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mb
0(0 명 참여)

수십 개의 프랜차이즈 브랜드. 외식업계의 공룡이라는 명성. 성공한 사업가라는 명예. 그 모든 게 내 손 안에 있었다. 대기업 ‘현무’에 의해 철저히 짓밟히기 전까지는. 한번 더 주어진 기회. 이번에는 ‘장사천재’가 뭔지 제대로 보여주마.

완결 여부미완결
에피소드326 화
연령 등급전체이용가

세부 정보

팬덤 지표

🌟 현대물 소설 중 상위 5.79%

👥

평균 이용자 수 15,616

📝

전체 플랫폼 평점

9.51

📊 플랫폼 별 순위

7.27%
N002

🏆명작의 제단

✔️이 작품은 명작👑입니까?

* 100명이 선택하면 '명작' 칭호가 활성화 됩니다.

'명작'의 태양을 라이징 해보세요.

우드아트작가의 다른 작품4

thumnail

회귀 시작이 게이트라곤 안 했잖아요

최후의 결전에서 싸우다 눈을 감았다. 그것이 내 평온한 안식이었을 터였다. 그러나 눈을 떴을 때, [알림: 게이트에 입장하셨습니다.] [사용자를 확인합니다.] [개체 ‘한서하(각성자)’를 확인했습니다.] [시스템에 접속합니다.] 나는 클리어까지 3년이나 걸렸던 최악의 게이트 안에 있었다. “먹을 것, 마실 것, 무기, 생존에 필요한 생필품, 싹 다 챙겨요. 식량은 통조림 위주로! 라이터랑 태울 만한 것들도.” 회귀고 뭐고 일단 이 게이트부터 탈출해야겠다! 일러스트 By 소넷(@Sonnet_form) 타이틀디자인 By 타마(@fhxh0430)

thumnail

이혼은 전문 변호사에게 맡기세요

나타샤는 숙련된 이혼 전문 변호사다. 그리고 이 제국은 어찌된 영문인지 갖가지 이유로 이혼하려는 부부들로 넘쳐났다. 예를 들자면, 갑자기 집착하는 남편이나 불현듯 이혼을 하고 물러나주겠다는 아내 같은 경우들 말이다. 덕분에 나타샤는 그런 이들을 도우며 짭짤한 수익을 올리고 있었다. 특히나 위자료나 재산분할의 일부를 수수료로 청구할 경우 거의 돈방석에 앉는 수준이었다. ‘어느 변호사가 이걸 마다하겠어?’ 나타샤는 속으로 콧노래를 불렀다. *** “...에스텔 양. 변호사는 언제나 의뢰인의 편입니다.” 감흥 없다는 얼굴을 하고선 내뱉는 말이 퍽 감성적이었다. 에스텔이 도저히 믿기 어렵다는 얼굴을 하자 나타샤는 뒷말을 이었다. “정확히 말하자면 제게 돈을 주는 사람의 편이랍니다.” “그게 낫네요.” “솔직함도 변호사의 기본 소양이죠.” [능력여주/변호사여주/로판 주인공들의 변호사 여주/이혼전문변호사여주] 표지 일러스트 By 료(@ryoyell) 타이틀디자인 By 타마(@fhxh0430)

thumnail

공녀가 좀비를 숨김

막냇동생의 아카데미 입학식으로 향하던 도중 마차 사고로 형제들이 모두 죽어버렸을 때, 다음 중 혼자 남은 생존자가 취해야 할 적절한 행동은? 1번, 엉엉 울기. 2번, 무덤 세우기. 정답은 ‘3번, 좀비로 되살리기’다. * “쉽게 말하자면 지금 상태는… 일종의 좀비같은거야.” 그야말로 폭탄 선언이었다. “…좀비?” “응.” “그워어어어, 하면서 막 사람 물고…. 사람 물면 전염도 되고?” “좀비 비슷한거지 좀비는 아냐.” 내 상냥한 설명에 율리아는 그만 말문이 막힌 모양이었다. 하긴, 그럴 만 했다. 마차가 전복되어 죽었다 살아난 것도 어이가 없는데. 자신이 좀비가 되었다니. 아니, 심지어 그냥 ‘좀비’도 아니고 ‘좀비 비슷한 것’이라니! “어쩔 수 없었어. 동의를 구하면 더 좋았겠지만, 전부 죽어 있었으니까. 동의 없이 좀비로 만들어버린 건 미안하게 생각해.” “아니, 그게 문제가 아니잖아!” * 어쩔 수 없었다. 내게는 그들을 되살릴 힘이 있었으니까. 다만 문제는 흑마법사가 대륙 공공의 적이라, 들키면 연관된 모든 사람이 사형에 처해진다는 거다. ‘들키지만 않으면 돼!’ 라고 생각했는데…. “그대에겐 흑마법을 감지할 수 있는 능력이 있군.” 흑마법사들을 쫓는 걸 도와달라는 황태자에, “절 피하시네요. 꼭 숨기는 게 있는 사람처럼.” 자꾸만 내게 접근하는 겉과 속이 다른 성자, “어떻게 한거야? 분명 전부 죽였는데.” 정체불명의 수상하기 짝이 없는 남자까지. 제발 쥐죽은 듯 조용히 살게 해주세요! #가족물 #힐링물 #시트콤 #흑마법사여주 #다정여주 #겉보기엔평범여주 표지 일러스트 By 코바(@cosmic_cova) 타이틀 디자인 By 타마(@fhxh0430)

thumnail

죽을 때까지 죽지 않습니다

셀레나 롬멜. 모두가 비웃었던 그 망나니 공녀가, 전쟁영웅이 되어 귀환했다. 그 어떤 위험한 전투도 승리로 이끄는 능력자 에스퍼, 셀레나에게는 사실 한가지 비밀이 있다. 남몰래 알게 된 이 명확한 명제는 반대로, 그 전까지는 그녀가 절대 죽지 않는다는 말이기도 했다. “자. 총알 다 채워넣었지?” 철컥. 셀레나가 그의 총구를 제 이마에 가져다댔다. “이 총알이 내 이마를 꿰뚫을 수 있을지, 없을지 내기하자.” “…….” “난 내가 죽지 않는다 쪽에 걸게. 어때?” *** 전쟁 후 귀환한 셀레나는 그녀도 모르는 사이 황태자의 약혼녀가 되어 있었다. 그런데 정작 황태자 요하네스는 그녀에게 파혼을 제안하는데. “좋아. 그럼 사람 한 명만 찾아줘.” “사람?” 셀레나는 파혼을 조건으로 요하네스에게 어떤 가이드를 찾아줄 것을 요구한다. “응. 어떤 가이드를 찾고 있거든.” 가이드. 유일하게 에스퍼들을 통제할 수 있는 인간들을, 세간에선 그렇게 불렀다. “그땐 폭주 직전이라 놓쳤지만, 다시 찾으면 놓치지 않을 거야.” 그 어떤 가이드도 맞추기 어렵다는 극악의 에스퍼 셀레나에게 유일하게 맞았던 단 한명의 가이드를 그녀는 찾고있는 것이다. 요하네스는 마른세수를 했다. 정말 욕지거리가 안 나올 수 없는 상황이었다. “젠장.” 파혼이 마음대로 풀리지 않아서도 아니고, 인상착의도 모를 가이드를 찾아야 해서도 아니었다. “…….” 그가 바로, 셀레나가 찾는 ‘그 가이드’였다. 일러스트 By 아새(ASAE) 타이틀 디자인 By 타마(@fhxh0430)

이 작품에 관심있는 사람들이 보고 있는 작품

세상이 위험해도 출근해야 합니다

세상이 위험해도 출근해야 합니다

깜빵에서 레벨업하는 침술명의

깜빵에서 레벨업하는 침술명의

바리스타가 무한 창고를 가짐

바리스타가 무한 창고를 가짐

게임천재는 다재다능

게임천재는 다재다능

당신의 성자에게 투표하세요!

당신의 성자에게 투표하세요!

마도명가의 서자는 적국의 왕자가 되었다

마도명가의 서자는 적국의 왕자가 되었다

킬방원 동생이 되었다

킬방원 동생이 되었다

로판을 모르면 죽습니다

로판을 모르면 죽습니다

우리 엄마는 재벌2세

우리 엄마는 재벌2세

패시지

패시지

전체 리뷰1 개
스포일러 포함
  • 웹툰의 아이

    우드아트 작가의 최신작품으로 장사 좋아하는 사람은 볼만하다.

    2024-10-2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