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mb
0(0 명 참여)

사령호는 해마다 사람이 빠져 죽는 곳으로 악명 높은 금지(禁地)였다. 눈부시게 아름다운 호수의 요령(妖靈)이 사람들을 물로 유인해 죽인다는. 가족의 병을 고치기 위해 사령호에 들어간 예하는 그 요령을 눈앞에 마주하고 말았다. 온몸이 지독한 독에 중독된 채로. “방법이 없나요? 살 수 있는 방법이요.” “있긴 한데, 넌 내 취향이 아니라서 싫어.” “방법이 있으면 제발 좀 알려 주세요.” “싫다고. 널 품고 싶은 마음이 안 든단 말이야.” 예하를 위아래로 훑어본 사내가 인상을 찡그리더니, 머리를 휙 돌렸다. 예하는 제대로 들은 게 맞나 해서 순간 멍해졌다. “네? 뭐라고요?” “내 정수(精水)는 어떤 독이든 중화시키는 역할을 해. 그 말은 매일매일 방사(房事)를 치러야 한다는 소린데, 너한텐 그럴 맘이 안 들어.” “정수라면…… 그게 그러니까, 사내들의 그…… 정수요?” 예하는 이미 헝클어진 머리를 쥐어뜯듯이 움켜쥐었다. 제발 사내가 아니라고 말해 주기를 바랐다. “맞아, 그 정수.” 사내가 재미있다는 듯 웃었다. 맹독처럼 치명적인 웃음이었다.

완결 여부완결
에피소드84 화
연령 등급15세 이상

세부 정보

팬덤 지표

🌟 로맨스 소설 중 상위 1.48%

👥

평균 이용자 수 23,715

📝

전체 플랫폼 평점

9.77

📊 플랫폼 별 순위

7.14%
N002
19.58%
N003

🏆명작의 제단

✔️이 작품은 명작👑입니까?

* 100명이 선택하면 '명작' 칭호가 활성화 됩니다.

'명작'의 태양을 라이징 해보세요.

세정작가의 다른 작품2

thumnail

맛있는 제물

만월의 밤. 사람들이 실성하고 자진하는 괴사(怪事)가 벌어졌다. 마을은 점점 흉흉해지고, 궁핍해졌다. 수많은 사람이 굶주려 죽어갔다. ‘산신이 노하셨어. 제물을 바쳐야 해. 처녀를 바치되, 과년한 처녀여야 해. 젖비린내나는 것들은 안 돼.’ 피붙이 하나 없는 혈혈단신의 혜주가 산신의 제물로 바쳐졌다. 혼례복을 입고 바쳐진 그녀의 앞에서 산신 호연은 악귀보다 더 잔혹한 눈빛을 번뜩였다. “잡아먹기보다는 혼례를 치르는 편이 낫겠군.” “제물이 어떻게… 각시가 될 수 있습니까.” “각시보다 제물이 더 좋단 말이야? 어쩌나, 지금껏 제물을 살려 보내준 적이 없는데.” 호연이 입꼬리를 끌어올리며 웃었다. 가슴이 나달나달해질 정도로 섬뜩한 웃음이었다. “선택권을 줄게. 각시 할래? 제물 할래?” “……각시가 되겠습니다.” 호연의 입가가 느슨하게 풀어지면서 미소가 걸렸다. 보태지도, 덜어내지도 않은 생것 그대로의 정염(情炎)이 눈빛에 그득했다. “그러면, 초야를 치러볼까?”

thumnail

뜨거운 제물

“쇤네가 살던 동리(洞里)에 흰 까마귀의 눈물이 만병통치약이란 말이 있습니다.” 아버지의 병환을 치료하기 위해 죽음의 산, 영묘산으로 향했다. 그곳에서 여화를 기다리는 것은 식솔의 배신, 그리고 죽음의 위기였다. 함정에 빠져 죽어 가는 여화를 산군(山君)이 발견하는데. “이상한 걸 주워 왔군.” “신지에 두고 올 수 없었습니다.” “그렇다고 송장을 갖고 오면 어떡해?” “죽지 않은 걸 보면 우리와 연이 있는 것 같습니다.” 백오의 시선이 축 늘어진 여체를 흘끔 바라보았다. “좋아. 선연인지, 악연인지는 두고 보면 알겠지.” 그는 열이 펄펄 끓는 여인의 손을 잡았다. 순간 여인의 열기가 제 냉기를 빨아들이기 시작했다. 한평생 그를 괴롭혔던 냉기로부터 자유로워지는 순간이었다. ‘이건 마치 날 위한 제물 같잖아.’ 백오는 위험하기 짝이 없는 미소를 지으며 작은 손을 다잡았다.

이 작품에 관심있는 사람들이 보고 있는 작품

악역 남편님, 집착할 분은 저쪽인데요

악역 남편님, 집착할 분은 저쪽인데요

마왕 왕녀님

마왕 왕녀님

망한 로판에서 흑막을 주웠다

망한 로판에서 흑막을 주웠다

악역의 애완 족제비로 살아남기

악역의 애완 족제비로 살아남기

마법경영학과 20학번 김가을

마법경영학과 20학번 김가을

나쁜 걸 알면서도

나쁜 걸 알면서도

하녀는 오늘부터 계약직 약혼녀입니다

하녀는 오늘부터 계약직 약혼녀입니다

주인공들이 동물센터로 쳐들어왔다

주인공들이 동물센터로 쳐들어왔다

손님

손님

인사반파자구계통

인사반파자구계통

전체 리뷰0 개
스포일러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