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깝지도 멀지도 않은 미래... 2차 인터넷 대란이 있은 직후 IT기술이 급속도로 발전하면서사이버 범죄 또한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하고, 인간 사회 속에 버젓이 스며들어 행동하는스팸메일(정크메일) 사냥이 붐을 일으키게 된다. 어느 날 100여 명의 스패머(스팸메일 제조자)들이 일으킨 대량 스팸메일 유포 현장에서 매사에 무덤덤, 무표정한 SM 헌터 견습생 현도는 청순한 외모와는 달리 행동은 영 어리버리한 운세 스팸메일을 만나게 되는데―?! ...
망국의 왕녀에 학대받는 실험체로 잔인하게 이전 생을 마무리했던 예르니안. 왕국이 무너지는 그 순간으로 돌아와 있다!? 이전 생과 달리, 묘족의 수장 리히트에게 무사히 구조된다! 무너져가는 묘계를 구할 유일한 희망인 '묘족의 메시아'이자 묘족의 유일한 왕녀로 다시 한번 삶을 살게 된 예르니안. 묘족과 서로 상부상조하며 지내다가 때가 되면 자유롭게 떠나려고 했는데.... 도도해보였던 고양이 왕자들이 자꾸만 예르니안에게 가까워진다?!
원작 : 한지훈, 류용재 (MBC 드라마 '개와 늑대의 시간')개와 늑대의 시간이란 '해질녁, 사물의 윤곽이 흐려져서 멀리 보이는 실루엣이 내가 기르던 개인지 나를 해칠 늑대인지 분간할 수 없는 시간대'를 말한다. 원작을 바탕으로 'SM헌터', '8mm'의 작가 유나가 새롭게 그려낸 신감각 느와르!
내성적인 여동생이 대담해질 수 있는 때는, 바로 오빠를 기분 좋게 해 주는 순간!? 미인에, 쭉쭉빵빵하고, 친동생마저 아닌 여동생 리사. 평소에는 숫기 없는 모습만 보였던 그녀가…. 어찌 된 영문인지, 온천에서 오빠를 적극적으로 유혹하기 시작한다?! 사랑하는 오빠를 기분 좋게 해 주기 위해서라면 뭐든 가리지 않는 그녀의 사랑스러운 모습이 펼쳐진다!
할아버지가 돌아가시며 평생 쓰고 남을 재산을 물려받은 생양아치 벼락부자 조석현. 제 이름 석자 한문으로 쓸줄 모르는 이 녀석에게 변호사가 던져준 서류는...?! "X팔! 뭔놈의 유언이 이따위냐구~~?!!" 졸지에 이놈 저놈 떨거지들을 떠맡게된 이 팔자란?! 하루하루 생생하게 펼쳐지는 신세대의 캠코더 다이어리!!
어느 날, 좋아하는 소설 속 주인공인 공주 소피아가 되어 시련과 고난을 딛고 사랑하는 왕자 알프레드와 결혼해 행복하게 살았습니다…. 이야기는 이렇게 끝났어야 하는데, 악녀 로잘리의 저주를 받아 몸이 뒤바뀌고 만다! 그녀가 저지른 죄를 뒤집어쓴 채 왕궁에서 쫓겨나 행복했던 나날은 하루아침에 변해버리고…. ‘이건 현실이 아니야… 원래의 몸으로 돌아가고 싶어!’ 그런 절망 속에서 소피아에게 손을 내밀어 준 건 아름다운 상인 라울. 그의 도움을 받아 소피아의 역습이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