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mb
0(0 명 참여)

아홉 개의 향이 설아의 운명을 바꿔버렸다. 가족이 없던 설아는 향을 태우고 엄마가 살아 돌아왔고, 새아빠도 생겼다. 행복했을 줄 알았던 일상인 줄 알았던 찰나, 첫사랑인 서이준이 친구의 남자가 되어버렸다.

완결 여부완결
에피소드48 화
연령 등급전체이용가

세부 정보

장르

로맨스

연재 시작일

2020년 11월 05일

연재 기간

1년 0개월

팬덤 지표

🌟 로맨스 웹툰 중 상위 49.15%

👥

평균 이용자 수 136

📝

전체 플랫폼 평점

8.15

📊 플랫폼 별 순위

9.29%
T009
100.00%
T002

🏆명작의 제단

✔️이 작품은 명작👑입니까?

* 100명이 선택하면 '명작' 칭호가 활성화 됩니다.

'명작'의 태양을 라이징 해보세요.

하나작가의 다른 작품6

thumnail

돈픽돈픽

그림상길

예로부터 재욕(財欲), 성욕(性欲), 식욕(食欲), 수면욕(睡眠欲), 명예욕(名譽欲)의 힘을 가진 요정들은 세상의 균형을 위해 존재하였다. 그 중 재욕(財欲)의 힘을 갖고 요정계의 차기 수장으로써 권력을 누리던 돈복요정 백훤. 그는 능력을 악용하여 사람들을 불행하게 만든다는 죄로 인간계로 쫓겨나 좌천을 당하게 되고, 그곳에서 밤낮없이 일하며 필사적으로 돈을 버는 유진을 만나게 된다. 백훤은 인간들에게 가볍게 접근하던 버릇을 고치지 못하고 유진에게 다가갔다가 실수로 자신의 돈복을 모두 털린다. 이로 인해 훤은 돈복이 최고치에 달하는 유진에게 자신의 능력을 되돌려 받기 위해 빌붙는 신세가 되고 마는데…

thumnail

그놈의 스캔들

그림하나

견원지간 톱스타끼리의 아슬아슬한 밀당 로맨스 가시 돋친 둘의 감정은 발전할 수 있을까? 사고뭉치로 유명한 배우 지강혁과 톱스타 유제아의 상상도 못한 결혼발표에 세간의 이목이 집중된다. 사고뭉치 배우 지강혁과 톱스타 유제아, 그들이 선택한 결혼은?

thumnail

병약한 아빠를 간호했을 뿐인데

그림하나
원작목새달

겨우 열 넷. 아버지가 저지른 큰 '과오'로 인해 가문이 멸망하고 나도 죽었다. 아니, 죽은 줄 알았다. “콜록, 콜록⋯⋯!” 눈을 뜨니 눈 앞에는 9년 전 그때처럼 병상에 누워있는 아버지의 모습! 예정대로라면 또다시 아버지의 '과오'로 솔그렌은 멸망하고 나도 죽는다! 끔찍한 운명을 피하기 위해서는 솔그렌 공작가의 세력을 키워서 황제에게 대항하는 방법뿐. 그래, 그러면 되는데⋯⋯ 전생에 악연이었던 황태자가 갑자기 마음을 비춘다?! 나는 이제 어떻게 해야 하지...?

thumnail

나를 지켜줘

그림하나

연쇄 살인사건의 5번째 피해자가 발생하고, 형사들은 유일한 목격자를 찾아내는데… 목격자인 도준혁이 재벌3세라고? 가족 몰래 엄마의 죽음을 조사하다 마주친 놈이 연쇄 살인범이란 걸 알게 된 준혁. 돌 아이 같은 강해라 형사의 집착에 미칠 것 같은 그 순간, 진짜 살인마를 마주한다…! 하지만 증거 하나 남기지 않고 사라진 살인마. 수사는 진척이 없고, 준혁의 신변보호까지 맡게되자 해라는 준혁을 미끼로 살인마를 잡을 계획을 세운다. 재벌 3세의 비서로 위장출근, 그를 지키고 살인마를 잡아야만 한다!

thumnail

이제서야 너와

그림우노

다시 만난 소꿉친구의 모습이 많이 달라졌다 . 어긋난 시작점에서 다시 시작하는 연우와 다인, 과거의 실수를 반복하지 않겠다고 다짐도 했지만 둘은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기도 전에 잠자리에 들고 마는데…

이음새작가의 다른 작품3

thumnail

크리스마스에 기적이 생길 확률

'사랑'은 대체 어떻게 해야 하는 걸까. 크리스마스 이브. "헤어지자. 번호 바꿨으니까 하고 싶은 말 있으면 지금 해." 남은은 유준에게 뭐라 대꾸로 못한 채 차였다. 7년 후, 남은의 앞에 나타난 톱배우 유준은 더 냉정한 모습으로 남은을 열받게 하고. 그런 남은의 앞에 나타난 연하 아이돌 안성윤. 따뜻하고, 대범하고, 유쾌하기까지 한 이 남자는 남은에게 '사랑을 받는 것'이 무엇인지 알려준다. 한편 유준에게는 차마 알리지 못한 비밀이 있어보이는데……. 웹툰화! 연하 아이돌 vs 톱배우 전남친 #멍뭉미남주 #운명 #아련 #청춘 #첫사랑 #크리스마스 #달달물 #삼각관계

thumnail

사랑하나봄

1987년. 사랑하는 여자를 위해 한장의 앨범을 만든 천재 아티스트 우재아. 하지만 그는 그 앨범만을 남긴채 세상을 떠나버렸다... 한국 가요계를 사로잡아 버린 그 명반이 과거로 넘어간 " 하나 " 의 실수로 사라져 버리는 일이 발생 했다. 과연 하나는 뒤틀린 시간과 엇갈려버린 사랑을 지켜내고 무사히 현재로 돌아올 수 있을까?

thumnail

선택

전 세계적으로 신생아 20만 명 중 1명꼴로 태어난다는 샴쌍둥이. 생존 가능성은 단 5%. 그 5%의 경우도 장기를 각자 가지고 있을 때의 확률이다. 심장을 공유한 채, 태어난 희망이와 믿음이. 아이는 두 명, 심장은 하나. 반으로 나눈다고 해서 둘이 되지 않는 분리수술. 한 아이라도 살리려면 다른 아이를 죽여야만 한다. 하나뿐인 심장을 어느 아이에게 줄지 선택해야 하는 극단적인 상황. 만약 내가 엄마라면...... 과연 어떤 선택을 해야만 할까?

이 작품에 관심있는 사람들이 보고 있는 작품

그 어장, 내가 가져보겠다

그 어장, 내가 가져보겠다

천만청춘

천만청춘

술김에 황후가 되었습니다

술김에 황후가 되었습니다

이사님, 그거 저 아닌데요!

이사님, 그거 저 아닌데요!

아싸가 알아버렸다

아싸가 알아버렸다

이대로 죽을 수는 없어

이대로 죽을 수는 없어

오늘의 순정망화

오늘의 순정망화

탈(TAL)

탈(TAL)

아포크리파

아포크리파

노인의 꿈

노인의 꿈

전체 리뷰0 개
스포일러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