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mb
0(0 명 참여)

[최고로 순결한 헌터 남매] 사랑 없는 섹스로 인생을 즐기는 카사노바 퇴마사. 섹스 없는 사랑에 지친 연쇄살인마가 그를 노린다. 놈을 쓰러뜨릴 방법은 단 하나, 육욕을 참고 금딸을 맹세하는 것.

완결 여부완결
에피소드20 화
연령 등급성인

해당 작품 보러가기

T007
T002
T009

세부 정보

장르

스릴러

연재 시작일

2020년 10월 09일

연재 기간

1주

팬덤 지표

🌟 스릴러 웹툰 중 상위 91.86%

👥

평균 이용자 수 11

📝

전체 플랫폼 평점

10

📊 플랫폼 별 순위

91.66%
T007
100.00%
T002
88.84%
T009

🏆명작의 제단

✔️이 작품은 명작👑입니까?

* 100명이 선택하면 '명작' 칭호가 활성화 됩니다.

'명작'의 태양을 라이징 해보세요.

윰윰작가의 다른 작품3

thumnail

레이디 생존의 법칙

그림윰윰
원작이림

총 네 번의 환생, 모두 스물다섯 생일을 넘기기 전에 죽음을 맞았다. 하지만 명부에 적힌 수명은 그보다 훨씬 길었고, 죽음을 관장하는 염라는 이유를 모른다고 한다. 내 인생은 블루 스크린인가. 어쨌거나 결국 생각해낸 묘안, 다섯 번째는 빙의다! 돈과 권력 그리고 기타 등등 모든 것을 지닌 젊은 여자의 몸에 빙의하여 연애도 하면서 가늘고 길게 살겠어! 그러나... 눈을 뜬 후 나는 빌어먹을 염라 놈에게 속았다는 걸 발견했다. 짜릿한 비주얼, 맛있는 막장. 레이디 생존의 법칙.

thumnail

구미호를 잘못 키웠다

그림윰윰
원작다나안

어느 날 요괴를 주웠다. 그것도 새끼 구미호를. 녀석의 거취가 고민이 되던 차 만난 동대륙의 신녀, 그녀는 내게 성체가 될 때까지 키운 뒤 고향으로 보내라고 한다. 새끼 여우를 키우라니… 저주받은 인간이 어떻게 어린 생명을 품고 치료한단 말인가. 낯설고 두려웠지만 거부할 수 없었다. 여우가, 란이... 너무나도 사랑스러웠기에. 그렇게 애정을 듬뿍 퍼부어 고이고이 키웠는데... 다 커서 오금이 저리도록 농염해진 녀석이 독립을 거부한다. 그동안의 훈육이 물거품이 될 정도로 야한 얼굴로. "도망치는 건 안 돼." "계속 착하도록 날 도와줘요, 실리아. 내 곁에서." 영원히.

thumnail

구경하는 들러리양

그림윰윰

깨어나보니 내가 가장 좋아하는 소설 속에 들어와 버렸다! 그런데 주인공도 악역도 아닌… 눈물 나는 분량의 ‘들러리’라고? 현실에 치여사는 스물 다섯 학원 강사 김혜정! 그런데 즐겨 읽던 소설 세계로 떨어져 소설 속 인물 ‘라테 엑트리’가 된다. …그런데 기왕 들어오게 해 준거 소설 속 미남들과 썸 좀 타는 주인공이 되게 해주지. 여주인공을 괴롭히다 털릴 예정의 조연 라테 엑트리가 되어버리다니! 에휴~ 그러면 그렇지 내 팔자야. 그래, 기왕 이렇게 된 거 열심히 구경이나 하자! 어차피 소설 보는 재미로 살아왔던 인생! 소설이 눈앞에서 실현된다는데 어찌 마다하겠는가! 팝콘이나 먹으며 구경하지 뭐. 와작! 그런데 조연이었던 라테는 오히려 소설 속에서 자신의 존재감을 점점 내보이게 되는데…? 소설 속의 들러리양의 파란만장한 구경기가 시작된다!

홍해파리작가의 다른 작품0

이 작품에 관심있는 사람들이 보고 있는 작품

우리는

우리는

비혼주의입니다만?!

비혼주의입니다만?!

고해의 밤

고해의 밤

가슴부터 시작하는 기사도

가슴부터 시작하는 기사도

펜들턴 혁명

펜들턴 혁명

속된 자의 기도문

속된 자의 기도문

용한 남자

용한 남자

똑 닮은 딸

똑 닮은 딸

산의 주인

산의 주인

나는 너를 모른다

나는 너를 모른다

전체 리뷰0 개
스포일러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