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위기를 언제나 구해낸 인류 최강의 영웅, 검은 투구의 영웅 로드리. 그는 누구에게도 말하지 못한 비밀을 품은 채 여신을 소환하는 데 성공하고 일생일대의 소원을 빈다. “잘생겨지고 싶소!” 미의 아슈타르 여신은 영웅의 소원 끝에 그의 소원을 들어주는데 그 방법은 하나였다. “다시 태어나.” 그렇게 영웅은 레이든 남작 가문의 막내아들, 로인으로 환생하다! 잘생긴 게 늘 새롭고 짜릿하고 최고인 절대자의 눈물겨운 미용 투쟁기(?)는 이제 시작된다.
🌟 판타지 소설 중 상위 6.00%
평균 이용자 수 15,689 명
* 100명이 선택하면 '명작' 칭호가 활성화 됩니다.
'명작'의 태양을 라이징 해보세요.
노래로 세상을 구하는 헌터가 있다? 가수 지망생이었던 강태오. 각성과 함께 강제로 헌터 활동을 하게 되는데……. “이제 게이트도 사라졌고, 앞으로 뭐 하면서 살지?” 레이드 시대가 끝나면서 백수가 된 헌터. 이제는 가수로 성공한다!
평범한 편집자, 강시언. 그는 늘 엑스트라 인생으로 살아왔다. 현실에서도. 그리고 소설 속 세계에서도. 갑자기 배달된 5권 분량의 판타지 소설. 눈을 떠보니 강시언은 소설 속 엑스트라가 되어 있었다. “언제까지 들러리 인생에서 허우적거릴 거냐. 나도 좀 빛나보자!” 등급은 엑스트라지만, 인생은 주인공처럼! 한 명의 엑스트라가 소설 속 세계를 평정한다!
숭화그룹 이춘명의 손자, 이영석. 건강 악화로 인해 27세의 나이로 단명. ‘하느님, 예수님, 부처님, 천지신명님, 제게 마지막 기회를……!’ [이영석 님의 남은 수명 : 3,513일] [퀘스트를 클리어하여 수명을 늘리세요.] '퀘스트가 뭐냐!' [운동하세요.] 건강 악화로 단명하게 된 재벌 3세, 이영석. 살기 위해 헬창이 되다.
최고의 아이돌 벡스의 멤버. 성공만을 걷던 나였지만, 그런 내게도 피할 수 없는 과제가 하나 있었다. “저, 이번 앨범 활동을 마지막으로 입대하기로 했습니다.” 입대. 아이돌이라 할지라도 피할 수 없는 일생일대의 과제, 어떻게든 무사히 전역하고 만다. 반드시!
[월/수/금/토/일 연재] 엘리트 집안에 태어났지만, 평범하기에 인정 받지 못하는 대학생 최윤. 그는 우연히 해본 리얼FPS 가상현실 게임 에서 대활약하게 된다. 총탄이 난무하는 가상공간에서만은 자신이 ‘특별’해질 수 있음 깨달은 그는 자신의 능력 ‘동체시력’을 바탕으로 계속 게임 안에서 두각을 나타내게 되고, 그런 그에게 전설의 플레이어 ‘강철의 여경’ 이세아와 거대 클랜의 리더 ‘레드 캣’ 아시리아가 접근해온다. 최윤은 그중 아시리아가 예전 자신을 유일하게 칭찬해줬던 소녀였음을 깨닫게 되는데... 한국 최초! 리얼 FPS 게임판타지 라이트노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