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직 조폭, 현직 체육 선생님! 발전 없는 조폭 생활에 허무함을 느끼던 금강수, 우연히 재회한 첫사랑 진가희를 따라 그녀가 다니는 고등학교의 체육선생님이 되기로 결심한다. 일억원을 재단에 기부하고 교사가 되지만 학교생활은 처음부터 꼬이기만 한다. 게다가 진가희는 자신을 기억조차 못 하고, 조폭인 그의 정체를 캐내려는 양아치 학생들에게 결국 본성을 드러내고 마는데...
18세 사고뭉치 선생님의 별난 학원일지! 너무 일찍 세상을 알아버린 18세 천재선생 박차노, 어린 나이에 같은 또래 아이들의 선생님이 되어 철 없는 행동이 반복되는 학교생활. 우연찮게도 반 학생으로 소꿉친구 한다우와 재회하게 되는데... 사랑과 청춘이 삐걱대는 좌충우돌 스쿨라이프!
에 이은 이세경 작가의 또 하나의 코믹 무협만화 코믹 무협계의 평정자 ‘아랑’의 종횡 무림 전설!! 주위에는 온통 미주가효에 시녀들은 모두 팔등신의 미녀들, 이 세상에서 못 가질 것이 없다는 존재인 대명황제의 손자인 ‘아랑’. 하지만 그의 눈에는 자신의 주위를 둘러싸고 있는 미녀들 모두가 인형처럼 보일 뿐이었으니 급기야 아랑은 자신의 이상형의 여인을 찾기 위해 황궁을 몰래 탈출한다. 그러다 우연찮게 대리국의 비전 신공 육맥신검이 수록된 비급을 가지게 되면서 이를 노리는 동영의 고수들이 ‘아랑’을 쫓기 시작하는데….
학문에 있어서 최고인 우씨세가, 무공에 있어서 둘째가라면 서러울 좌씨세가. 하지만 이 두 가문에 가장 큰 우환이 있으니 바로 가문의 대표라고 할 수 있는 후계자들이 각각 바닥을 기고 있으니 무공에는 천부적인 재질이 있지만, 머리는 골통(?)인 우씨세가의 ‘우백호’와 산더미만 한 체격에도 항상 맞고만 다니는 겁쟁이인 좌씨세가 ‘좌청룡’이었으니. 이 둘은 그들의 능력으로는 사실상 불가능해 보이는 과제를 부친으로부터 부여받게 되는데 그 과제란 3년 안에 ‘우백호’는 한림학사가 되고 ‘좌청룡’은 강호 제일마두인 악마괴인을 처단하는 것인데 과연 잘 해결할 수 있을까? 본격 코믹무협 에서 확인하시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