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 정보
장르
업로드 날짜
2014년 01월 07일
팬덤 지표
🌟 로맨스 웹툰 중 상위 -
평균 이용자 수 - 명
전체 플랫폼 평점
-🏆명작의 제단
✔️이 작품은 명작👑입니까?
* 100명이 선택하면 '명작' 칭호가 활성화 됩니다.
'명작'의 태양을 라이징 해보세요.
비아이작가의 다른 작품7개
말괄량이 길들이기
카사노바 페트루키오는 까칠한 미녀 카트리나를 유혹해달라는 의뢰를 받는데? 파투아의 대 부호 밥티스타에게는 아름답기로 소문난 두 딸이 있다. 막내딸 비앙카는 순하고 조신하지만 첫째 딸 카트리나는 거칠고 까칠하기로 소문이 나 있다. 더불어 자신에게 구혼하는 남자들은 모조리 거칠게 내쫓고 절대 결혼하지 않겠다고 선언까지 해버린다. 반면 비앙카에게는 구혼이 끊이지를 않는다. 이를 걱정한 아버지는 첫째 딸이 결혼하기 전까지는 비앙카도 결혼할 수 없다고 선언한다. 여기에 반전이 있었으니, 사랑스럽기로 소문난 비앙카는 자신이 원하는 것이라면 어떻게 서는 쟁취하고 마는 욕심과 가식으로 뭉친 여자였던 것. 언니 때문에 사랑하는 남자 루첸티오와 결혼할 수 없게 되자 베로나 최고의 카사노바라고 불리는 남자를 찾아가 자신의 사랑을 위해 언니를 유혹해 달라고 의뢰한다.
너의 HEART를 나에게 줄래?
고등학교 입학식, 초등학교때 첫사랑이 었던 류원하가 싸가지 얼짱이 되어 눈앞에 나타났다! 하지만 원하는 나를 기억하지 못하고 무시하기만 하는데..? 진성유와 류원하의 엇갈리는 풋풋한 학원 로맨스!

너의 소리
JK그룹의 본부장 민은후. 잘생긴 외모와 재력, 탄탄대로 같은 앞날! 모든 것을 다 가진 그는 언젠가부터 정체 모를 한 여자의 생각이 머릿속에서 울리기 시작했다. 이 인생 최대의 방해꾼이 어디 있는 누군지 몰라 고통을 호소하던 중, 운명처럼 맞닥뜨린 한 여자가 있었다. 바로 그의 새 비서를 채용하는 면접날 JK를 찾아온 후보, 하서윤! 은후는 드디어 생각의 주인공을 찾아낸 것 같았다. 그렇다면 지켜봐야지. 곁에 두고서! 단 한 사람의 마음 속 소리가 귀에 들리는 본부장 민은후와 그 소리의 주인인 하서윤이 이끌리듯 사랑에 빠지다!
두번째 썸
중2 때 잠시 사귀었던 희수와 소리. 순수했던 희수의 마음을 받기에는 많이 미숙했던 소리였다. 결국 희수에게 상처만 입힌 채 둘은 헤어진다. 시간은 흘러 20대에 접어든 두 사람. 이들은 우연히 다시 재회하게 되는데…. "좋아서, 다시 만난 게." 희수를 본 순간 심장이 다시 뛰기 시작한다. 희수의 행동도 심상치 않다. 썸인 듯 아닌 듯한 관계에 희수에 대한 소리의 마음이 커져간다. 어렸던 자신으로 인해 어긋났던 희수와의 관계. '이번엔 내가 먼저 다가갈 거야. 내가 고백할거야' 용기를 낸 그 순간, 전 남친의 한 마디. "나 여친 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