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청 귀여운 소리 내고 있는데?" 채무자가 도망쳐버린 금융업자 하라구치. 극악무도하다고 소문난 조직에게 들키면 죽는다고 좌절하며 거리를 배회하는데 바람잡이에게 떠밀려 전화 업소에 들어가 생각지 못한 쾌감을 느낀다. 내일 보자는 알 수 없는 말을 남긴 상대방을 떠올리던 하라구치는 갑자기 나타난 조직원에게 끌려가 두목 앞에 놓이게 되고, 동요하는 하라구치를 아랑곳하지 않고 조장은 재밌다는 듯이 발가벗으라고 명령해오는데…. 사용한 적 없는 엉덩이에 손가락을 문지르며 집어넣고, 앞도 함께 만지기 시작한다…! 이 야쿠자, 너무 절륜해서 죽을 것 같아!!
세부 정보
장르
연재 시작일
2023년 01월 20일
연재 기간
1주
팬덤 지표
🌟 BL 웹툰 중 상위 34.31%
평균 이용자 수 304 명
전체 플랫폼 평점
-🏆명작의 제단
✔️이 작품은 명작👑입니까?
* 100명이 선택하면 '명작' 칭호가 활성화 됩니다.
'명작'의 태양을 라이징 해보세요.
소이작가의 다른 작품8개

재수 없는 후배에게 지명당했습니다
뭐든지 나보다 한발 앞서가는 재수없는 후배에게 절대로 들키고 싶지 않았던 비밀을 들키고 말았다!? 이렇게 된 이상 입막음을 위해서 무엇이든 해야 하는데…. 후배가 너무 잘 해서 오히려 내가 공략당하고 말았어♥

어리석은 베타는 운명에 미치다
베타인 미츠루는 엘리트 알파인 코타로와 결혼을 약속하고 행복한 날들을 보내고 있었다. 오메가가 아니어서 짝은 될 수 없지만, 서로 사랑하고 있는 우리라면 괜찮아. 그렇게 생각하던 어느 날, 결혼식 의상 담당으로 코타로의 고등학교 동창 쇼타가 나타난다. 쇼타가 코타로와 추억에 젖어 친근하게 이야기하는 모습을 보고 좋지 않은 예감을 든 미츠루. 언젠가 오메가인 그가 발정하면, 알파인 코타로와 짝이 될지도 몰라…. 그런 불안감을 떨쳐버리기라도 하듯, 코타로가 딱딱하게 세운 물건을 입에 물고 질투를 삼킨다. 미츠루에게 사랑을 속삭이는 코타로와 몇 번이고 뜨거운 키스를 하고, 몇 번이고 몸속 깊은 곳까지 이어진다. 오메가라느니 알파라느니, 애써 넘기려던 미츠루는 믿을 수 없는 광경을 마주하게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