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mb
0(0 명 참여)

공사장에서 벽돌 나르고 삽질하는 불운한 인생의 신영우. 그런데 심지어 게임 속에서 노가다라니. 하지만 불운한 인생이라 한탄하던 그에게도 행운이 찾아오는 것인가. 퀘스트 수행을 위하여 북쪽 끝의 동굴로 향한 '그리드'. 그곳에서 '파그마의 기서'를 발견한 그는 레전드리 직업으로 전직하게 되는데…….

완결 여부완결
에피소드2060 화
연령 등급전체이용가

세부 정보

팬덤 지표

🌟 판타지 소설 중 상위 0.01%

👥

평균 이용자 수 579,007

📝

전체 플랫폼 평점

8.76

📊 플랫폼 별 순위

0.01%
N002
0.76%
N001
4.86%
N003

🏆명작의 제단

✔️이 작품은 명작👑입니까?

* 100명이 선택하면 '명작' 칭호가 활성화 됩니다.

'명작'의 태양을 라이징 해보세요.

박새날작가의 다른 작품7

thumnail

공작아들

박새날의 판타지 장편 소설 『공작아들』. 크라우젤 세리안 데 데오도르. 왕국 최고 귀족 가문의 독자로, 사정상 신분을 숨기고 명문 아카데미 '사자의 성'에 입학하게 된다. 하지만 한심하고 나약한 몸과 마음으로 최고의 신분에서 최악으로 하락하고, 자신의 신분을 밝힐 수 있는 졸업 후만 기다리며 비굴한 나날을 보내는데…. 치욕과 역경 속의 일상에서, 공작 아들 크라우젤은 어떠한 자세를 보여야만 하는가? 찾아오는 계기와 강해지려는 마음, 그리고 모두를 경악시킬 변화가 공작 아들의 일대기의 서막을 알린다!

thumnail

10서클 마검사

전설이 된 최강, 최악의 10서클 대마법사 '카일휘리스 리오르'. 복수의 삶을 살아가던 그가 봉인당하고 5백 년이 지난 지금 새로운 육체를 손에 넣었다. 하지만, '레일리안 레자건'이라는 기사의 몸을 얻어 새로 태어난 그의 삶은 결코 순탄치 않은데….

thumnail

마제 이계 강림기

마제 유일천! 교주의 자리를 마다하고 마교를 떠났던 그가, 심검의 경지에 올라 비로소 마교로 되돌아왔다. 하지만 마교는 이미 사라지고 없었다? "하늘에서 용이 떨어졌다고?" 하루아침에 마교를 멸망시킨 용을 쫓아 이계에 강림한 유일천! 그의 행보가 충격과 공포를 불러일으키니, 모두가 그를 경외한다!

thumnail

9서클 마법사의 아들

9서클의 대마법사, 그라함 에슈발트는 신의 영역에 다다른 존재였지만 아들이 태어나는 날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배신당해 죽음을 맞이하게 된다. 그런데 죽기 직전, 그라함은 아들의 마나를 봉인하게 되었다. 하지만 그라함조차도 아들의 재능까지는 봉인할 수 없었다. 쥬앙 에슈발트는 지식이라는 힘을 이용해 절대적 마법 무구들을 창조해 낸다. 모든 진실을 알게 된 쥬앙이 마나의 봉인을 해제하는 순간, 세상은 그의 손아귀에 떨어지게 된다. 불꽃의 검과 바람의 활을 무장한 병사들, 빛의 날개를 달고 하늘을 질주하는 기사들 등 모든 이를 복종시키는 왕관을 눌러쓴 쥬앙의 군대는 절대 무적이다.

thumnail

공작아들 :Re

국보(國寶). 만인의 존경을 받아 마땅한 영웅을 뜻한다. 육체와 정신, 그리고 기술을 전심전력으로 갈고닦아 조국의 국방과 명예를 수호하는 자들. 국력과 직결된다.

thumnail

마제 이계 강림기

"마제 유일천! 교주의 자리를 마다하고 마교를 떠났던 그가, 심검의 경지에 올라 비로소 마교로 되돌아왔다. 하지만 마교는 이미 사라지고 없었다? ""하늘에서 용이 떨어졌다고?"" 하루아침에 마교를 멸망시킨 용을 쫓아 이계에 강림한 유일천! 그의 행보가 충격과 공포를 불러일으키니, 모두가 그를 경외한다!"

thumnail

9서클 마법사의 아들

서클의 대마법사, 그라함 에슈발트는 신의 영역에 다다른 존재였지만 아들이 태어나는 날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배신당해 죽음을 맞이하게 된다. 그런데 죽기 직전, 그라함은 아들의 마나를 봉인하게 되었다. 하지만 그라함조차도 아들의 재능까지는 봉인할 수 없었다. 쥬앙 에슈발트는 지식이라는 힘을 이용해 절대적 마법 무구들을 창조해 낸다. 모든 진실을 알게 된 쥬앙이 마나의 봉인을 해제하는 순간, 세상은 그의 손아귀에 떨어지게 된다. 불꽃의 검과 바람의 활을 무장한 병사들, 빛의 날개를 달고 하늘을 질주하는 기사들 등 모든 이를 복종시키는 왕관을 눌러쓴 쥬앙의 군대는 절대 무적이다. 박새날의 판타지 장편 소설 『9서클 마법사의 아들』

이 작품에 관심있는 사람들이 보고 있는 작품

절세무혼

절세무혼

장르가 바뀐 것 같다

장르가 바뀐 것 같다

전생빨로 초월한다

전생빨로 초월한다

로또 2등이라 말하고 다니련다

로또 2등이라 말하고 다니련다

2회차는 독식하려고 합니다

2회차는 독식하려고 합니다

에블린 데일의 깨어진 꿈

에블린 데일의 깨어진 꿈

차원종결자

차원종결자

잠자는 용

잠자는 용

레이드 커맨더

레이드 커맨더

신의 눈을 가졌다

신의 눈을 가졌다

전체 리뷰1 개
스포일러 포함
  • 제로

    뻔한 20세기 책방 게임판타지 박새날 작가는 웹소 시장에서 게임판타지 장르의 문을 다시 열고는 본인 손으로 문단속까지 하고 감

    2024-10-2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