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mb
0(0 명 참여)

"비서인 테사. 그녀는 맨해튼의 고급 아파트<파크 애버뉴>에 사는 세바스찬 왕자를 위해 벌써 5년이나 일해왔다. 어느샌가 그를 사랑하게 되었다. 하지만 신분의 차이로 이루어질 수 없는 사랑은 이제 그만두기로 결심하며 사표를 제출한다. 그런데 왕자는 그만두기 전에 마지막으로 모국인 캐스피아에 동행해 회의 준비를 도와달라고 한다. 아름다운 바다의 나라 캐스피아에 관심이 있던 테사는 마지막이라며 승낙하지만, 설마 그것이 파란의 시작일 줄이야…!"

완결 여부완결
에피소드3 화
연령 등급전체이용가

관련 해시태그

해당 작품 보러가기

T002

세부 정보

장르

로맨스

연재 시작일

2011년 07월 29일

연재 기간

1주

팬덤 지표

🌟 로맨스 웹툰 중 상위 37.14%

👥

평균 이용자 수 313

📝

전체 플랫폼 평점

8.2

📊 플랫폼 별 순위

32.03%
T002

🏆명작의 제단

✔️이 작품은 명작👑입니까?

* 100명이 선택하면 '명작' 칭호가 활성화 됩니다.

'명작'의 태양을 라이징 해보세요.

제니퍼 루이스작가의 다른 작품9

thumnail

보스와의 비밀스런 관계

"미국의 대부호 하드캐슬이 막대한 재산을 상속할 후계자를 찾고 있다." 도미닉 디 바리는 그런 연락을 받았지만 어린 자신과 어머니를 내쫓은 아버지에게서는 아무것도 물려받고 싶지 않았다. 그런데도 줄곧 복수를 꿈꿨던 아버지의 수명이 3개월밖에 남지 않았다는 것을 듣고 자신이 동요하고 있다는 사실을 깨닫는다. 일단 하드캐슬의 회사를 둘러보려 찾아간 도미닉은 그곳에서 연구원 벨라를 만나고, 그녀가 너무도 마음에 들어 데이트 신청을 하는데― 한편 벨라는 심장이 터질 것 같았다. 사실 그녀도 복수를 위해 가명을 사용해 회사에 잠입한 것이었으니까! (할리퀸 [재벌과의 허락되지 않는 사랑] 스핀오프 작품)

thumnail

달콤한 조건

대기업에 근무하는 수잔나는 회장님의 명령으로 그의 혼외 자식일지도 모르는 아마도를 만나, 친자 확인을 위한 DNA를 받기 위하여 아르헨티나로 떠난다. 그리고 마중 나온 아마도의 치명적인 매력에 그녀는 무심코 마른 침을 삼켰다. 앞으로 살날이 얼마 남지 않은 회장님의 부탁이라 거절도 못 하는데, 지금부터 자신이 이 사람의 인생을 180도 바꿔버릴지도 모르니까…. 그런데 그녀가 조심스럽게 용건을 전달하자 아마도는 놀라운 조건을 입에 담는다. “당신이 나와 하룻밤을 같이 보내준다면….” *「[할리퀸] 보스와의 비밀스런 관계」 스핀오프 작품.

thumnail

유혹의 불꽃

세계 유수의 석유회사에 입사가 결정되어 미래를 꿈꾸는 세라. 그런데 CEO이자 세라의 보스인 남자가 별실에서 노년의 여성 비서가 아니라며 소리치는 말을 듣게 된다. 모든 젊은 여자들이 자신을 유혹한다고 생각하는 모양이다. 무슨 자의식과잉에 오만함의 극치람? 하지만 그를 마주한 세라는 경악했다. 이국적인 아름다움에 다부진 육체를 가진 그는 그야말로 완벽했기 때문이다. 휘둘리지 않고 일에 전념하기로 맹세한 세라였지만, 어느새 마음이 흔들리고 마는데. 이 사랑은 절대 비밀이야….

thumnail

재벌과의 허락되지 않는 사랑

나이 차이가 많이 나는 죽은 남편의 바람을 들어주기 위해 뉴올리언스를 찾아간 사만다. 그곳에서 만난 레스토랑 오너, 루이스에게 강하게 끌려 하룻밤의 관계를 맺어 버린다. 남편을 잃은 직후인데 내가 무슨 짓을… 게다가 그 상대 루이스가 바로 그녀가 찾고 있던, 죽은 남편의 혼외자였던 것이다! 혈연은 없다 해도 의붓아들과 관계를 가져버리다니. 사랑과 이성 사이에서 사만다는 괴로워한다. 뉴욕에 돌아간 그녀를 기다리고 있었던 것은 스캔들에 굶주린 사람들과 루머…?

thumnail

사막에서 찾아낸 최고의 사랑

미국에서 자란 대니는 너무 일찍 결혼했다가 실패를 겪고, 고향인 사막의 나라 오만으로 돌아와 엄격한 아버지 밑에서 새장 속에 갇힌 새처럼 살게 되었다. 대니의 유일한 취미는 몰래 고서점에 가는 것. 어느 날, 대니는 그곳에서 숨이 멎을 만큼 멋있는 사업가 퀘이사를 만나게 된다. 다정하지만 때로는 박력 넘치는 그의 매력에 설렘을 느껴 몰래 만나기 시작하는데, 그의 일족이 오랜 숙적이었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절망한다. 절대적인 존재인 아버지를 배신할 수는 없어. 두 사람이 함께하는 미래는 영영 오지 못하는 것일까…?!

thumnail

두 번째 남편(왕궁 스캔들I)

국왕이 승하한 환태평양의 자그마한 섬, 라히리 왕국. 관례에 따르면 왕비 라니는 왕의 동생과 결혼을 해야만 한다. 국왕과의 결혼마저 본인의 의사가 무시되었는데 이번엔 그 동생과 결혼하라니…. 도련님인 아룬은 할리우드의 영화감독이자 가십지를 화려하게 장식하는 세계적인 플레이보이. 급작스럽게 귀국한 그도 내키지 않는지 그녀에게 차갑게 쏘아붙인다. 하지만, 장난스럽게 시작했던 기습 키스는 라니의 몸에 열대기후의 더위와도 같은 뜨거운 욕망을 불어넣는다. 그에게 말 못 할 비밀을 간직한 채 혼담은 그대로 진행되는데…!

thumnail

밤의 신데렐라(왕궁 스캔들 Ⅲ)

"나는 네 아들의 아빠 되는 사람이야." 스텔라와 그녀의 아기인 니키가 사는 집에 박력 넘치는 미남이 찾아와 믿기 어려운 사실을 이야기한다. 그는 스텔라가 정자은행을 통해 출산한 아이의 정자 기증자. 더군다나 놀랍게도 그는 자신을 몽마조르 왕국의 바스코 국왕이라고 소개한다. 다시 말해 니키가 왕위계승자라는 것! 놀라서 그를 쫓아내지만 스텔라는 다음 날 갑자기 직장에서 해고를 당한다. 막막하던 상황에 바스코가 나타나 한 달만 왕국에 와서 일을 하지 않겠냐며 솔깃한 제안을 하는데…!

thumnail

국왕 폐하의 신부 간택(왕궁 스캔들II)

뉴욕에서 활약하던 젊은 사업가 제이크는 고국 루테니아로 소환되어 국왕에 즉위한다. 비서 앤디를 데리고 국가를 재건한 지도 3년. 내년 독립기념일까지는 결혼을 하라는 각료들의 요구를 받는다. 재력가의 딸 중에서 미래의 왕비를 골라야 하는 우울한 파티 날 밤. 비서인 앤디는 사고로 기억상실증에 걸리고 마는데! 우수하지만 고지식한 그녀는 마치 딴사람처럼 순진하고 귀여운 여성으로 변하게 되었다. 그러던 중, 둘이 함께 있는 모습이 기자들에게 발각되고 무심코 그는 말하고 만다. "그녀가 내 신부라오!"

이시카와 마미작가의 다른 작품6

thumnail

남작의 사랑

조는 어느 유서 깊은 남작가(家)의 정원에서 정원사인 마치를 만나 사랑에 빠졌다. 조는 재력가의 딸로 재산을 보고 접근하는 남자들에게 질린 상태였는데, 마치는 달랐다. 조를 있는 그대로 봐주었다. 하지만 어느 날 밤 조는 그와 언쟁을 벌이게 되었고, 그 후 마치가 사실은 남작이란 사실을 알게 된다. ‘대체 왜…? 재산을 노린 게 아니라면, 남작이 신분을 숨긴 채 내게 접근한 목적이 뭘까?’

thumnail

대부호의 유혹

싱글맘으로 혼자 딸을 키우고 있는 도미니크는 딸의 아버지인 라몬이 사고로 죽었다는 소식을 듣고 넋을 잃는다. 임신 사실을 알리자마자 자신을 버린 상대였지만 마음이 아팠다. 하지만 금세 불안이 밀려왔다. 그는 스페인의 유복한 가문의 아들이야. 만약 딸을 내놓으라고 하면 어쩌지? 며칠 후, 그녀 앞에 가문의 수장 크리스티아노가 나타났다. 그는 갑자기 그녀를 껴안고, 달콤하게 부탁한다. 아들을 잃은 어머니의 소원을 들어주기 위해 스페인에서 크리스마스를 보내 달라고….

thumnail

백만 달러의 아내

‘지금 배 속에 있는 아이의 아버지는 트렌트 크로스비 씨입니다.’ 그 말을 들은 레베카는 크나큰 충격에 휩싸인다. 어떠한 사정으로 정자를 제공받은 레베카. 이름도 모르는 노동계층의 사람이었을 제공자가, 어떤 착오로 인해 대기업 CEO의 정자로 뒤바뀌어 아이를 임신하고 만 것이다. 정자를 맡겼다는 건 그도 아이를 원한다는 거겠지…. 친권을 완전히 자기 혼자만의 것으로 하기 위해 트렌트에게 사실을 말하러 간 레베카는, 그곳에서 생각지도 못한 제안을 받게 되는데…!

thumnail

오해는 사랑의 시작

실연의 아픔을 달래기 위해 스코틀랜드에 간 도서관 사서, 로즈. 거기서 전 유명 F1 레이서인 매튜를 만나지만, 처음 보는 그가 무슨 이유에선지 그녀에게 무례하게 태도를 보인다. 그는 로즈를 전에 발가벗은 채 자신의 침대에 숨어든 광팬이라고 믿는 것이었다. …그건 로즈의 쌍둥이 언니, 레베카였다. 눈치를 챈 로즈가 진실을 말하려 하는데 그는 당신 같은 여자에게 알맞은 일이라며 로즈에게 결혼상대인 척 연기를 해달라며 부탁을 하는 것이 아닌가!

thumnail

수수께끼 같은 프러포즈

오빠 부부가 사고를 당해 죽은 뒤 세 명의 조카와 함께 살게 된 쥬드. 육아에 시달리던 어느 날 조카 한 명이 사라져 버렸다. 그러자 당황한 그녀의 곁에 깜짝 놀랄 만큼 잘생긴 남자가 조카를 데려와줬다. 그는 친구의 형이자, 악명 높은 플레이보이라고 불리는 루카였다. 소문과는 달리 다정하고 매력적인 남자였지만, 넘어가면 안 된다고 마음 속으로 맹세하는 쥬드. 그러나 그는 「당신과 결혼하고 싶어」하고 갑자기 고백을 해왔다. 연인 사이도 아닌데 결혼이라니, 대체 무슨 속셈인 거지?

thumnail

빨간 보석의 비밀

스잔나는 편집자이다. 어느 날, 일 때문에 찾은 파티 회장에서 오래된 초상화를 보게 되었는데, 그 그림 속의 여성은 어째서인지 스잔나와 똑같은 빨간 보석을 목에 걸고 있었다. 신기하게 생각한 스잔나가 초상화에 다가간 순간, 빛에 둘러싸여 그녀는 백 년 전의 세계로 타임 슬립을 하고 만다!!―설마, 그때 그녀와 동시에 스잔나를 「동생을 유혹한 여자」라고 믿고 의심하던 IT기업의 사장, 케인 와일더도 함께 오게 됐을 줄이야!!

이 작품에 관심있는 사람들이 보고 있는 작품

뜨거운 것이 좋아.

뜨거운 것이 좋아.

연애세포

연애세포

열아홉스물하나

열아홉스물하나

에피소드메이비

에피소드메이비

핑크레이디

핑크레이디

견우와 직녀

견우와 직녀

크레이지 커피 캣

크레이지 커피 캣

카라멜마끼아또

카라멜마끼아또

레드초콜릿

레드초콜릿

오렌지 마말레이드

오렌지 마말레이드

전체 리뷰0 개
스포일러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