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mb
작가소이
0(0 명 참여)

"엄청 귀여운 소리 내고 있는데?" 채무자가 도망쳐버린 금융업자 하라구치. 극악무도하다고 소문난 조직에게 들키면 죽는다고 좌절하며 거리를 배회하는데 바람잡이에게 떠밀려 전화 업소에 들어가 생각지 못한 쾌감을 느낀다. 내일 보자는 알 수 없는 말을 남긴 상대방을 떠올리던 하라구치는 갑자기 나타난 조직원에게 끌려가 두목 앞에 놓이게 되고, 동요하는 하라구치를 아랑곳하지 않고 조장은 재밌다는 듯이 발가벗으라고 명령해오는데…. 사용한 적 없는 엉덩이에 손가락을 문지르며 집어넣고, 앞도 함께 만지기 시작한다…! 이 야쿠자, 너무 절륜해서 죽을 것 같아!!

완결 여부완결
에피소드5 화
연령 등급성인

해당 작품 보러가기

T007

세부 정보

장르

BL

연재 시작일

2023년 01월 20일

연재 기간

1주

팬덤 지표

🌟 BL 웹툰 중 상위 34.31%

👥

평균 이용자 수 304

📝

전체 플랫폼 평점

-

📊 플랫폼 별 순위

47.56%
T007

🏆명작의 제단

✔️이 작품은 명작👑입니까?

* 100명이 선택하면 '명작' 칭호가 활성화 됩니다.

'명작'의 태양을 라이징 해보세요.

소이작가의 다른 작품8

thumnail

재수 없는 후배에게 지명당했습니다

작가소이

뭐든지 나보다 한발 앞서가는 재수없는 후배에게 절대로 들키고 싶지 않았던 비밀을 들키고 말았다!? 이렇게 된 이상 입막음을 위해서 무엇이든 해야 하는데…. 후배가 너무 잘 해서 오히려 내가 공략당하고 말았어♥

thumnail

로스트모션

그림소이

모든 걸 가지고 태어난 유복한 삶이었다. 그저 아버지의 뜻대로 움직이는 인형이란 걸 깨닫기 전까지... 꿈도, 결혼도... 어느 하나 내 맘대로 선택할 수 없었다. 그저 주위에 기대에 부응하는 것이 내가 할 수 있는 최선이었는데... 우연히 피아노 가게에서 아름다운 선율에 이끌린 곳에... 그 선율보다 더 아름다운 그 남자가 있었다. "누구지, 어떤 사람일까...?" 그 순간, 평생 잊지 못할 남자와 부딪혔다

thumnail

오, 나의 황비님

그림소이

눈을 떠보니 재상가의 둘째 딸이 되었다?! 우연한 사고로 정신을 잃은 소희는 과거로 타임슬립해 재상가 둘째 딸 소소의 몸에 빙의하게 된다. 눈을 뜬 소희는 자신을 대신해서 사랑하는 남자를 빼앗아간 언니와 새어머니에게 복수해달라는 소소의 부탁을 받는다. 어리둥절한 소희에게 소소는 자신의 복수를 돕지 않으면 몸에 독이 퍼져 결국 죽게 될 것이라는 말을 남기고 사라지는데… 과연 소희는 자신에게 주어진 복수를 끝내고 자신의 몸으로 돌아갈 수 있을까?

thumnail

어리석은 베타는 운명에 미치다

작가소이

베타인 미츠루는 엘리트 알파인 코타로와 결혼을 약속하고 행복한 날들을 보내고 있었다. 오메가가 아니어서 짝은 될 수 없지만, 서로 사랑하고 있는 우리라면 괜찮아. 그렇게 생각하던 어느 날, 결혼식 의상 담당으로 코타로의 고등학교 동창 쇼타가 나타난다. 쇼타가 코타로와 추억에 젖어 친근하게 이야기하는 모습을 보고 좋지 않은 예감을 든 미츠루. 언젠가 오메가인 그가 발정하면, 알파인 코타로와 짝이 될지도 몰라…. 그런 불안감을 떨쳐버리기라도 하듯, 코타로가 딱딱하게 세운 물건을 입에 물고 질투를 삼킨다. 미츠루에게 사랑을 속삭이는 코타로와 몇 번이고 뜨거운 키스를 하고, 몇 번이고 몸속 깊은 곳까지 이어진다. 오메가라느니 알파라느니, 애써 넘기려던 미츠루는 믿을 수 없는 광경을 마주하게 되는데…?!

thumnail

서브 콤플렉스

작가소이

서브 병에 걸려 메인 남주보다 서브를 안쓰러워하며 사랑하는 연이. 최근 빠진 순정만화에서 서브 남주 반하나가 죽는 걸 보고 울다 지쳐 잠이 들었는데 눈을 떠보니 만화 속 여주가 되었다. 남주인 서늘을 제쳐두고 서브 남주에게 적극적인 구애를 하는 연이. 그런데 점점 서늘이 안쓰럽게 느껴지는 건 서브 병 탓일까?

thumnail

솔트앤페퍼

작가소이

먹기 위해 사는 민후추와 살기 위해 먹는 소금지. 소꿉친구지만 음식에 대한 가치관이 전혀 다른 두 사람. 둘을 중심으로 펼쳐지는 자취 요리(?)와 캠퍼스 라이프(!) '서브 콤플렉스' 소이 작가의 신작!

thumnail

첫사랑 조작단

그림소이

소꿉친구 연우와 지수는 서로 좋아하고 마음을 알면서도, 말로 표현하지 못해 오해와 충돌이 생긴다. 유치원부터 대학까지 같이 다니면서 정작 고백할 시간은 생기지 않는 둘. 시간이 지날수록 둘을 방해하는 거리는 오히려 더 늘기만 한다. 연우의 고백, 지수의 고백, 한두 번이 아닌 실패로 둘의 사이는 점점 멀어지기만 하는 것 같은데... 둘은 마음은 과연 언제쯤 전해질 수 있을까?

이 작품에 관심있는 사람들이 보고 있는 작품

얼음램프 - 기라 연대기

얼음램프 - 기라 연대기

유성이 내리는 거리

유성이 내리는 거리

여름에 요리를 하는 건

여름에 요리를 하는 건

연애 매니지먼트로 길들이기

연애 매니지먼트로 길들이기

러브 카운트다운!

러브 카운트다운!

기가 센 동정은 섹스에 약해!

기가 센 동정은 섹스에 약해!

엘라이아:독도 앞바다의 비밀

엘라이아:독도 앞바다의 비밀

옆집남자와 소설가와 기묘한 이야기

옆집남자와 소설가와 기묘한 이야기

반짝이는 노예생활

반짝이는 노예생활

24시간 에로마사지

24시간 에로마사지

전체 리뷰0 개
스포일러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