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mb
작가약국
0(0 명 참여)

흥신소를 운영하는 한기태 앞에 홀연히 나타난 남자, 이정율 그는 다짜고짜 한기태를 협박하며 자신의 계획에 협력할 것을 요구하는데…! 둘 사이에 얽힌 거대한 음모와 사건은 무엇일까? 둘의 운명은 어떻게 될 것인가! 약국 작가의 신작,

완결 여부완결
에피소드12 화
연령 등급전체이용가

세부 정보

장르

BL

연재 시작일

2019년 01월 11일

연재 기간

6개월

팬덤 지표

🌟 BL 웹툰 중 상위 7.44%

👥

평균 이용자 수 9,396

📝

전체 플랫폼 평점

9.8

📊 플랫폼 별 순위

2.27%
T007
2.78%
T002
31.48%
T003
10.09%
T009
- %
T006

🏆명작의 제단

✔️이 작품은 명작👑입니까?

* 100명이 선택하면 '명작' 칭호가 활성화 됩니다.

'명작'의 태양을 라이징 해보세요.

약국작가의 다른 작품5

thumnail

서하

그림약국

가족을 잃고 친척들도 양육을 포기한, 버려진 아이 서하, 아내와 미처 태어나지 못한 아기를 잊지 못하고 있는 삼촌. 눈이 내리는 겨울에서 방황하는 둘의 성장기 ⓒ약국/서하

thumnail

전야제

그림약국

철없는 어른들 때문에 개고생하는 고딩들의 성장 이야기. 비밀을 숨기고 있는 모범생 반장 윤정원과 반항기 가득한 태권도 유망주 곽길성. 두 사람이 서로에게 끌리는 이유는 무엇일까? 방황하는 청춘들의 눈물겨운 성장기! 아직 전야제일 뿐, 이제 멋진 축제가 시작된다.

thumnail

적반하장의 허슬플레이

작가약국

자신의 모교가 있는 지방으로 전근을 간 '강예솔'은 '스플리터'라는 바의 사장 '정한림'을 만난다. 바에서 정신없이 술을 마신 예솔은 다음 날 아침 한림의 집에서 깨어나고 자신이 남자와 잤다는(?) 사실에 기겁하며 도망친다. 무척 중요한 USB를 잃어버린 걸 깨달은 예솔은 어쩔 수 없이 한림에게 다시 찾아가게 되고, 예솔은 문득 그가 자신의 야구부 후배 한림임을 깨닫는다. 고등학생 때의 기억을 까맣게 잊고 있던 예솔은 자신에게 적대감을 표하는 한림을 대수롭게 생각하지 않지만, 점점 잊고 있던 과거를 떠올리게 되는데… "선배 같은 사람은 그냥 죽어야 돼요."

thumnail

적반하장의 허슬플레이

작가약국

자신의 모교가 있는 지방으로 전근을 간 '강예솔'은 '스플리터'라는 바의 사장 '정한림'을 만난다. 바에서 정신없이 술을 마신 예솔은 다음 날 아침 한림의 집에서 깨어나고 자신이 남자와 잤다는(?) 사실에 기겁하며 도망친다. 무척 중요한 USB를 잃어버린 걸 깨달은 예솔은 어쩔 수 없이 한림에게 다시 찾아가게 되고, 예솔은 문득 그가 자신의 야구부 후배 한림임을 깨닫는다. 고등학생 때의 기억을 까맣게 잊고 있던 예솔은 자신에게 적대감을 표하는 한림을 대수롭게 생각하지 않지만, 점점 잊고 있던 과거를 떠올리게 되는데… "선배 같은 사람은 그냥 죽어야 돼요." -- *적반하장의 허슬플레이는 비정기로 연재됩니다.

이 작품에 관심있는 사람들이 보고 있는 작품

월요일이 사라졌다

월요일이 사라졌다

난 할 수 있어

난 할 수 있어

초인의 시대

초인의 시대

이 구역의 미친 악녀는 나야

이 구역의 미친 악녀는 나야

가엾은 캄비온

가엾은 캄비온

빨간봉투

빨간봉투

황성 패왕지기 컬렉션

황성 패왕지기 컬렉션

부재의 시간

부재의 시간

강주를 부탁해!

강주를 부탁해!

귀여워

귀여워

전체 리뷰0 개
스포일러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