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 옛적, 강에서 거대한 복숭아가 떠내려와 그것을 열어 보니…. 안에는 건강하고 음란한 모모타로가 있었습니다?! 동료인 개(여자), 원숭이(여자), 꿩(여자)과 함께 여행을 떠난 모모타로는 마왕 퇴치…는 뒷전이고, 마음껏 그렇고 그런 짓을 하고 다니기 시작한다!
세부 정보
장르
연재 시작일
2019년 04월 22일
연재 기간
1주
팬덤 지표
🌟 드라마 웹툰 중 상위 52.77%
평균 이용자 수 134 명
전체 플랫폼 평점
-🏆명작의 제단
✔️이 작품은 명작👑입니까?
* 100명이 선택하면 '명작' 칭호가 활성화 됩니다.
'명작'의 태양을 라이징 해보세요.
와타이작가의 다른 작품2개

주인님, 능욕당할 시간입니다 (하인의 덫에 걸린 주인님 완전판)
[*이 작품은 하인의 덫에 걸린 주인님 완전판 과 동일 작품입니다.] 부유하고 오만한 부자집에서 하인으로 지내고 있는 가이바는 평범한 모습과는 다른 모습을 숨기고 살고 있다. 집안의 아름다운 딸들을 점령하기 시작하는 가이바의 마수는 병약한 장녀에게까지 닿게되는데…
린작가의 다른 작품5개

전 여친이 형 밑에서 신음하다니
눈 앞에서 신음하고 있는 전 여친은 내가 아닌 형의 품에 안겨있었다. 그녀의 치태를 바라볼 수밖에 없었던 나는 다른것 보다도 먼저 기묘한 흥분감에 사로잡히고 마는데….

수영복을 벗기지 말아주세요!
여름 방학동안 해변가에 있는 바다의 집에서 점장 대리를 맡게 된 후유토. 아무것도 모른 채 나츠하와 함께 바다의 집에 가게 된다. 그곳에서는 가슴으로 몸을 마사지하거나 수영복 차림의 여자 아이들이 야릇한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바다의 집에서 벌어지는 야한 맛사지!

야한 숨소리를 듣고 싶어!
"언제나처럼 민감한 소리를 들려줘…!" 염원했던 자취생활을 하게 되어 기뻤던 것도 잠시, 아사노는 매일 밤마다 옆방에서 들리는 신음에 불면증에 시달릴 지경이다. 견디다 못해 따끔하게 한 마디 해야겠다며 결심한 어느 날, 아사노의 집을 찾아온 이웃은 학교의 마돈나로 열렬히 짝사랑 중인 코토미였는데…! 설마 그 야릇한 목소리가…코토미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