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아버지가 돌아가시며 평생 쓰고 남을 재산을 물려받은 생양아치 벼락부자 조석현. 제 이름 석자 한문으로 쓸줄 모르는 이 녀석에게 변호사가 던져준 서류는...?! "X팔! 뭔놈의 유언이 이따위냐구~~?!!" 졸지에 이놈 저놈 떨거지들을 떠맡게된 이 팔자란?! 하루하루 생생하게 펼쳐지는 신세대의 캠코더 다이어리!!
어느 날, 좋아하는 소설 속 주인공인 공주 소피아가 되어 시련과 고난을 딛고 사랑하는 왕자 알프레드와 결혼해 행복하게 살았습니다…. 이야기는 이렇게 끝났어야 하는데, 악녀 로잘리의 저주를 받아 몸이 뒤바뀌고 만다! 그녀가 저지른 죄를 뒤집어쓴 채 왕궁에서 쫓겨나 행복했던 나날은 하루아침에 변해버리고…. ‘이건 현실이 아니야… 원래의 몸으로 돌아가고 싶어!’ 그런 절망 속에서 소피아에게 손을 내밀어 준 건 아름다운 상인 라울. 그의 도움을 받아 소피아의 역습이 시작된다!
가깝지도 멀지도 않은 미래... 2차 인터넷 대란이 있은 직후 IT기술이 급속도로 발전하면서사이버 범죄 또한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하고, 인간 사회 속에 버젓이 스며들어 행동하는스팸메일(정크메일) 사냥이 붐을 일으키게 된다. 어느 날 100여 명의 스패머(스팸메일 제조자)들이 일으킨 대량 스팸메일 유포 현장에서 매사에 무덤덤, 무표정한 SM 헌터 견습생 현도는 청순한 외모와는 달리 행동은 영 어리버리한 운세 스팸메일을 만나게 되는데―?! ...
망국의 왕녀에 학대받는 실험체로 잔인하게 이전 생을 마무리했던 예르니안. 왕국이 무너지는 그 순간으로 돌아와 있다!? 이전 생과 달리, 묘족의 수장 리히트에게 무사히 구조된다! 무너져가는 묘계를 구할 유일한 희망인 '묘족의 메시아'이자 묘족의 유일한 왕녀로 다시 한번 삶을 살게 된 예르니안. 묘족과 서로 상부상조하며 지내다가 때가 되면 자유롭게 떠나려고 했는데.... 도도해보였던 고양이 왕자들이 자꾸만 예르니안에게 가까워진다?!
원작 : 한지훈, 류용재 (MBC 드라마 '개와 늑대의 시간')개와 늑대의 시간이란 '해질녁, 사물의 윤곽이 흐려져서 멀리 보이는 실루엣이 내가 기르던 개인지 나를 해칠 늑대인지 분간할 수 없는 시간대'를 말한다. 원작을 바탕으로 'SM헌터', '8mm'의 작가 유나가 새롭게 그려낸 신감각 느와르!
내성적인 여동생이 대담해질 수 있는 때는, 바로 오빠를 기분 좋게 해 주는 순간!? 미인에, 쭉쭉빵빵하고, 친동생마저 아닌 여동생 리사. 평소에는 숫기 없는 모습만 보였던 그녀가…. 어찌 된 영문인지, 온천에서 오빠를 적극적으로 유혹하기 시작한다?! 사랑하는 오빠를 기분 좋게 해 주기 위해서라면 뭐든 가리지 않는 그녀의 사랑스러운 모습이 펼쳐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