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을 대하는 게 너무나 힘든 아오노 씨. 어느 날 갑자기, 영업부로 이동하게 되어.. 고난의 나날. 그렇게 고난을 겪고 있는 그에게 뜨거운 시선♥을 보내는 인물이 있었으니, 그 인물의 정체는 바로 영업실적 NO.1 깔끔한 미남이자 인기도 많은 코우사카 였다. 코우사카의 존재에 압박을 느끼면서도 그의 상냥함에 점점 마음이 가는 아오노. 그러던 어느 비가 내리던 밤, 코우사카에게 「좋아해요.」 라고 고백을 받는데.
사람을 대하는 것이 무척이나 어려운 시도우. 하지만 시도우가 운영하는 가게의 건물주인 타키타는 매일 큰 소리로 사랑을 고백하러 찾아온다. 타키타를 유혹했던 그날 밤은 그저, 내 욕망을 채우기 위한 하룻밤의 즐거움 이었을 텐데…. 피해의식이 가득한 시도우의 애타는 사랑이야기. 작가의 과거 작품이 신장판으로 다시 돌아왔습니다.
츤데레 고등학생 유토는 다른 세계에서 지구로 홈스테이를 온 왕자 퍼스와 함께 생활을 하고 있었다. 그러나 아이 취급만 해대는 퍼스를 어떻게 대해야 할지 모르게 되어 버리는데…. 두 사람의 사랑의 행방은 어떻게 되어 갈 것인가?! 판코.가 그리는 찡하고 두근두근한 이세계 BL!
계속 동경해왔던 그 사람이 드디어 나만의 히어로가 되어준 줄 알았더니! 드디어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고 사귀기로 한 야마토와 호즈미. 여름방학 동안, 호즈미는 야마토네 집에 신세를 지기로 한다. 하지만 아무것도 모르는 순진한 호즈미 때문에 두 사람의 관계에 진전이랄 게 생길 수 없는 상황! 게다가 호즈미의 아버지에게 관계를 들켜 호즈미는 집으로 끌려가고 만다. 겨우 서로의 마음을 알았는데, 두 사람은 계속 엇갈리기만 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