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 정보
장르
업로드 날짜
2024년 03월 29일
팬덤 지표
🌟 로맨스 웹툰 중 상위 -
평균 이용자 수 - 명
전체 플랫폼 평점
-🏆명작의 제단
✔️이 작품은 명작👑입니까?
* 100명이 선택하면 '명작' 칭호가 활성화 됩니다.
'명작'의 태양을 라이징 해보세요.
소이작가의 다른 작품8개

야쿠자가 너무 절륜해서 죽을 것 같아!
"엄청 귀여운 소리 내고 있는데?" 채무자가 도망쳐버린 금융업자 하라구치. 극악무도하다고 소문난 조직에게 들키면 죽는다고 좌절하며 거리를 배회하는데 바람잡이에게 떠밀려 전화 업소에 들어가 생각지 못한 쾌감을 느낀다. 내일 보자는 알 수 없는 말을 남긴 상대방을 떠올리던 하라구치는 갑자기 나타난 조직원에게 끌려가 두목 앞에 놓이게 되고, 동요하는 하라구치를 아랑곳하지 않고 조장은 재밌다는 듯이 발가벗으라고 명령해오는데…. 사용한 적 없는 엉덩이에 손가락을 문지르며 집어넣고, 앞도 함께 만지기 시작한다…! 이 야쿠자, 너무 절륜해서 죽을 것 같아!!

재수 없는 후배에게 지명당했습니다
뭐든지 나보다 한발 앞서가는 재수없는 후배에게 절대로 들키고 싶지 않았던 비밀을 들키고 말았다!? 이렇게 된 이상 입막음을 위해서 무엇이든 해야 하는데…. 후배가 너무 잘 해서 오히려 내가 공략당하고 말았어♥

어리석은 베타는 운명에 미치다
베타인 미츠루는 엘리트 알파인 코타로와 결혼을 약속하고 행복한 날들을 보내고 있었다. 오메가가 아니어서 짝은 될 수 없지만, 서로 사랑하고 있는 우리라면 괜찮아. 그렇게 생각하던 어느 날, 결혼식 의상 담당으로 코타로의 고등학교 동창 쇼타가 나타난다. 쇼타가 코타로와 추억에 젖어 친근하게 이야기하는 모습을 보고 좋지 않은 예감을 든 미츠루. 언젠가 오메가인 그가 발정하면, 알파인 코타로와 짝이 될지도 몰라…. 그런 불안감을 떨쳐버리기라도 하듯, 코타로가 딱딱하게 세운 물건을 입에 물고 질투를 삼킨다. 미츠루에게 사랑을 속삭이는 코타로와 몇 번이고 뜨거운 키스를 하고, 몇 번이고 몸속 깊은 곳까지 이어진다. 오메가라느니 알파라느니, 애써 넘기려던 미츠루는 믿을 수 없는 광경을 마주하게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