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꼼짝도 안 하는데 레벨업이 된다고? 이계로 소환되고 그곳의 지배자로 군림했던 강우. 게임하듯 가볍게 제패한 행성을 뒤로 하고 다시 지구로 왔다. 그런데 지구도 이계와 같아졌다? 그렇다면 내 세상? “그 아이템 좋아 보인다? 이리 가져와.” “그거 9서클이냐? 세 보인다. 와서 알려줘봐.” 철없는 지배자의 세계 정복이 시작된다.
🌟 판타지 소설 중 상위 3.04%
평균 이용자 수 31,736 명
* 100명이 선택하면 '명작' 칭호가 활성화 됩니다.
'명작'의 태양을 라이징 해보세요.
가상현실게임 데스 로드 랭킹 1위! 세계 최고의 프로게이머 연호는 최고의 자리에서 은퇴한다. 그동안 번 많은 돈을 아버지 사업에 투자하고 군에 입대한 연호. 그리고 군 제대 후... 부도, 차압, 경매. - 휘이잉 "망할... 이거 실화야?"
대륙 최강의 기사가문의 혼혈아. 루안 브리스톨. 브리스톨 가문 유일의 재능 없는 불량품. 볼품없이 초라하게 살았던 그가 마검에 찔려 죽었다. 그리고 다시 눈을 떴더니. “뭐야? 넌.” “넌 뭐냐?” 자신을 찔러 죽인 마검과 같이 회귀해버렸다. 뜻밖에 기회가 주어졌다. “갖고 싶냐? 빼앗아. 네 힘이 될 거다.” 마검 이라 알려진 에고소드의 능력으로 원하는 모든 것을 독식하며 대륙 역사상 최강의 존재로 군림하라.
별의별 노력해도 레벨이 안 올랐다. 그러던 어느 날. [24시간 뒤 자동 레벨 업이 됩니다.] 레벨이 아무리 높아도, 사냥을 안 해도 나는 하루에 1번 성장을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