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존하는 세상인지 아니면 게임 속 세상인지 모를 이계에 떨어진 장 시온. 일개 용병에서 시작해 세상을 구한 용사이자 대영지의 공작이 되어 모든 것을 이뤘지만, 고향으로 돌아가기 위해 모든 것을 포기하고 여행을 떠난다. 하지만 반 세기의 탐색 끝에 다시금 공작령과 가문의 힘을 되찾아야 한다는 결론에 이르는데... 위대하고 전설적인 창업군주의 귀환이 세상에 폭풍을 몰고 온다.
2024년 09월 23일
5개월
🌟 판타지 소설 중 상위 15.31%
평균 이용자 수 3,715 명
* 100명이 선택하면 '명작' 칭호가 활성화 됩니다.
'명작'의 태양을 라이징 해보세요.
일곱 번째 기사, 사자의 귀환, 그리고 월광의 알바트로스. 드래곤 지스카드의 세계에서 운명적으로 맞물려지는 장대한 대서사시, 지스카드 연대기 그 네 번째 이야기. 세계에 정면으로 맞서며 역사를 바꾸어 나가는 사람들. 그리고 피의 알바트로스라 불리게 되는 특별한 능력을 가진 한 소년의 걸음이 시작된다.
하급 귀족 가문의 차남으로 태어난 레이븐 발트. 반역에 연루되어 홀로 살아남은 그는 사면을 대가로 ‘악귀 부대’에서 싸우게 된다. 대부분이 1년을 버티지 못하는 곳에서 10년의 사면기간을 채울 때까지 살아남은 레이븐 발트. 사면을 목전에 둔 어느 날, 어려운 임무를 받고 팬드래건 공작가문의 후계자인 엘렌 팬드래건과 함께 임무에 투입되는데... 글. 김형준(프로즌) 그림. 김영한
반년간의 도주 생활 끝에 결국 성기사의 명성을 위한 제물로 살해당한 뱀파이어 유진. 후회 속에서 삶을 마감한 그에게 회귀라는 기회가 찾아왔다. “절대로 또 그렇게 죽진 않을 거다. 정말 과거로 돌아온 거라면, 무슨 수를 써서라도……. 두 번 다시 후회하지 않겠다.”
14년 차 짬밥 직장인 이진호. 회사에서 해고당한 날, 재수 없게 교통사고까지 겪고 만다. 그리고 눈을 떠 보니... 여기는 과거 자신이 썼던 미완의 판타지 소설 속 세계! 아재답던 자신의 술배는 온데 간데 없고, 온 몸은 흉기급 근육덩어리. 도대체 어떤 캐릭터의 몸에 들어온 건지 혼란스럽던 그 때! 발렌트라는 작은 영지의 영주, 루크 발렌트로 깨어났음을 알아차리는데… 원작 주인공 손에 순삭당하는 엑스트라1이 되어 버린 이진호. 엑스트라급(?) 영주님의 대반란이 시작된다!
한때 FPS 게임의 유명 프로게이머로 활약했던 강세희. 은퇴 후 개발 중인 게임의 테스터로 참여하던 중 갑작스러운 사고로 이계로 가게 된다. 영주의 사생아 세이엘로아 메이헴의 몸으로 전장 한복판에 떨어진 세희. 가진 것이라곤 악과 깡, 잔머리뿐! 김형준 작가의 또 다른 이계 생존기가 지금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