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mb
0(0 명 참여)

풍운아 거지왕 김춘삼.. 거지이면서 왕이라는 칭호까지 붙은 그의 일대기.. 일제시대를 거쳐 6.25 유신까지 그의 왕국을 유지할 수 있었던 그의 찬란한 역사가 이어진다. 그가 유서라고 했을 정도의 그의 삶의 이야기

완결 여부완결
에피소드12 권
연령 등급성인

관련 해시태그

해당 작품 보러가기

T002

세부 정보

장르

드라마

업로드 날짜

2005년 01월 19일

팬덤 지표

🌟 드라마 웹툰 중 상위 68.06%

👥

평균 이용자 수 -

📝

전체 플랫폼 평점

7.9

📊 플랫폼 별 순위

100.00%
T002

🏆명작의 제단

✔️이 작품은 명작👑입니까?

* 100명이 선택하면 '명작' 칭호가 활성화 됩니다.

'명작'의 태양을 라이징 해보세요.

장태산작가의 다른 작품8

thumnail

미끼

나체로 춤을춰야하는 그 굴욕감 모욕감 히로뽕 술에 취한 충혈된 눈동자. 탐욕과 잔인함으로 번뜩이는 눈동자들..장태산 옴니버스 성인극화.

thumnail

야수라 불리운 사나이

신화(神話) 부재(不在)의 시대에 맨주먹으로 신화를 쓰는 사나이 '크린트 유'! LA 최고의 스트리트 파이터, 미국 복싱 챔피언이 되다!! 미국에서 대학을 다니던 재미교포 유백만(크린트 유)은 의동생 삼을 정도로 친하게 지내던 친구 ‘현해수’의 여자친구 ‘소희’가 푸에르토리칸 무법자에게 살해당한 사건을 계기로 자치대를 결성해 LA 한인촌의 치안을 지키고자 한다. 총기를 가진 무법자들을 비무장 상태의 맨주먹으로 때려눕히는 그를 미국 언론은 ‘면허 없는 특수경찰’이라며 대서특필한다. 크린트 유가 LA 최고의 스트리트 파이터라는 명성을 얻을수록 그의 타고난 싸움 센스에 주목한 미국 프로 복싱계의 큰손들이 그에게 거액의 대전료를 제시한다. 세간의 주목을 받으며 복싱계에 데뷔하는 크린트 유. 그의 앞에는 계속해서 강력한 상대들이 나타나는데…! ⓒ장태산/학산문화사

thumnail

죽어도 좋아

차마 다 감을 수 없는 눈 반만 뜬채 이저녁 누가 죽어가나보다..외로움 속에서 물같이 흘러간 나날 속에서 오직한사람의 이름을 부르면서...너를 위해서라면 내모든걸 다바치겠다..내 목숨까지도 말이다!

thumnail

된장고추장

창녀를 사랑한 한 남자.. 그는 그녀를 위해 모든걸 버리고 범죄의 길을 들어가고 그녀는 그를 위해 사창가를 떠돈다. 무엇이 그들을 이런 궁지로 몰아넣는가?

thumnail

크라이막스 1부

그것은......운명!...운명!...운명!.운명!.운명! 그러나.. 운명이라고 체념하기엔 너무 파격적이었다..너무나도..전기기타를 사용하여 청각의 극대화, 음량을 극한까지 끌어올리는 헤비메탈 뮤직은 독특한 긴장감과 폭발적인 사운드로 인간의 인성과 지각을 마비시키기에 충분하다.악마를 위하여!! 악마를 위한 음악, 그리고 그 음악을 닮은 사람들의 이야기..

thumnail

여겁남웅

천양성의 갑부 진대인이 권력과 손잡기 위해 성주에서 보낼 재물 황금300만냥. 그 거대한 자금으로 그 재물을 노리는 사람들이 많은데.. 최고의 집단 검독수리와 붉은 여우가 손을 잡고 황금을 노린다. 하지만 "날으는 늑대"가 황금을 노리고 있었다. 검독수리 먼저보다도 먼저 황금을 차지한 날으는 늑대.. 한발 늦은 검독수리와 날으는 늑대간의 순막히는 대결이 시작된다.

thumnail

몽홀

작가장태산

차갑고 척박한 땅 몽홀 그 곳에서 펼쳐지는 감동의 대서사시

이 작품에 관심있는 사람들이 보고 있는 작품

색으로 말하다

색으로 말하다

아부쟁이

아부쟁이

콘스탄쯔 이야기

콘스탄쯔 이야기

거상 김만덕

거상 김만덕

바이올린처럼.

바이올린처럼.

단군할배요

단군할배요

안나라수마나라

안나라수마나라

체스아일

체스아일

도자기

도자기

싸우자귀신아

싸우자귀신아

전체 리뷰0 개
스포일러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