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mb
0(0 명 참여)

늙은 남편이 불륜을 들키자, 나를 죽였다. 평생 헌신했는데 헌신짝 엔딩이라니! ‘신이시여, 제발 저놈 가발을 시원하게 벗길 기회를 한 번만 주세요.’ 그리고 프리실라는 열여덟 살로 깨어난다. 과거로 돌아간 것이 아니라, 몸만 어려진 채. * * * 그렇게 얻은 ‘클레어’로서의 두 번째 기회. 모든 걸 걸고, 프리실라의 인생을 망가뜨린 인간들을 파멸로 이끌기로 결심했다. 재산을 빼앗고, 가문을 빼앗고, 능력을 빼앗고- 복수를 위해 질주하는 그녀의 삶에 끼어드는 한 남자. “그대가 내 가짜 연인이 돼 줬으면 해.” 황태자이자, 전남편 아들의 친구 시어도어. 당신 날 싫어하는 거 아니었어? “우린 서로의 자기다.” “저, 저기를 잘못 말씀하신 거죠?” “자기.” 이전과는 완전히 다른 태도. 게다가 연기를 너무 잘해 당황스럽기까지 한데…… 이 복수, 성공할 수 있을까?

완결 여부완결
에피소드177 화
연령 등급전체이용가

세부 정보

팬덤 지표

🌟 로판 소설 중 상위 10.33%

👥

평균 이용자 수 8,598

📝

전체 플랫폼 평점

9.29

📊 플랫폼 별 순위

14.17%
N002

🏆명작의 제단

✔️이 작품은 명작👑입니까?

* 100명이 선택하면 '명작' 칭호가 활성화 됩니다.

'명작'의 태양을 라이징 해보세요.

션킴작가의 다른 작품2

thumnail

민폐 여동생은 그만!

언니가 형부의 손에 죽은 뒤, 12년 전의 과거로 돌아왔다. 같은 불행을 반복하지 않을 방법은 단 하나. 두 번째 형부는 내 손으로 고르겠어! 그리하여 내 눈에 들어온 한 남자, 피도 눈물도 없는 냉혈한으로 유명한 레이피어 공작. “작은 릴스 영애가 뭘 좋아하는지 모르니까, 전부 다 준비해.” 그런데 공작님이 생각보다 나를 예뻐한다? 게다가- “앞으로 내 편지 씹지 마. 알겠어?” 천사 같은 얼굴과 달리 솔직하지 못한 황자에, “아가씨를 지켜 주려고 왔어요.” 갑자기 출생의 비밀을 가지고 나타난 가족, “네 부탁이니 들어주마, 어린 계약자야.” 내 부탁은 무조건 들어주는 1급 소환수까지. 언니를 행복하게 만들어 주려고 했는데 나까지 사랑받아 얼떨떨하지만, 모든 것이 완벽하다고 생각한 순간. “이제 시간을 돌려 준 대가를 받아 가야겠다.” 나를 과거로 돌려보냈던 목소리가 다시금 들려오는데……. [#로맨스판타지 #육아물 #회귀물 #성장물 #가족물 #자매물 #복수물 #사이다 #능력여주 #소환사여주 #황자남주 #순정남주 #츤데레남주]

thumnail

특급 계약 결혼의 말로

곧 정략결혼 할 언니가 죽는 예지몽을 꿨다. 이를 막기 위해서 아라실라가 택한 방법은, 결혼 상대의 동생 데미안과 결혼하는 것. 문제는 두 사람이 서로 엄청난 경쟁의식을 지닌 마법사와 기사라는 건데…… “작년 토벌전에서 기사단이 해치운 공을 얌체같이 뺏어 간 마법사가 영애였습니까?” “제가 안 도와줬으면 그쪽, 지금쯤 관에 처박혀 있었을 거 알아요?” 멱살잡이 직전 두 사람은 극적으로 계약 결혼에 합의했다. 사랑이란 감정은 믿지 않아. 우리가 서로를 이성으로 볼 일은 죽었다 깨어나도 없어. ……라고 했지만. ‘이 여자는 왜 이렇게 마르고 가녀린 거지? 괜히 걱정되게.’ ‘이 남자는 왜 모든 일을 혼자 하려고 하는 거지? 나도 도울 수 있는데.’ 이 사람, 자꾸 거슬린다.

이 작품에 관심있는 사람들이 보고 있는 작품

목줄 거는 폭군 영주가 되었다

목줄 거는 폭군 영주가 되었다

밀리어네어 레이디

밀리어네어 레이디

황제의 가면

황제의 가면

심술의 끝은 순정

심술의 끝은 순정

-99레벨 악덕영주가 되었다

-99레벨 악덕영주가 되었다

악녀는 대공을 사로잡았다

악녀는 대공을 사로잡았다

약탈★마드모아젤

약탈★마드모아젤

보답은 결혼으로 부탁할게요!

보답은 결혼으로 부탁할게요!

밤마다 나타나서

밤마다 나타나서

회귀로 초월하는 대마도사

회귀로 초월하는 대마도사

전체 리뷰0 개
스포일러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