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하의 무인들이 둘로 나뉘어져 서로를 살육했던 정사대전이 마교의 승리로 끝나게 된다. 천하는 바야흐로 마도천하의 시대. 그럼에도 불구하고 거대한 음모 속에서 마교의 소교주가 살해당하는 일이 발생하고, 동생의 복수를 위해 어둠 속에 몸을 숨기고 있던 사내가 돌아온다. 마교 대공자이자 죽음의 땅이라는 자하도의 생존자 혁련휘. 음모를 파헤치기 위해 마교 최고의 교육 기관인 환영학관에 잠입한 혁련휘는 정파의 비밀 고수 비설과 만남을 갖게 되고, 둘은 서로의 일을 도우면서 특별한 감정을 품게 되는데... 훗날 마왕이라 불리게 될 혁련휘의 무림제패기가 펼쳐진다.
[보험왕 봉지훈의 비밀, 그것은 바로 마성의 남자?] 서방 생명 연신내 지점에서 14개월 째 실적 1위를 달리고 있는 보험왕 봉지훈. 특별히 열심히 일하지도 않고, 똑똑한 것도 아닌데 봉지훈에게는 늘 계약이 몰린다. 그 비결은 바로 봉지훈이 사람을 홀리는 능력을 가진 마성의 남자라는 사실! 하지만 봉지훈에게도 고민이 있다. 봉지훈의 마성은 남성에게만 통한다는 것, 대부분의 여성은 봉지훈에게 관심을 갖지 않는 정도가 아니라 봉지훈을 싫어한다는 것! 봉지훈은 오늘도 고민한다. 어떻게 하면 여심을 공략할 수 있을까?
[일본이 가장 두려워했던 남자, 약산 김원봉과 의열단의 화려한 투쟁] 만주 신흥무관학교에서 군사이론과 실무를 배운 뒤 상해에서 의열단을 결성한 약산 김원봉. 탄압의 상징이자 심장인 총독부를 파괴하기 위해 치밀한 작전을 수행하는 의열단과 그들을 잡으려는 일제 정보부의 치열한 추격전이 시작된다. 수트를 입고 담배와 양주를 즐기며 죽음을 두려워 하지 않는 모던보이들의 호쾌한 액션 드라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