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mb
0(0 명 참여)

바하마 섬에서 딸과 함께 사진관을 운영하는 캐린의 평화로운 일상에 갑자기 12년 전 모습을 감췄던 네이선이 나타났다. 심지어 '딸을 만나고 싶다'는 그의 말에 놀랄 수밖에 없었다. 모든 것이 실수였다며 도망치듯 사라져버렸던 사람에게 딸을 보여주고 싶진 않았지만, 캐린은 결국 딸과 네이선을 만나게 한다. 그런데 딸은 너무나도 쉽게 갑자기 나타난 아버지라는 존재를 받아들였고, 날이 갈수록 가까워지는 둘의 모습에 캐린의 마음은 복잡해져만 간다…. 게다가 네이선은 갑자기 그 섬에서 함께 살겠다고 말하는데―?!

완결 여부완결
에피소드3 화
연령 등급15세 이상

관련 해시태그

해당 작품 보러가기

T002

세부 정보

장르

로맨스

연재 시작일

2022년 01월 28일

연재 기간

1주

팬덤 지표

🌟 로맨스 웹툰 중 상위 66.87%

👥

평균 이용자 수 -

📝

전체 플랫폼 평점

6.3

📊 플랫폼 별 순위

100.00%
T002

🏆명작의 제단

✔️이 작품은 명작👑입니까?

* 100명이 선택하면 '명작' 칭호가 활성화 됩니다.

'명작'의 태양을 라이징 해보세요.

앤 맥앨리스터작가의 다른 작품5

thumnail

단 하루의 결혼

시드니는 아버지가 경영하는 통신 회사에서 중역으로 일하며 충분할 정도로 많은 공헌을 해왔다. 그러나 시드니에게 그 이상을 요구하는 아버지. 심지어는 회사를 위해서라며 결혼 상대까지 멋대로 결정해버리고 만다. 더는 못 참아! 결혼 발표가 이루어진 선상 파티에서 도망쳐 나와 바다에 뛰어든 시드니를 자유인의 분위기를 풍기는 휴라는 남자가 건져낸다. 이 남자라면 날 아버지의 속박에서 벗어나게 해 줄 거야! 그러나 어쩐 일인지 휴는 그녀를 받아들여 주지 않고…. 그가 완고히 날 거부하는 이유가 대체 뭘까?!

thumnail

유혹의 기본

몰리가 소꿉친구와 약혼한 건 열네 살 때. 하지만 그건 10년도 더 된 이야기. 아무리 약혼자가 전 세계의 대도시에서 활약하는 기업인이라도 이제 그만 결혼하고 싶은 게 솔직한 그녀의 마음…. 결혼 생각을 안 하는 이유가 자신이 섹시하지 않기 때문이라는 결론에 이르자, 몰리는 주저하지 않고 오빠의 친구이자 전직 스페인 축구대표인 호아킨을 찾아간다. 호아킨은 그 아름다운 외모로 남자에게나 여자에게나 호감을 사는 사람. 이 남자라면 가능할 것 같다. "나한테 남자를 유혹하는 법을 가르쳐 주지 않을래?"

thumnail

잠자는 공주가 눈을 뜬 밤

2년 전 남편을 잃었다. 이디는 배우인 엄마와 여동생의 매니저로 바쁘게 지내며 자신의 마음을 달래고 있었다. 그러던 어느 날, 파티에서 저명한 건축가 닉을 만나 이상한 감정을 품게 된다. 그래도 다가오는 그를 뿌리치고 그 자리를 뒤로 하던 이디는 어머니의 의도를 알아채고... 이제 사랑은 안 하겠다고 결심했는데 나한테 또 남자를 소개하려는 게 분명해. 닉은 마치 이디의 마음을 아는 것처럼 그 자리에서 데리고 나가주는데?

thumnail

사랑을 모르는 플레이보이

회사 안에서 엘리트 건축가로 인정받는 세바스찬을 제치고 큰 프로젝트 담당으로 발탁된 신참 닐리. 세바스찬과 닐리는 과거에 한 번 일을 같이 하면서 충돌한 뒤로 견원지간이 되어 서로의 인상은 점점 더 나빠지기만 했다. …그런데 어쩌다 보니 두 사람이 같은 보트에서 동거하게 되었다!! 거만한 어조로 닐리에게 나가라고 다그치는 세바스찬. 당연히 싫어져야 하는데 그의 초록색 눈동자를 보자 처음 만났을 때와 똑같은 두근거림을 느낀 닐리. 이대로 한 지붕 아래에서 같이 사는 건… 불가능해!!

thumnail

사랑의 천사 / 유혹의 로마

「당신이 핀?」 친구에게 부탁받아 시골마을에서 멀리 도시까지 온 이지는 놀랐다. 약혼자를 만나러 가는 김에 쌍둥이 팬지와 탠지를 외삼촌에게 데려온 것인데 그는 그런 얘기는 모른다고 한다. 게다가 약혼자의 집에 가자 거기엔 상상도 못 했던 호화 저택이 있어서 주눅이 들어 버렸다. 그러자 핀은 제안한다. "당신의 스타일을 변신시켜주는 대신 쌍둥이를 돌봐줘." 그렇게 말하고 그는 이지를 눈깜짝할 사이에 변신시키고 동시에 마음도 움켜잡아 버렸다…! ◆동시 수록 「유혹의 로마」도 재미있게 봐주세요.

사카모토 카즈미작가의 다른 작품1

thumnail

늙었지만 아이돌 팬 시작했습니다

타키모토 히데미, 70세. 작년에 아내와 사별하고 오랫동안 했던 일도 지난달에 퇴직했다. 이제부터 아무것에도 얽매이지 않고 자유롭게 살 수 있을 줄 알았는데… “할 일이 없잖아…?” 그러던 중, 손자라고 하는 의문의 남자 리오가 찾아온다…. 갑자기 시작된 손자와의 생활. 그런데 그의 정체는… 인디즈 보이 그룹 아이돌?! 자신의 상식과는 전혀 다른 삶을 사는 리오에게 당황하기만 하는 히데미. 고독한 노인과 꿈을 향해 달리는 아이돌 꿈나무의 공동생활은 과연…? 70세, 기상천외한 두 번째 삶이 시작된다!

이 작품에 관심있는 사람들이 보고 있는 작품

뜨거운 것이 좋아.

뜨거운 것이 좋아.

연애세포

연애세포

열아홉스물하나

열아홉스물하나

에피소드메이비

에피소드메이비

핑크레이디

핑크레이디

견우와 직녀

견우와 직녀

크레이지 커피 캣

크레이지 커피 캣

카라멜마끼아또

카라멜마끼아또

레드초콜릿

레드초콜릿

오렌지 마말레이드

오렌지 마말레이드

전체 리뷰0 개
스포일러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