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mb
0(0 명 참여)

나도 모르는 사이에 쌍둥이 아기의 엄마가 되었다고?! 클리닉에 보존하고 있던 자신의 난자가 멋대로 사용되었다는 걸 알고 비키는 경악했다. 이 놀라운 소식을 듣자 아이들을 만나고 싶은 모성을 억누르지 못한 비키는 아이들의 아빠라는 영국 귀족한테 연락을 취하지만, 면회조차 거부당해 버린다. 결심을 굳힌 그녀는 변호사로 정체를 속이고 영국까지 날아가고, 그곳에서 터무니없이 커다란 저택과 차가운 눈빛의 잘생긴 남자 제임스를 마주하게 되는데?

완결 여부완결
에피소드3 화
연령 등급15세 이상

관련 해시태그

해당 작품 보러가기

T002

세부 정보

장르

로맨스

연재 시작일

2021년 09월 20일

연재 기간

1주

팬덤 지표

🌟 로맨스 웹툰 중 상위 66.87%

👥

평균 이용자 수 -

📝

전체 플랫폼 평점

9.1

📊 플랫폼 별 순위

100.00%
T002

🏆명작의 제단

✔️이 작품은 명작👑입니까?

* 100명이 선택하면 '명작' 칭호가 활성화 됩니다.

'명작'의 태양을 라이징 해보세요.

주디스 맥윌리엄스작가의 다른 작품7

thumnail

사랑의 에티켓

"억만장자의 의뢰는 무엇인가?에티켓 컨설턴트의 제시는 어느 날, 경제계의 유명인 맥스에게 직접 연락을 받았다.갑작스러운 의뢰에 긴장하는 그녀에게 들리는 소리는 예상밖으로 사적인 것.바로 그의 아내 찾기였다!「상류계급 출신, 금발에 매력적인 미인. 이 조건을 채우는 이상적인 아내를 찾도록 협력해 주었으면 한다」기가 차면서도, 섹시한 그의 미소에 제시의 가슴이 엄청나게 두근거렸다.그렇지만 이것은 일!그가 요구하는 조건은 나와는 정반대의 아내라고."

thumnail

사랑은 꿀맛

"사촌의 아이가 맞는지 확인하기 위해서 그리스에 온 지니. 공항에서 무허가택시의 손님 끌기에 붙잡힌 그녀는 칠흑 같은 눈동자를 가진 잘생긴 남성의 도움을 받는다. 첫눈에 반해 서로 달콤한 시선을 주고받지만, 그는 마중 온 교섭 상대 필립이었다. 지니를 돈 목적뿐인 여자라고 오해하는 필립과 정의감 넘치는 지니는 대립 한다. 그러나 처음에 느꼈던 서로의 매력에 강하게 끌려 두 사람은 농락당하고…. 그리고 진실이 밝혀질 때 두 사람 사이에서 싹트는 것은…?!"

thumnail

동거인은 의사선생님

지나는 지금까지 멋대로 구는 엄마 곁에서 노예처럼 살아왔다. '그것도 이제 끝이야. 엄마 그늘에서 벗어나 내 인생을 되찾기 위해 난 집을 나가겠어!' 하지만 차에 전 재산을 넣어둔 채 이동하던 중 잠시 자리를 비운 사이 차를 도둑맞고 만다. 얼이 빠져 있는 그녀를 도와준 건 조금 전 시선을 빼앗겼던 잘생긴 남자. 사건이 해결될 때까지 그의 집에서 가정부로 일하게 되자 불안한 마음과 동시에 지나의 가슴은 세게 고동쳤다. '이건 기회야. 태어나 처음으로 이렇게 섹시한 남자와 가까워질 수 기회라고!'

thumnail

이틀간의 연인

딸을 결혼시키려 필사적인 엄마의 압박에서 벗어나기 위해 리비는 보스인 코널에게 약혼자 행세를 해 달라고 부탁한다. 사실 리비는 그에게 마음이 있지만, 독신주의자인 코널에게 그 마음이 닿을 리 없다. 그래서 자신의 감정을 가슴 속 깊이 꽁꽁 숨겨 둔 것이다. 그런데 가족에게 코널을 약혼자라 소개하려고 본가에 돌아간 리비는 유능하고 세련된 코널의 생각지 못한 면을 알게 된다. ‘이러다간 그를 더 좋아하게 될 것 같아!’ 리비는 자신의 감정을 더 이상 숨길 수 없게 되는데…?

thumnail

천국으로 가는 티켓

뉴햄프셔의 해변에 있는 작은 호텔은 경영 위기에 놓여 있었다. 경영자의 조카인 캐시는 유령 얘기를 꾸며내서 손님을 끌려고 계획했다. 첫 번째 손님은 댄이라고 하는 상당히 멋진 남자. 캐시는 첫눈에 그에게 마음이 가지만, 댄에게는 아무래도 수수께끼가 많은 것 같다. 그 뒤, 유령 얘기에 낚여서 손님이 차례로 찾아오지만 호텔에서는 유령 얘기 이외에 이상한 사건이 속출하기 시작했다. 사건은 특히 댄의 주위에 집중하고 있었다. 그 동안에도 캐시는 점점 더 댄에게 끌리고….

thumnail

보스와 꾼 꿈

사장 루카스의 비서인 조슬린은 성실한 그를 짝사랑하고 있었다. 어느 날, 조슬린 앞에 루카스를 시기하는 배다른 동생 빌이 나타나 「의붓형을 함정에 빠뜨리는 계획에 협조해」라고 협박해왔다. 가담하고 싶지 않은 조슬린은 루카스를 지키기 위해 회사를 그만둘 결심을 한다. 그러나 그 때 루카스가 사고로 기억 상실에 걸리고…?!

thumnail

사랑을 가르쳐 줘

[결혼]을 결심한 연애 경험 제로의 에디. 콤플렉스 때문에 자신감도 없고 사랑하는 방법도 잘 몰라...! 그럴 때 소꿉친구에게서 온 편지 한 통. 언제나 나를 도와주던 자상한 죠. 이상의 결혼상대를 찾아 가정을 꾸려야해! 그라면 반드시 날 도와줄 거야!! 아름답게 성장한 소꿉친구의 부탁에 사랑 연습 상대를 받아들인 회사 사장 죠. 옛날부터 강한 분위기에 위엄까지 더해져 매력적인 죠와 연애 초심자인 애디는 식사를 하고, 영화를 보고, 키스를 하고... 어

나카자와 센타작가의 다른 작품0

이 작품에 관심있는 사람들이 보고 있는 작품

뜨거운 것이 좋아.

뜨거운 것이 좋아.

연애세포

연애세포

열아홉스물하나

열아홉스물하나

에피소드메이비

에피소드메이비

핑크레이디

핑크레이디

견우와 직녀

견우와 직녀

크레이지 커피 캣

크레이지 커피 캣

카라멜마끼아또

카라멜마끼아또

레드초콜릿

레드초콜릿

오렌지 마말레이드

오렌지 마말레이드

전체 리뷰0 개
스포일러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