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환이 깨어났을 때 세상은 변해 있었다. 산자들의 피를 갈구하는 좀비와 살기 위해 도망치는 인간들. 그런데... "좀비들이 왜 나는 물지 않지?" 엄청나게 강해진 힘과 좀비들의 눈을 닮은 붉게 물든 한쪽 눈. 그리고 피를 볼 때 마다 느껴지는 알 수 없는 허기까지. "내가 어떻게 된 거지?!"
세부 정보
장르
연재 시작일
2025년 03월 20일
연재 기간
1개월
팬덤 지표
신작이라 데이터가 충분히 쌓이지 않았어요. 🤷
* 신작 기준 : 3개월 이내
🏆명작의 제단
✔️이 작품은 명작👑입니까?
* 100명이 선택하면 '명작' 칭호가 활성화 됩니다.
'명작'의 태양을 라이징 해보세요.
Jeff작가의 다른 작품0개
백지운작가의 다른 작품4개

밀실 마피아 게임
평범한 고등학생이었던 강철중, 어느 날 그가 잠에서 깨어나보니 처음 보는 밀실에 갇혀 있었다. 혼란스러운 상황에서 주변을 뒤져 발견한 것은 낡은 MP3 하나. MP3에 남아있던 메시지로 알게 된 것은 자신이 독이 중독되어 있다는 것과 앞으로 목숨이 3시간밖에 남지 않았다는 충격적인 사실이었다. 평소 추리 퀴즈 마니아였던 강철중은 몇 년 동안 쌓아온 추리 실력을 토대로 단서를 찾아 밀실을 탈출하려고 노력한다. 하지만 이상과 현실은 다른 법. 실수를 연발하다 결국 독이 퍼져 피를 토하는 급박한 상황에 이르게 된 그의 눈에 띈 마지막 단서는 과연?! 의 백지운 작가가 선보이는 새로운 생존 게임! 이 지옥 같은 밀실을 탈출할 방법은 있을 것인가!
언데드킹
좀비 VS 강시 16세기 동양의 작은 나라에서 일어났던 한 기괴한 현상, 400여년 후 다시 시작된 그 일은 전 세계를 움직이는 시체들의 세상으로 만들어 버린다. 살아남은 사람들은 움직이는 시체들과 맞서기 위해 사람이 조종할 수 있는 시체, ‘강시’를 만들어내고 어딘가에서 시작된 그 괴현상을 멈추기 위해 죽은 자들끼리의 전쟁을 시작한다. 질병처럼 확산되는 좀비와 인간의 필요에 의해서 만들어져 그 명령을 받드는 강시. 세상의 운명을 건, 인간 대 인간의 액션으로는 상상조차 할 수 없는 시체 대 시체의 살벌한 전쟁이 시작된다! 언데드 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