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년간의 연습생 생활 끝에 아이돌 데뷔를 앞두고 있던 이든은 같은 소속사의 한 물 간 연예인 지훈을 만나게 된다. 지훈을 보며 자신은 더 인기 있는 연예인이 될 거라는 다짐을 한 지 얼마 지나지도 않아, 그런 지훈과 함께 팀으로 비즈니스 게이 퍼포먼스를 해야만 데뷔를 할 수 있다는 이야기를 듣게 된 이든. 이든은 그런 현실을 거부하고 싶지만 오랜 꿈인 데뷔를 위해 회사의 방침을 따르며 데뷔를 하게 된다. ‘BoK’라는 아이돌로 활동하면서 ‘비게퍼’에 거부감을 느끼는 이든과, 자연스레 다가오며 이든을 놀리는 지훈. 두 사람은 계속 티격태격하면서도 함께 보내는 시간이 많아지며 점차 가까워지기 시작한다. 그런 와중에 톱스타 현빈과 제이의 등장으로 이든과 지훈 사이에 오해가 쌓이게 되는데…. 과연 그들은 오해를 풀고 서로의 감정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인가? 감정 표현에 서투른 두 남자 아이돌의 간지러운 러브 스토리!
유치원, 초등학교, 중학교, 대학교를 같이 다닌 사이인데... 걔가 게이였다고?! 같은 유치원, 같은 초등학교, 같은 중학교, 같은 과외 선생님, 같은 학원, 같은 주말… 인우의 것이 곧 민혁이의 것이었고, 민혁이의 것이 곧 인우의 것이었는데. 왜 이렇게 되었을까? 인우를 두고 희민과 민혁의 사랑 싸움이 시작된다!
해저 왕국의 오만한 왕자, 전복은 인류 멸망을 반대하는 여왕 마고를 이기기 위해, 고대 무기를 움직일 수 있는 ‘바다의 신부’를 찾으러 인간들이 있는 육지로 떠밀려 가다, 국내 최고 레벨의 프리 다이버인 은결에게 구출되어 그녀의 집에 얹혀살게 된다. 은결과 함께 지내면서 전복은 알 수 없는 감정을 느끼게 되는데, 과연 전복은 바다의 신부를 찾고 인류 멸망의 꿈을 이룰 수 있을까?
구역 싸움을 하던 중, 큰 상처를 입은 늑대 인간을 뱀파이어가 구조해 그가 나을 때까지 상처를 치료해 준다. 함께 저택에서 생활하는 동안 티격태격했던 두 사람은 서로에게 알 수 없는 감정들이 생기기 시작하는데···. 표현이 서툰 늑대 인간과 트라우마를 가진 뱀파이어의 달콤 살벌한 동거 로맨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