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mb
작가리야
0(0 명 참여)

어마어마하게 예쁘지만 포악한 황녀에 빙의했다. 남주를 협박해서 강제로 결혼하고, 구차하게 매달리나 끝내 사랑받지 못하는. 이 얼굴로 왜 그러고 사나 싶어 이혼장을 던졌다. 어차피 여주가 오면 둘이 죽고 못 살 텐데 그 꼴을 볼 때까지 기다릴 필요는 없으니까. “황녀 전하, 이제 어떻게 하실 거예요?” “어떡하긴. 골드미스의 삶 시작이지.” 그런데 돌싱이 되자 세상천지의 잘난 남자들이 다 청혼해오기 시작했다. 귀찮아서 내 애완 마룡과 일대일로 싸워 이기면 결혼해주겠다는 공약을 걸었다. 그랬는데. “......저분은 리스테인 공이 아니세요?” 왜 내 전남편이 경기장에 들어오는 거지? 《예쁜 쓰레기 악역이 되었다》

완결 여부완결
에피소드169 화
연령 등급전체이용가

세부 정보

팬덤 지표

🌟 로판 소설 중 상위 20.81%

👥

평균 이용자 수 2,232

📝

전체 플랫폼 평점

8.85

📊 플랫폼 별 순위

3.34%
N003
31.63%
N002

🏆명작의 제단

✔️이 작품은 명작👑입니까?

* 100명이 선택하면 '명작' 칭호가 활성화 됩니다.

'명작'의 태양을 라이징 해보세요.

리야작가의 다른 작품5

thumnail

흑막의 플러팅에 넘어가지 않겠습니다

신전에 들어오기 전, 함께 술을 마신 남자가 알고 보니 마탑주였다. 원작에서 신성 왕국을 멸망시키려 하는 잔악무도한 악당. 그런데 이 남자, 완전 제대로 미친 또라이다. “날 만져 놓고, 책임도 안 지려고요?” 내 목숨 가지고 협박하는 주제에, 왜 자꾸 요망하게 치근덕대는 거야?

thumnail

클로이의 클로버

오라버니가 세상에서 제일 좋은 클로이. 그가 입양된 황태자라는 것도, 그래서 그녀의 적일 수밖에 없다는 것도, 오빠바라기에겐 전부 와닿지 않는 말일 뿐! 그를 되찾기 위해 그녀는 위험천만한 귀국을 감행하고, 십 년 만에 고국 땅을 밟는다. 그런 그녀의 눈앞에 나타난 이상형의 남자. 그리운 가족을 꼭 닮은 그에게 클로이는 속절없이 빠져들게 되는데……. 화해를 꿈꾸는 소녀에게 찾아온 운명적인 사랑. 푸른 세 잎 너머엔 과연 행복이 있을까?

thumnail

빙의자 죽이기

공포 역하렘 게임 원작에 빙의했다. 하필 빙의자인 걸 들키면 처형당하는 살벌한 세상에. 첫 빙의에선 어설프게 굴다 걸려서 퇴마당했다. 다행히 소멸되지 않고 곧바로 다른 몸에 두 번째 빙의를 했지만. [Error!] [이계인(추정) 감지! 임시 체류권 발급 중.] [‘김새이’님의 체류 허용 기간은 현재 ‘18화’입니다. 해당 기간 이후 당신의 영혼은 소멸됩니다.] “......이런 18.” 졸지에 시한부가 되어버리고 말았다. 무기한으로 체류할 수 있는 영주권을 받으려면 셋 중 하나: 1. 온 대륙에 명성을 떨치세요! (단, 외딴섬에 사는 아이도 당신의 이름을 알아야 합니다.) 2. 5천만 골드(한화 약 50조 원)를 신전에 기부하세요! 3. 주인공 중 한 명과 결혼하세요! 그나마 쉬울 것 같은 세 번째를 택하려고 했으나. 남주1 사제: 나를 구마한 전적 있음. 남주2 수사관: 빙의자 신문 및 고문이 취미. 남주3 황자: 대국민 앞에서 헤어진 전남친. ......엄마, 난 이만 유서 쓰러 갈게. 표지 일러스트 by O.ne(@_one__one_)

thumnail

흑막의 플러팅에 넘어가지 않겠습니다

신전에 들어오기 전, 함께 술을 마신 남자가 알고 보니 마탑주였다. 원작에서 신성 왕국을 멸망시키려 하는 잔악무도한 악당. 그런데 이 남자, 완전 제대로 미친 또라이다. “내 거 만져 놓고, 책임도 안 지려고요?” 내 목숨 가지고 협박하는 주제에, 왜 자꾸 요망하게 치근덕대는 거야? * “그럼.” 킨은 자신의 얼굴을 붙잡고 있던 내 손을 감싸며 상체를 밀착했다. 훅 끼쳐 들어온 낯선 체온이 공기를 메우면서 막 터져 나오려던 호흡을 앗아갔다. 잡힌 손이 불처럼 뜨거웠다. 선연한 욕망을 품은 눈빛은 그보다 더 자극적이었다. 주위를 메운 정적이 팽팽하게 숨을 당길 즈음, 그가 반쯤 내리깐 눈으로 유혹하듯이 물었다. “나랑은 맨정신에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 귓가에 내려앉은 목소리가 조금 전 마신 디저트 와인보다도 달콤했다.

thumnail

엘리게를 위하여

아카데미 최고 인기를 누리는 선배가 내 고백을 받아주었다? 아니야, 그러지 마, 그건 그냥 벌칙이었단 말이야! 거기다 밀어내기 바빴던 전학생의 정체가.... 내가 존경해 마지않는 유명 마물사냥꾼이라고? 매일 똑같던 삶이 급격히 파란만장해진 소녀의 청춘 방황기!

이 작품에 관심있는 사람들이 보고 있는 작품

이 나라를 없앨 예정인데요

이 나라를 없앨 예정인데요

흑련화 공략수칙. 체험판~1

흑련화 공략수칙. 체험판~1

알파 접근 금지

알파 접근 금지

위험한 상사

위험한 상사

레이디 베이비

레이디 베이비

음악천재 영애님은 파양을 준비합니다

음악천재 영애님은 파양을 준비합니다

루트를 거부하는 방법

루트를 거부하는 방법

비밀을 들키지 말 것

비밀을 들키지 말 것

삼국지 : 유선의 동생이 되었다

삼국지 : 유선의 동생이 되었다

이런 환생은 원치 않아

이런 환생은 원치 않아

전체 리뷰0 개
스포일러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