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 정보
장르
연재 시작일
2024년 07월 16일
연재 기간
1주
팬덤 지표
🌟 BL 웹툰 중 상위 63.70%
평균 이용자 수 - 명
전체 플랫폼 평점
-🏆명작의 제단
✔️이 작품은 명작👑입니까?
* 100명이 선택하면 '명작' 칭호가 활성화 됩니다.
'명작'의 태양을 라이징 해보세요.
ymz작가의 다른 작품9개

병아리와 밤과 유원지
이 사람과 함께라면 슬플 겨를이 없을 거야. 외국계 금융회사에 근무하는 키요시는 못하는 게 없는 인기남이자 슈퍼 달링 남친. 그리고 토우야는 탐정사무소 조사원이자 마음씨 착한 상식인이다. 항상 자신만만한 키요시는 토우야 입장에서 성가실 때도 있고 위안이 될 때도 있다! 그리고 연애에 관해선 유독 겁이 많아지는 키요시 앞에서 토우야의 역대급 멋짐과 사랑이 발휘되기도! 불안해질 때도 있지만 늘 해피한 러브 라이프! 「너와 나와 비눗방울」에 등장했던 키요시와 현 남친 토우야의 이야기♡

래브라도 레센스
눈을 떠보니 병원 침대 위에 있던 사진가 후지시로 쥰지. 아무래도 카메라를 감싸고 계단에서 떨어져 의식 불명인 채로 실려 온 모양이었다. 담당 의사인 히가 무츠미는 거만한 태도로 후지시로를 왠지 짜증 나게 하고 그러나 어째서인지 후지시로의 창작 의욕도 자극하게 됐다. 그리고 무츠미 또한 자신에게 없는 것을 가진 후지시로가 신경이 쓰이는데……. ⓒ 2015 ymz. All rights reserved. On-line transmission rights for Korean Language Version authorized by ymz and TAIYOH TOSHO Co., Ltd.

너와 나와 비눗방울
남한테 응석 부리길 좋아하고 가사능력 빵점인 린타로와 집안일을 하고 린타로를 챙기는 데 사명감을 느끼는 산타는 사귄 지 5년이 된 사이에 동거를 시작한 지 2년이 된 커플이다. 둘이서 꽃놀이를 가면 꼭 비가 내리고, 잠자리에서 두 번째에 돌입하기는 조금 힘겨운 나날.

key ring Lock
냥줍이 아니라 남자를 주웠다?! 아르바이트로 생계를 꾸리던 유아르바이트로 생계를 꾸리던 유이는 귀갓길에 엉망이 된 채 길에 방치된 남자를 줍는다. 묘한 매력을 지닌 남자 토시키를 집까지 데려다주고, 엉겁결에 술친구 노릇까지 해주다 그대로 잠들고 만다. 그리고 다음 날, 떠나려던 유이는 안에서 잠겨 문이 열리지 않는다는 걸 깨닫는데……. “나, 감금이 취미거든.” 감금이 취미인 4차원 소설가 토시키. “어떻게 하면 함께 있을 수 있어?” 위태롭고 아슬아슬한 토시키를 그냥 내버려둘 수 없는 신입 수감인 유이. 일상과 비일상의 틈새에서 흔들리는 두 남자의 기묘한 동거 생활이 시작된다.
키 링 락(key ring Lock)
#동거 #감금 #힐링물 #일상물 #다정공 #남자줍공 #감금당하공 #안나가공 #상처수 #소설가수 #널감금하겠수 냥줍이 아니라 남자를 주웠다?! 아르바이트로 생계를 꾸리던 유이는 귀갓길에 엉망이 된 채 길에 방치된 남자를 줍는다. 묘한 매력을 지닌 남자 토시키를 집까지 데려다주고, 엉겁결에 술친구 노릇까지 해주다 그대로 잠들고 만다. 그리고 다음 날, 떠나려던 유이는 안에서 잠겨 문이 열리지 않는다는 걸 깨닫는데……. “나, 감금이 취미거든.” 감금이 취미인 4차원 소설가 토시키. “어떻게 하면 함께 있을 수 있어?” 위태롭고 아슬아슬한 토시키를 그냥 내버려둘 수 없는 신입 수감인 유이. 일상과 비일상의 틈새에서 흔들리는 두 남자의 기묘한 동거 생활이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