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mb
0(0 명 참여)

“이 아이로 하겠소.” 어린 나이에 은자 세 냥에 무당파의 외문 무사 양성 교장으로 팔려 간 곽연. 상승 무공에 대한 갈망을 가지게 되는데. 교장 수련생들에게 겨우 허락된, 바늘구멍 같은 관문을 뚫고 본산 제자가 될 수 있을까? 불의(不義) 앞에 독하지 않으면 군자가 아니다! 곽연의 거침없는 살불살조(殺佛殺祖)의 무림 행보가 마침내 시작된다.

완결 여부미완결
에피소드203 화
연령 등급전체이용가

관련 해시태그

해당 작품 보러가기

N002

세부 정보

장르

무협

연재 시작일

2024년 11월 25일

연재 기간

4개월

출판사

인타임

팬덤 지표

🌟 무협 소설 중 상위 2.23%

👥

평균 이용자 수 48,367

📝

전체 플랫폼 평점

9.51

📊 플랫폼 별 순위

4.13%
N002

🏆명작의 제단

✔️이 작품은 명작👑입니까?

* 100명이 선택하면 '명작' 칭호가 활성화 됩니다.

'명작'의 태양을 라이징 해보세요.

방수윤작가의 다른 작품7

thumnail

무도

『용검전기』, 『천하대란』, 『허부대공』 100만 독자! 장르소설 최고의 대표작가 방수윤! 여기 또 하나, 진정한 영웅의 삶이 펼쳐진다! 『무도』 강호무림의 모든 관심이 단 한명의 청부업자에게 쏠리기 시작했다! 위기의 무림을 구해내기 위한 청부업자 무도(無道)의 숨막히는 모험! "나를 건들지 않으면 나도 건들지 않는다!" 고작 시체를 도둑질 해 먹고 살지만, 방약무도하고 인면수심이지만, 남의 말에 휘둘리지 않고 오직 스스로의 원칙에 살지만 그 생각은 냉정하고 철저하기 이를 데 없다! 무림영애를 제거하려는 정(正)과 마(魔)의 무수한 살해음모, 그 속에 그녀를 보호하는 청부를 맡은 무도! 이제 피비린내 나는 무림, 오직 생존을 위한 청부업자의 기상천외한 모험이 시작된다.

thumnail

천하대란

항주의 유지 아들인 유몽한은 무료하던 차에 항주대로에서 거렁뱅이 노인을 만난다. 유몽한은 노인에게 장난을 치기 위해 백화루로 데리고가서 자신이 무림인이라고 거짓말을 한다. 천하제일의 고수 공릉대사인 노인은 유몽한이 아비의 권세를 믿고 자신에게 사기쳤다는 사실을 알게 되는데... 사부와 제자가 펼치는 신무예 환타지 소설.

thumnail

진천운애록

[1부완결] 의 작가 방수윤. 그가 내놓은 또 하나의 이야기, 절대 권력이란 무엇인가? 우정의 참 뜻은 무엇인가? 사랑은 무엇으로 지켜지는가? 세상 유일하게 자신만을 바라보는 아비를 등에 업고, 누구보다 자신의 뜻을 잘 알아주는 친구를 두었으며, 세상 어느 것 바꿀 수 없는 사랑을 지키고자 노력하는 진천. 그를 위해 목숨까지도 버릴 수 있다고 믿는 운애. 9주(九州) 무림에서 일어난, 가장 아름답고 숭고한 우정과 사랑의 이야기.

thumnail

삼문청부

한번 물면 끝을 보고야 마는 그 더러운 성질 탓에 광견엽랑(狂犬獵狼: 미친개 탐정)이라 불린다는 그 인간! 한 달에 한 번, 동전 딱 세 개만 받고 나서는 청부행이건만 삼문청부(三鈫請負) 불해역수(不解逆水)! 삼문청부로 해결하지 못하는 일은 강물을 거꾸로 흐르게 하는 것뿐이다! 도대체 그 인간의 머릿속엔 뭐가 든 걸까? 《용검전기》, 《허부대공》, 《천하대란》의 작가 방수윤! 내놓은 작품마다 우리 장르문학사에 뚜렷한 족적을 남겨 온 그가 오랜만에 내딛는 압도적인 한 걸음! 2020년 방수윤의 족적으로 기록될 또 한 편의 걸작. 《삼문청부》!

thumnail

허부대공

, , 의 작가 방수윤의 신작! 철혈여제, 숯쟁이 청년 부운을 자신의 남편으로 삼다! 간택의 이유는 오직 그 해를 넘길 수 없는 시한부 인생이라는 것. 그 허수아비 대공을 강제로 섬겨야 하는 여섯 명의 비밀조직 부적격 퇴출자들! 간계와 음모, 귀계가 난무하는 구주강호에서의 생존과 복수, 그리고 사랑을 향해 나아가는 일곱 남자. 허부대공과 여섯 대공위사대원들의 가슴 뜨거운 모험담!

thumnail

마교윤리학

방수윤 작가가 유쾌하게 풀어 내는 절대 마인의 자수성가가 아닌 자수성마(自手成魔)의 기록. 천상천하 유아독존의 마지막 단계에서 예상치 못한 나락으로 떨어진 독고정. 절대 마인으로 되돌아가기 위해서 천인살업(千人殺業)에 나서지만, 천마가 남긴 금제 때문에 의도와 다르게 일은 꼬여만 간다. 그런데 이 꼬마는 자꾸 감기는 것인가. 천인살업의 제물을 불러 모으는 미끼인 주제인지도 모르면서 말이다. 마인으로 돌아가려는 독고정과 장보도의 무공을 찾아 가문의 복수를 하려는 항서인! 두 사람은 의기투합(?)하여 혈풍전야(血風前夜)의 무림으로 위태로운 여정을 떠나는데…….

thumnail

용검전기

『천하대란』, 『무도』, 『허부대공』 100만 독자! 장르소설 최고의 대표작가 방수윤! 여기 또 하나, 진정한 영웅의 삶이 펼쳐진다! 『용검전기』 멸망한 카이젠 제국의 재건의 사명을 짊어진 마지막 황자 세빌 선조의 유산을 얻어 강한 힘을 손에 넣지만, 목숨을 노리는 추격자들을 피하다가 중원 무림으로 차원이동을 하게 된다. “신이시여! 제국을 완전히 없애시려면 여기에서 저를 죽이십시오. 허나 여기에서 저를 죽이지 못하신다면, 앞으로는 제 뜻을 다한 뒤에야 죽겠나이다.”

이 작품에 관심있는 사람들이 보고 있는 작품

비급이 살아있다

비급이 살아있다

내가 죽은 뒤 꼬마 신랑은

내가 죽은 뒤 꼬마 신랑은

장모님 사위는 귀족검사

장모님 사위는 귀족검사

내 뇌속에 하드 디스크가 존재한다

내 뇌속에 하드 디스크가 존재한다

강화학개론

강화학개론

방출당한 투수가 금강불괴로 돌아옴

방출당한 투수가 금강불괴로 돌아옴

오늘부로 황궁의 실세는 저입니다만

오늘부로 황궁의 실세는 저입니다만

이세계 소환사는 프로게이머

이세계 소환사는 프로게이머

좋소기업 사천당가

좋소기업 사천당가

진짜 딸이 돌아왔다

진짜 딸이 돌아왔다

전체 리뷰0 개
스포일러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