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mb
0(0 명 참여)

"그대, 힐데가르데는 내 사람, 내 여자, 내 반려다." 신주는 자신의 외면속에서도 자신을 위해 희생한 이복동생의 진실을 알게 된 직후, 동생을 생각나게 하는 한 아이를 구한 후 사고로 사망한다. 신이 있다면 다음 생에는 부디 동생을 위한 삶으로 속죄하게 해달라고 빌었던 것이 하늘에 닿았음인가, '샤를 힐데가르데'라는 이름의 교황으로 환생한 그녀! 상황이 이해되기도 전에 키스부터 하는 사내가 있었다. 붉은 핏빛 눈동자가 매혹적이면서도 어딘가 섬뜩한, 미친 살인귀라고 불리는 황제 엘레스바인 블라디미르 칼렙. 교황은 결혼하면 죽어버린다는 금기가 이 세계에 버젓이 존재하는 데도 결혼을 고집하며 신탁까지 받겠다고 나서는데, 환장하게도 또 주신은 신탁도 내려주며 냅다 '이 결혼 오케이!' 하고 만다. 아니 그걸 왜 당신이 오케이하는데요?! 나는 동생을 위해 살겠다고 했잖아요! 동생만 보고살고 싶었던 전직 CEO, 현직 교황 힐데가르데의 앞길에는 그렇게 재앙과, 재앙같은 사랑(?)이 기다리고 있었다. 전생으로부터 이어지는 진실, 이상하게 보이던 행동들의 이유! 파란만장한 그와 그녀의 굴곡진 러브스토리!

완결 여부완결
에피소드100 화
연령 등급전체이용가

세부 정보

팬덤 지표

🌟 로판 웹툰 중 상위 3.14%

👥

평균 이용자 수 383,512

📝

전체 플랫폼 평점

9.42

📊 플랫폼 별 순위

1.20%
T003
63.78%
T002
21.92%
T009

🏆명작의 제단

✔️이 작품은 명작👑입니까?

* 100명이 선택하면 '명작' 칭호가 활성화 됩니다.

'명작'의 태양을 라이징 해보세요.

ASSAM작가의 다른 작품2

thumnail

흑막을 버리는 데 실패했다

그림쓩늉
원작자은향

"자, 이제 너만 남았네. 주인님." 전생에 읽었던 소설 속 백작 영애로 환생했다. 덕분에 아버지가 내 노예라고 데려온 한 소년에 의해 백작 가문이 몰살당하는 것도, 내가 끔찍한 죽음을 맞이한다는 것도, 이 세계의 결말도 알 수 있었다. 그 비참한 운명을 피하기 위해 노력했지만 모두 헛수고였다. 결국 대마법사로 각성한 그의 손에 아버지와 시종들은 모두 죽었다. 이제 나도 죽……을줄 알았는데? "난 주인님이 가지고 싶었거든." 이 세계의 흑막이 나에게 집착하기 시작한다. ……이런 건 원작에 없었는데? 원작에서 벗어난 발레타는 조금씩 이 세계의 어두운 진실에 가까워져간다. 더러운 수작질을 벌이고 있었던 황실부터, 정체를 알 수 없는 마물들의 등장까지. 자유롭게 살고 싶었을 뿐인데 세상부터 먼저 구해야하는 상황! 과연 발레타는 원하는 삶을 찾을 수 있을까?

thumnail

저승식당

“8, 8, 8, 82억이요?!” 흙수저 인생에 갑자기 찾아온 82억의 건물!! 그리고… 식당? 식당에 찾아오는 손님들의 행색은 수상하기 짝이 없고 알 수 없는 말만 하는데……. 서울 한복판에서 벌어지는 등골 서늘한 감동 스토리. 매일 밤 열한 시부터 한 시까지. 저승식당, 지금 영업을 시작합니다!

밤만쥬작가의 다른 작품1

thumnail

악역 황녀님은 과자집에서 살고 싶어

찢어지게 가난한 집 아이로 환생한 줄 알았더니…. “아나스타샤 황손 저하를 모시러 왔습니다!” …아무래도 나는 ‘원작’에서 권력을 탐하다 비참한 최후를 맞이하는 황녀에 빙의한 모양이다. 권력에 관심이 없음을 보여 줄 겸, 전생에서 못다 이룬 파티시에의 꿈을 향한 욕심도 채울 겸, 계약한 정령의 도움을 받아 열심히 과자만 구웠다. 맛있는 걸 먹으면 기분이 좋아질 테니 설마 나를 죽이지야 않겠지! 그런데 냉혹하고 비정한 황제(할아버지)도, 나를 파멸로 몰고 갈 남주 황태손(사촌 오빠)도, 제국 최강의 기사인 소공작(오빠 친구)도, 나한테 칼을 꽂을 노예 기사(엘프)도! "저하의 라임 파이가 좋다는 말입니다." …이 사람들, 설마 과자 말고 나한테 푹 빠진 건가? 디저트처럼 달콤하고 사랑스러운 악역 황녀 아샤의 베이킹&힐링 판타지! ************************** [표지 및 타이틀 로고 디자인] 송가희 ************************** 웹툰 [악역 황녀님은 과자집에서 살고 싶어]는 매주 일요일, 주1회 연재됩니다.

이 작품에 관심있는 사람들이 보고 있는 작품

초록빛 아래서

초록빛 아래서

엑스트라는 가장 먼저 버려진다

엑스트라는 가장 먼저 버려진다

양아치의 스피치

양아치의 스피치

혼약

혼약

태양의 한의학 이제마

태양의 한의학 이제마

소꿉친구가 집착 남편이 되었다

소꿉친구가 집착 남편이 되었다

내 가문에서 꺼져 주세요

내 가문에서 꺼져 주세요

작가님, 이번 생은 여주인공입니다

작가님, 이번 생은 여주인공입니다

수상한 동거

수상한 동거

화홍

화홍

전체 리뷰0 개
스포일러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