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mb
0(0 명 참여)

"남자를 믿지 못하는 머라이어는 늘 “부자에다 핸섬한 남자는 모두 쓰레기”라고 생각해 왔다. 최근, 이웃이 된 자야드도 이국의 왕을 떠올리는 당당한 모습이 그야말로 자신과 오만함으로 가득 차 넘치고 있어 반감을 느낀다. 그런데 어느 날 그녀는 목욕 중에 넘어져 움직일 수 없게 되었다. 비명을 듣고 한걸음에 달려온 사람은 하필이면 자야드! 알몸의 보기 흉한 모습을 그에게만은 보이고 싶지 않았다! 들어 오지 말기를 간절히 원했는데 그는 가차 없이 문을 열고..."

완결 여부완결
에피소드3 화
연령 등급15세 이상

관련 해시태그

해당 작품 보러가기

T002

세부 정보

장르

로맨스

연재 시작일

2012년 08월 23일

연재 기간

1주

팬덤 지표

🌟 로맨스 웹툰 중 상위 20.02%

👥

평균 이용자 수 1,510

📝

전체 플랫폼 평점

9

📊 플랫폼 별 순위

9.58%
T002

🏆명작의 제단

✔️이 작품은 명작👑입니까?

* 100명이 선택하면 '명작' 칭호가 활성화 됩니다.

'명작'의 태양을 라이징 해보세요.

로라 라이트작가의 다른 작품11

thumnail

어긋난 복수

자선 파티에 출석한 에맨드의 공주 제인은 거기에 나타난 멋진 남성 바비 캘러헌에게 첫눈에 반한다. 그에 대해 알고 싶다는 생각에 그의 뒤를 쫓아가는데, [놀래라... 이렇게 아름다운 여성이 뒤를 쫓아오다니] 그렇게 말하며 키스하려 하는 그와는 다르게 제인은 그와의 거리가 급속도로 좁혀지는 걸 거부한다. 하지만 며칠 후 재회했을 때, 이미 자신의 마음을 속일 수 없는 제인과는 반대로 바비는 제인의 오빠가 누군지 알자마자 냉혹한 인간으로 변하는데! *「[할리퀸] 군주의 맹세」 스핀오프 작품.

thumnail

옆집 남자의 화려한 유혹

"맨해튼이 내려다보이는 고급 아파트<파크 애버뉴>. 상류계층 주민에게 둘러쌓인 이 아파트에 홀로 서민의 신분으로 빈집 지키기 아르바이트를 하는 캐리는 고민이 많다. 취직문제와 알츠하이머인 어머니, 그리고 매일 밤 찾아오는 토렌트 부대! 늦은 밤 이웃의 플레이보이 토렌트 탠포드를 방문하는 미녀들은 방을 착각하고 우르르 몰려와 캐리의 잠을 방해한다. 아무리 그가 잘생긴 부자라지만 오늘이야말로 분명히 말해주겠어! 캐리는 의욕 충만해서 옆 방을 방문하지만?!"

thumnail

프린세스의 실연

"캐시는 왕녀로서 행동이 제한되고 무엇을 하든지 매스컴의 주목을 받는 하루하루에 진절머리나자, 신분을 속인 채 미국 여행을 결행했다.하지만, 사고로 기억을 잃게 되고.그녀를 구해 준 사람은 마성의 매력을 지닌 정체불명의 남자 댄.서로의 신원을 모르는 채, 두 사람은 서로 점차 끌리지만, 댄은 결코 그녀에게 방심하려 들지 않는다.그에게는 뭔가 사정이 있는 듯한데.그런데도 자신을 위험으로부터 필사적으로 지키려고 하는 그에게, 캐시는 몸과 마음을 다 주려하게되고...?!"

thumnail

고뇌하는 프린스

"할아버지의 고향인 란다론 왕국을 향한 항해에 나선 소피아. 그러나 목적지를 코앞에 두고 요트가 좌초했다! 위기의 상황에서 낯선 남자의 구조를 받은 소피아는, 란다론 왕국 특유의 환상과도 같은 안개에 이끌리듯 그 남자와 사랑을 나누고 만다…! 다음 날 아침 눈을 뜬 그녀에게 남자는 이런 말을 던졌다. ""나는 이 나라의 황태자다. 당신은 나의 후계자를 가졌을지도 몰라."""

thumnail

결혼은 모래 위에서

"여동생의 행복을 위해 계획한 가짜 결혼식. 리타를 제외하고 이 사실은 아는 사람이 아무도 없어야 했다. 그렇다, 가짜 신랑으로 이름을 빌려다 쓴 사장님 '사키르'도 포함해서…. 그런데 왜 그가 왕처럼 카프탄을 입은 채 버진로드에 서 있는 거지? 그것도 모자라 표정이 하얗게 질린 리타를 보며 그는 놀랄 만한 말을 꺼낸다. ""넌 나와 결혼해서 나와 함께 우리나라에 가줘야겠어…."""

thumnail

달밤의 계약

"여자 셋이서 주부업 렌탈 회사를 경영하고 있는 메어리. 그녀가 사랑하는 아버지가 실업가 에단 커티스의 회사에 불법 침입해 도둑질했다는 통지가 날아온다. 아버지의 고소를 취하하는 조건은 에단의 후계자가 될 자식을 낳는 것. 절대 내키지 않지만 아버지를 위해 메어리는 어쩔 수 없이 승낙한다. 여성에게 동경의 대상인 그에게 있어서 목적은 오로지 명문가문의 혈통뿐이라는 걸 알면서도 자신의 육체는 달아오르기 시작하는데…!"

thumnail

복수는 그대에게

"만난 적도 없는 실업가 맥이 내게 복수를 계획하고 있다고?! 부친의 전화에 올리비아는 혼란스럽다. 원인은 부친이 라이벌인 그를 시기해 유언비어를 날조하고 고객을 빼앗았기 때문이라는데. 터무니없는 이야기라며 일축하지만 주부업 렌탈 회사를 경영하는 그녀에게 맥에게서 일의 의뢰가 들어온다. 눈앞에 나타난 사람은 여성을 포로로 만들어 버리는 웃는 얼굴의 섹시한 남자. 이런 그가 한결같은 로맨스소설의 연인처럼 나를 유혹하려는 거야? 괜찮아. 나는 야심적인 자산가는 정말 싫어하니까!"

thumnail

아름다운 동거인

결혼상담소 오픈을 앞둔 매기는 남자회원이 모이지 않아 골치를 앓고 있었다. 그런 때 갑자기 나타난 매혹적인 남자, 닉에게 [오늘부터 내가 당신의 동거인이야]라는 소릴 듣는데... 할머니께서 마음대로 임대계약을 해 버리신 것 같아. 당황한 매기였지만 상담소의 광고 모델이 되어주겠다는 조건으로 닉과의 한지붕 아래에서 살기로 하는데?!

thumnail

복수의 카운트 다운

"독신주의 커리어 우먼 테스는 믿기 어렵지만 눈앞에 서 있는 데미안 자우어를 응시했다. 사랑하는 그의 곁을 떠난 것은 벌써 6년 전. 설마 실업가로서 성공한 그와 이렇게 재회하는 날이 오다니…. 당황하는 테스에게 그는 태연한 어조로 어느 오두막 집의 보수를 의뢰한다. 그곳은 일찍이 둘이서 살려고 했던 추억의 오두막 집. 숨을 죽인 테스는 데미안의 눈동자에 불타는 불길을 보고 깨달았다. 그는 내게 복수할 생각이라는 걸."

thumnail

서글픈 인연

언니의 결혼식 준비를 위해 고향에 돌아온 에바는 그립고도 두려운 목소리를 듣고 그 자리에 얼어붙고 말았다. 이제는 억만장자가 됐다던 그 사람은 지금 마을에 없다고 들었는데! 목소리의 주인… 재러드는 경멸이 담긴 차가운 눈으로 에바를 바라보고 있었다. 4년 전, 그와 사랑에 빠진 에바는 아버지의 노여움을 사 홀로 마을을 떠나야만 했다. 재러드에게 있어서 나는 배신자야…. 그러니 몰래 아기를 낳고 키워왔다는 사실은 숨겨야만 해…! 하지만 그는 에바에게 "이번에는 쉽게 너를 놓치지 않겠다"라며 선언하는데?

쿠로카와 아즈사작가의 다른 작품7

thumnail

어긋난 복수

자선 파티에 출석한 에맨드의 공주 제인은 거기에 나타난 멋진 남성 바비 캘러헌에게 첫눈에 반한다. 그에 대해 알고 싶다는 생각에 그의 뒤를 쫓아가는데, [놀래라... 이렇게 아름다운 여성이 뒤를 쫓아오다니] 그렇게 말하며 키스하려 하는 그와는 다르게 제인은 그와의 거리가 급속도로 좁혀지는 걸 거부한다. 하지만 며칠 후 재회했을 때, 이미 자신의 마음을 속일 수 없는 제인과는 반대로 바비는 제인의 오빠가 누군지 알자마자 냉혹한 인간으로 변하는데! *「[할리퀸] 군주의 맹세」 스핀오프 작품.

thumnail

다른 사랑의 시작 컬렉션

작품 구성 01. 2시간만 신데렐라 02. 나만의 후작 ① 03. 나만의 후작 ② 04. 오해와 이끌림 05. 봄바람의 유혹 06. 폭풍우 치는 밤 07. 무지갯빛 유혹 08. 금지된 열매 09. 장난스러운 결혼 10. 사랑의 낙조 11. 플로렌스의 연가 12. 또 다른 그대 모습 13. 유혹은 위험한 향기 14. 고집불통 신데렐라 15. 너무 사랑한 나머지 16. 리틀 달링 17. 오후 홍차의 마법 18. 호수의 비밀 19. 공원 벤치에서 20. 사랑의 죄, 잃어버린 나날들

thumnail

뜻밖의 보디가드

장기 휴가를 받은 칼리가 여행지에서 처음 만난 건 집요하게 치근대는 남자. 싫어하는 그녀를 도와준 건 가브리엘이라는 이름의 남자였다. 든든해 보이면서도 동시에 굉장히 위험한 향기가 나는 남자. 하지만 이곳에서 의지할 사람 하나 없는 칼리는 그에게 보디가드를 의뢰하게 된다. 심장이 두근거리며 점점 그에게 끌리는 칼리였지만, 좀처럼 가까워질 기회가 찾아오지 않는다. 한편, 가브리엘에게는 칼리에게 접근한 중대한 이유가 있었는데…?

thumnail

기억을 잃은 그에게 보내는 선물

기억 상실이라고? 앨리는 두 달 만에 재회한 남편 핀을 앞에 두고 말을 잃었다. 그를 처음 만나자마자 불타는 듯한 사랑에 빠져서 결혼. 하지만 행복은 오래가지 않았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보석 회사의 후계자였던 그는 북유럽의 고국에 그녀를 데려가자마자 어째선지 갑자기 냉담해진 것이다. 일에 모든 걸 바치고 고독한 아내에게는 무관심할 뿐…. 깊이 상처 받은 그녀는 절망 속에서 집을 나왔다. 그러나 사고를 당한 핀은 지금도 변함없이 매혹적인 눈동자로 그녀를 바라보면서 말했다―― 「당신이 내 아내로군…」

thumnail

2시간만 신데렐라

완벽한 약혼자와 보내는 멋진 나날에 대한 칼럼을 연재하고 있는 애비. 어느 날, 그녀와 약혼자 앞으로 고급 잡지에서 주최하는 자선 파티의 초대장이 도착했다. 어쩌지… 칼럼은 전부 내 창작인데! 칼럼이 거짓말이라는 걸 들키면 일을 잃게 될 거야. 궁지에 몰린 애비는 친구의 오빠이자 부자인 루크에게 울며 매달렸다. 그는 파티 날 2시간만 약혼자 연기를 하는 것을 수락했다. 그런데 파티장에서 지중해 리조트 숙박권에 당첨되어… 1주일 동안 단둘이 휴가를 가게 되는데?

thumnail

브라이들 스위트

유능한 프로그래머 데이나는 대량의 술을 옮기던 중 냉철하고 신랄하다고 소문난 사장 그리핀과 부딪히고 만다. 술병을 데이나의 것이라고 의심하는 그리핀과 그런 그의 태도를 보고 재빠르게 도망치는 데이나. 서로의 첫인상은 최악이었다. 그리고 일 때문에 만날 때마다 심증은 나빠지기만 한다. 그런데 그리핀이 어떤 사실을 알게 되면서 데이나에 대한 평가에 변화가 일어난다. 데이나 또한 그에 대한 평가에 변화가 생기기 시작한다. 이건 혹시...?!

thumnail

진심을 보여줘 패키지

작품 구성 01. 2시간만 신데렐라 02. 반지의 의미 03. 당신에게 바치는 러브레터 04. 오해와 이끌림 05. 봄바람의 유혹 06. 무지갯빛 유혹 07. 또 다른 그대 모습 08. 사랑의 낙조 09. 고집불통 신데렐라 10. 너무 사랑한 나머지 11. 리틀 달링 12. 오후 홍차의 마법 13. 호수의 비밀 14. 공원 벤치에서 15. 사랑의 죄, 잃어버린 나날들

이 작품에 관심있는 사람들이 보고 있는 작품

뜨거운 것이 좋아.

뜨거운 것이 좋아.

연애세포

연애세포

열아홉스물하나

열아홉스물하나

에피소드메이비

에피소드메이비

핑크레이디

핑크레이디

견우와 직녀

견우와 직녀

크레이지 커피 캣

크레이지 커피 캣

카라멜마끼아또

카라멜마끼아또

레드초콜릿

레드초콜릿

오렌지 마말레이드

오렌지 마말레이드

전체 리뷰0 개
스포일러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