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mb
그림윰윰
원작다나안
0(0 명 참여)

어느 날 요괴를 주웠다. 그것도 새끼 구미호를. 녀석의 거취가 고민이 되던 차 만난 동대륙의 신녀, 그녀는 내게 성체가 될 때까지 키운 뒤 고향으로 보내라고 한다. 새끼 여우를 키우라니… 저주받은 인간이 어떻게 어린 생명을 품고 치료한단 말인가. 낯설고 두려웠지만 거부할 수 없었다. 여우가, 란이... 너무나도 사랑스러웠기에. 그렇게 애정을 듬뿍 퍼부어 고이고이 키웠는데... 다 커서 오금이 저리도록 농염해진 녀석이 독립을 거부한다. 그동안의 훈육이 물거품이 될 정도로 야한 얼굴로. "도망치는 건 안 돼." "계속 착하도록 날 도와줘요, 실리아. 내 곁에서." 영원히.

완결 여부미완결
에피소드45 화
연령 등급15세 이상

세부 정보

팬덤 지표

🌟 로판 웹툰 중 상위 23.63%

👥

평균 이용자 수 88,455

📝

전체 플랫폼 평점

9.99

📊 플랫폼 별 순위

7.89%
T003

🏆명작의 제단

✔️이 작품은 명작👑입니까?

* 100명이 선택하면 '명작' 칭호가 활성화 됩니다.

'명작'의 태양을 라이징 해보세요.

노노작가의 다른 작품2

thumnail

이제 그만 새가족을 찾으려합니다

그림호짜
원작연비

공작의 사생아라는 이유로 냉대 속에서 후계자로 이용당해 온 레티시아. 그녀의 헌신은 이세계에서 온 양녀 수진에 의해 물거품이 된다. 누명으로 인한 죽음. 그 끝에서 그녀는 열 여섯 살의 나이로 다시 눈을 뜬다. '이번 생에는 내가 가야 할 길을 만들겠어.' "가문을 나가겠습니다." 하지만 두 번째 삶에서 피하려 할수록 위험하지만 매혹적인 인연들과 얽히게 되는데― "날 멋대로 구하지 말았어야지, 내게 시선 하나 주지 않을 거였으면." "마탑주는 정인으로 두고, 저를 남편으로 삼아 주세요." 격변하는 두 번째 삶. 레티시아는 새로운 가족을 찾을 수 있을까?

thumnail

당신의 로멘스

그림뉴뉴

평탄하고 안정적인 인생을 살기 위해 연애를 하지 않기로 결심한 주인공 한결우. 가족에게도, 직장에서도 정체성을 숨긴 채 28년을 솔로로 살아온 그의 앞에 첫사랑 호준이 나타나면서 결우의 삶은 흔들리기 시작한다. 사랑에 있어 소심한 결우와 사랑에 직진하는 호준의 주변에서 일어나는 현실 기반의 사회생활과 정체성에 관한 고민이 섬세한 감수성으로 잘 녹아 든 로맨스 드라마.

윰윰작가의 다른 작품3

thumnail

레이디 생존의 법칙

그림윰윰
원작이림

총 네 번의 환생, 모두 스물다섯 생일을 넘기기 전에 죽음을 맞았다. 하지만 명부에 적힌 수명은 그보다 훨씬 길었고, 죽음을 관장하는 염라는 이유를 모른다고 한다. 내 인생은 블루 스크린인가. 어쨌거나 결국 생각해낸 묘안, 다섯 번째는 빙의다! 돈과 권력 그리고 기타 등등 모든 것을 지닌 젊은 여자의 몸에 빙의하여 연애도 하면서 가늘고 길게 살겠어! 그러나... 눈을 뜬 후 나는 빌어먹을 염라 놈에게 속았다는 걸 발견했다. 짜릿한 비주얼, 맛있는 막장. 레이디 생존의 법칙.

thumnail

퓨어 헌터

작가윰윰

[최고로 순결한 헌터 남매] 사랑 없는 섹스로 인생을 즐기는 카사노바 퇴마사. 섹스 없는 사랑에 지친 연쇄살인마가 그를 노린다. 놈을 쓰러뜨릴 방법은 단 하나, 육욕을 참고 금딸을 맹세하는 것.

thumnail

구경하는 들러리양

그림윰윰

깨어나보니 내가 가장 좋아하는 소설 속에 들어와 버렸다! 그런데 주인공도 악역도 아닌… 눈물 나는 분량의 ‘들러리’라고? 현실에 치여사는 스물 다섯 학원 강사 김혜정! 그런데 즐겨 읽던 소설 세계로 떨어져 소설 속 인물 ‘라테 엑트리’가 된다. …그런데 기왕 들어오게 해 준거 소설 속 미남들과 썸 좀 타는 주인공이 되게 해주지. 여주인공을 괴롭히다 털릴 예정의 조연 라테 엑트리가 되어버리다니! 에휴~ 그러면 그렇지 내 팔자야. 그래, 기왕 이렇게 된 거 열심히 구경이나 하자! 어차피 소설 보는 재미로 살아왔던 인생! 소설이 눈앞에서 실현된다는데 어찌 마다하겠는가! 팝콘이나 먹으며 구경하지 뭐. 와작! 그런데 조연이었던 라테는 오히려 소설 속에서 자신의 존재감을 점점 내보이게 되는데…? 소설 속의 들러리양의 파란만장한 구경기가 시작된다!

이 작품에 관심있는 사람들이 보고 있는 작품

친애하는 폭군에게

친애하는 폭군에게

궤도의 아이들

궤도의 아이들

제물 황녀님

제물 황녀님

망겜의 시체줍는 천재전사

망겜의 시체줍는 천재전사

남주를 입양합니다

남주를 입양합니다

첫날밤만 세 번째

첫날밤만 세 번째

광진 감독X왜 찍었어 <카브리올레>

광진 감독X왜 찍었어 <카브리올레>

귀여워

귀여워

프레이

프레이

최강전설 강해효

최강전설 강해효

전체 리뷰0 개
스포일러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