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mb
0(0 명 참여)

저녁 늦게 퇴근해 아이를 찾으러 유치원에 가면 맞이해 주는 것은 청순하고 가슴 풍만한 여선생님의 특별 서비스?! 이런 유치원에는 평생 다니고 싶어요! 홀로 아이를 키우는 싱글대디 타카오카. 쓸쓸한 생활에서 위로가 되는 것은 보육교사인 노도카 씨의 큰 가슴! 그러던 어느 날, 타카오카는 실수로 노도카 씨와 관계를 갖고 마는데 어째선지 그녀는 타카오카를 거부하지 않는다…? 여기에 조금 불량스러워 보이지만 밝히는 교사 세리카와 청순해 보이는 어머님까지 가세하는데?!

완결 여부미완결
에피소드19 화
연령 등급성인

관련 해시태그

해당 작품 보러가기

T007

세부 정보

장르

드라마

연재 시작일

2018년 08월 08일

연재 기간

4개월

팬덤 지표

🌟 드라마 웹툰 중 상위 49.92%

👥

평균 이용자 수 175

📝

전체 플랫폼 평점

-

📊 플랫폼 별 순위

58.70%
T007

🏆명작의 제단

✔️이 작품은 명작👑입니까?

* 100명이 선택하면 '명작' 칭호가 활성화 됩니다.

'명작'의 태양을 라이징 해보세요.

레이몬작가의 다른 작품8

thumnail

유부녀 돌리기

작가레이몬

풍만한 가슴 때문에 항상 음흉한 눈길에 휩싸이던 마리에. 악몽 같은 나날 중 흑심 없이 순수하게 바라봐 준 남편에게 반해서 결혼에 성공한다. 그러나 행복한 결혼 생활은 잠시였다―

thumnail

언니의 저질 남친에게 몇 번이나 가버려

작가레이몬

'안 돼… 언니 앞에서 넣지 말아요…!!' 유우야 씨의 뜨거운 물건이 거침없이 격렬하게 나의 그곳을 찍어 올린다. 처음이었던 나는 언니의 남자친구와 섹스하고 있다는 죄악감에 짓눌리며 배덕감과 경험이 없는 육체적 쾌감에 몸도 마음도 어지럽혀져 몇 번이나 절정을 맞이했다.

thumnail

능욕당하는 여닌자

작가레이몬

부엉이가 우는 밤, 어둠 속을 달리는 여닌자 미즈키가 있었다. 그녀가 받은 명령은 한 저택에서 두루마리 밀서를 빼돌리는 것. 하지만 사태는 전혀 예상치 못했던 방향으로 흘러가기 시작한다. 미즈키는 자신의 몸을 욕보이면서도, 닌자로서의 긍지를 지키기 위해 다시 한번 임무에 도전하는데…!

thumnail

딸의 남친에게 길들여지는 아줌마

작가레이몬

"어머님, 정말로 음란한 분이셨군요?" 딸의 남친에게 당하면서 흥분하고 마는 음란한 유부녀♥ 성실한 남편, 착한 딸과 평범한 가정을 꾸리고 있던 미우라 쿄코. 하지만 어느 날, 딸과 남자친구가 섹스하는 장면을 목격하면서 그녀의 평범한 일상도 끝나 버리고 만다…. 미우라의 음란한 속마음을 꿰뚫어 본 미키야에게 마구 휘둘리면서도 차마 거부하지 못하는데…!

thumnail

유부녀 섹스 다이어트

작가레이몬

다이어트에는 격렬한 운동이 최고?! 유부녀의 다이어트는 신음 소리부터 다르다! 체중이 늘어난 것이 고민이었던 사나에는 친구와 함께 헬스장에서 다이어트를 시도한다. 하지만 그곳에서 만난 손버릇 나쁜 트레이너에게 온몸 구석구석까지 특별 트레이닝을 받게 되는데…!

thumnail

안 돼, 이러면 흥분해버려

작가레이몬

매일 보던 단정한 정장 아래 야한 몸을 숨기고 있던 선배. 평소와는 전혀 다른 분위기를 풍기는 그녀에게 저절로 흥분해서 참을 수가 없어!?

thumnail

고생하는 노예 비서

작가레이몬

신입 사원 시절 배정받은 영업부를 시작으로 끝없는 노력을 통해 드디어 바라고 바라던 회사의 중추부, 비서과로 이동하게 된 유카리. 그러나 그녀를 기다리고 있던 것은… 은밀한 계약 교섭?! "네 몸으로 성의를 보여 보라고."

thumnail

능욕 돌리기

작가레이몬

회사에서 항상 혼나기만 하는 샐러리맨 히무라는 어느 날 '캡슐 뽑기의 방'이라는 신비로운 장소에 빨려 들어간다. '캡슐의 요정'이라는 미녀의 유혹에 그대로 그 입에 정을 쏟아붓고 레버를 돌리자 그녀의 아래쪽에서 캡슐이!

쿠파작가의 다른 작품4

thumnail

당신의 XX 다 보입니다

길거리에서 만난 이 여자, 지금 바로 하고 싶어 한다!♡ "특대 장난감", "SM 플레이", "노출광"…. 귀여운 여자아이들이 마음속 깊숙한 곳에서 진심으로 원하는 것을 볼 수 있는 초능력! 어느 날, 감당하기 힘들 정도로 음란한 그녀와 만나 그녀의 말 못할 소원을 직접 이루어 주게 되는데…!

thumnail

만취한 그녀가 너무 야하고 귀여워!

작가쿠파

눈을 떠 보니 만취한 그녀의 부드러운 가슴이 눈 앞에?! 어린 직원들 투성이인 회식 인솔을 맡게 된 타다노. 소외되어 홀로 술잔을 홀짝이던 그의 앞에 항상 말이 없던 여직원 마히로가 앉는다. 언제나 무표정이었던 연하 그녀의 풀어진 모습은 너무나도 파괴력이 강했다!? 이런 예쁜 여자를 눈 앞에 두고 정상적인 판단을 할 수 있을 리가 없잖아…!

thumnail

남친으론 부족하니 넣어주세요

작가쿠파
작가로지로

항상 다정하게 자신을 안아주는 남친을 가진 유카리. 하지만 유카리의 깊숙한 곳은 아직 진짜 만족을 알지 못했는데…?! 처음으로 남친이 아닌 남자의 것을 받아들이게 된 그녀는 이제껏 알지 못했던 쾌감에 단번에 중독되고 만다!

thumnail

나를 괴롭히던 일진에게 복수 섹스

작가쿠파
작가못코

"남편 말고 다른 남자가 그렇게 탐나…?" 남자친구가 없는 회사원 유키는 오늘도 업무 실수 때문에 받은 스트레스를 잔해소하기 위해 술을 사러 편의점으로 향한다. 그런데 그곳에서 학창시절 왕따였던 토모키와 우연히 만나고, 고향으로 돌아온 토모키에게 유키는 "환영회 해줄게!"라며 집으로 초대한다. 여전히 착한 토모키를 놀리며 기분이 좋아진 유키는 잔뜩 취해 잠들어 버리고, 그것을 본 토모키는 '옛날의 복수'라며 유키의 옷 아래로 손을 집어넣는데….

이 작품에 관심있는 사람들이 보고 있는 작품

누나, 들어간다! -시간을 돌리는 변태들

누나, 들어간다! -시간을 돌리는 변태들

음마의 덫에 걸린 퇴마사 사야

음마의 덫에 걸린 퇴마사 사야

극혐 부장의 최면 능욕술

극혐 부장의 최면 능욕술

월간☆징글남 창간!

월간☆징글남 창간!

노골노골 보내버리는 절정 마사지

노골노골 보내버리는 절정 마사지

창문에 낀 여동생 함락시키기

창문에 낀 여동생 함락시키기

배임행위 -너무 젖은 여자

배임행위 -너무 젖은 여자

순진한 그녀의 젖어버린 수영복

순진한 그녀의 젖어버린 수영복

너무 느껴서 저항할 수 없어

너무 느껴서 저항할 수 없어

출렁 유부녀의 남편 몰래 땀 빼기

출렁 유부녀의 남편 몰래 땀 빼기

전체 리뷰0 개
스포일러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