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의 운명을 읽는 점쟁이 맥(Mc). 사실은 인간의 손가락에 내장된 칩을 통해 인간의 과거를 읽어내고 미래를 예지한다. 여러 인간들을 만나 데이터를 수집해나가며 점점 인간에 가까와지는 그는 사실 모종의 목적으로 만들어진 로봇이었으니...! 인간만이 지닌 '비합리적 측면'을 심리학적으로 짚어낸 속 깊은 만화
고등학생 무렵, 꼬맹이인 주제에 세상 질린다는 듯한 표정을 짓고 있던 수현을 내버려 둘 수 없었던 지호. 그렇게 우연한 만남을 뒤로 다시 재회하게 된 건, 수현의 아버지의 장례식장에서였다. 7년간의 공백이 무색하게 금세 형, 동생 사이로 지내게 되지만 8살의 나이 차이임에도 어느새 훌쩍 커버린 수현에게 이성적으로 끌리게 된 지호는 죄책감에 수현을 밀어내는데... "형. 아까 밖에서 저 계속 쳐다봤죠." "...." "더 자세히 보여줄 수 있는데."
“잘 들어요. 내가 좀 변태 새끼예요.” “응?” “그래서 형이 내가 시키는 대로만 하면 좋겠어요.” 잘나가는 아이돌 그룹, '메이저스'의 도재원은 어느 날, 같은 그룹 멤버 천은호가 자신의 목소리를 반찬으로 자위하는 장면을 봐버리고 만다. 은호가 자신을 짝사랑한다는 사실을 알아챈 재원은 호기심 반으로 그와 가볍게 섹스 파트너 관계를 시작하지만, 어느샌가 스며들듯 점점 진심이 되어가는데… 팬들에게조차 관심받지 못하던 극마이너 커플 돚긍(도재원X천은호)에도 붐은 올까? 서로가 처음인 두 ‘체리돌’의 스캔들은 과연 어떤 결말을 맞이하게 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