월
팬덤 지표
🌟 드라마 웹툰 중 상위 24.36%
평균 이용자 수 2,421 명
전체 플랫폼 평점
-🏆명작의 제단
✔️이 작품은 명작👑입니까?
* 100명이 선택하면 '명작' 칭호가 활성화 됩니다.
'명작'의 태양을 라이징 해보세요.
디이작가의 다른 작품3개

친구 약혼녀 능욕하기
3년간 사귄 남자친구와 결혼 예정인 리나. 앞으로는 행복한 일상만이 기다리고 있을 줄 알았지만, 그녀의 앞을 가로막고 나선 것은 남친의 친구였는데…. 비열한 함정에 빠져 원치 않는 쾌락을 맛보게 된 그녀는 오늘도 남친에게는 비밀로 다른 남자를 만나고 있다.

창문에 낀 여동생 함락시키기
"싫어… 이런 짓을 당하고 있는데 몸이 마음대로 반응해…!” 여름 동안 부모님과 함께 시골에 간 카나는 문이 열리지 않아 화장실에 갇혀버리고 만다. 어쩔 수 없이 작은 창문으로 나가려고 하지만 엉덩이가 끼어버리고?! 꼼짝할 수 없어 의붓 오빠에게 도움을 청하지만 “야하게 자라고 말이야”라며 억지로 바지를 벗긴다! 싫다며 거부하면서도 몰아치는 쾌감에 카나는 점점 힘이 풀려가고…. 의붓 오빠의 카나를 향한 조교의 수위가 점점 높아진다!

흠뻑 젖은 여대생 발정 중
이모 대신 여성용 셰어하우스 관리인이 된 마사토. 젊은 여자들에게 둘러싸여 아주 만족스러운 생활을 할 수 있을 줄 알았는데, 시도 때도 없이 시비를 걸어오는 입주자 츠카사와 얽혀 귀찮아하고 있었다. 그런데 어느 날 밤 목욕탕에서 츠카사와 우연히 마주치게 되고…. 들키지 않도록 몰래 빠져나가려고 하지만, 적당히 살이 붙은 야한 몸매에 달아오르는 욕정을 억제할 수 없었다! 평소 받은 것을 되갚듯 가슴을 주무르자 귀여운 신음 소리가 목욕탕에 울려 퍼지고. 마사토는 끈적끈적한 그곳을 눈앞에 두고 한계 상태!! 더 이상 참을 수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