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국의 왕녀에 학대받는 실험체로 잔인하게 이전 생을 마무리했던 예르니안. 왕국이 무너지는 그 순간으로 돌아와 있다!? 이전 생과 달리, 묘족의 수장 리히트에게 무사히 구조된다! 무너져가는 묘계를 구할 유일한 희망인 '묘족의 메시아'이자 묘족의 유일한 왕녀로 다시 한번 삶을 살게 된 예르니안. 묘족과 서로 상부상조하며 지내다가 때가 되면 자유롭게 떠나려고 했는데.... 도도해보였던 고양이 왕자들이 자꾸만 예르니안에게 가까워진다?!
세부 정보
장르
연재 시작일
2025년 04월 13일
연재 기간
1주
팬덤 지표
신작이라 데이터가 충분히 쌓이지 않았어요. 🤷
* 신작 기준 : 3개월 이내
🏆명작의 제단
✔️이 작품은 명작👑입니까?
* 100명이 선택하면 '명작' 칭호가 활성화 됩니다.
'명작'의 태양을 라이징 해보세요.
온쥬작가의 다른 작품0개
유나작가의 다른 작품5개
악녀에게 빼앗긴 여주 자리를 되찾겠습니다
어느 날, 좋아하는 소설 속 주인공인 공주 소피아가 되어 시련과 고난을 딛고 사랑하는 왕자 알프레드와 결혼해 행복하게 살았습니다…. 이야기는 이렇게 끝났어야 하는데, 악녀 로잘리의 저주를 받아 몸이 뒤바뀌고 만다! 그녀가 저지른 죄를 뒤집어쓴 채 왕궁에서 쫓겨나 행복했던 나날은 하루아침에 변해버리고…. ‘이건 현실이 아니야… 원래의 몸으로 돌아가고 싶어!’ 그런 절망 속에서 소피아에게 손을 내밀어 준 건 아름다운 상인 라울. 그의 도움을 받아 소피아의 역습이 시작된다!

여동생의 처음은 오빠가 가져야지
내성적인 여동생이 대담해질 수 있는 때는, 바로 오빠를 기분 좋게 해 주는 순간!? 미인에, 쭉쭉빵빵하고, 친동생마저 아닌 여동생 리사. 평소에는 숫기 없는 모습만 보였던 그녀가…. 어찌 된 영문인지, 온천에서 오빠를 적극적으로 유혹하기 시작한다?! 사랑하는 오빠를 기분 좋게 해 주기 위해서라면 뭐든 가리지 않는 그녀의 사랑스러운 모습이 펼쳐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