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mb
0(0 명 참여)

역사상 가장 천재적인 마법사이자 수만 명이 넘는 사람을 죽인, 악룡의 하나뿐인 딸인 슈린 스트로겔. 학대를 서슴지 않던 악룡을 제 손으로 죽인 날, 동료인 줄만 알았던 자에게 배신당하고 그녀 역시 죽임을 당한다. 그리고 하필이면 의지할 곳 하나 없는 고아의 몸에 빙의하게 되는데. ‘내 인생은 뭐가 문제지?’ 마력을 잃은 데다, 이제는 고아원 원장에게 학대당하는 신세가 된 슈린. 어떻게든 살고 싶어 발버둥 치던 그 순간, 누군가가 그녀 앞에 나타난다. “그 아이, 내가 입양하고 싶은데.” 피에 미친 마물 살해자라 불리는 알테이라 클라스타 공작. “어때, 내 딸이 될 생각이 있나?” 그렇게 클라스타 공작가의 외동딸, 아리엘 클라스타가 된 슈린. 이후 이전과는 다른 삶을 살게 되는데.......

완결 여부완결
에피소드126 화
연령 등급15세 이상

세부 정보

팬덤 지표

🌟 로판 소설 중 상위 10.15%

👥

평균 이용자 수 8,998

📝

전체 플랫폼 평점

8.4

📊 플랫폼 별 순위

13.11%
N002
40.69%
N003

🏆명작의 제단

✔️이 작품은 명작👑입니까?

* 100명이 선택하면 '명작' 칭호가 활성화 됩니다.

'명작'의 태양을 라이징 해보세요.

청파도작가의 다른 작품2

thumnail

내가 키운 남주가 집착한다

어릴 때 남주와 결혼해 그에게 죽임을 당하는 엑스트라 악역에 빙의했다. 사망 플래그를 피하기 위해, 남주와 엮이지 않으려 했는데… “여, 여기 왜 이렇게 추, 추, 추, 추워요.” 땔감 살 돈도 없는 너무너무 가난한 공작가를 보고 마음이 바뀌었다. 어차피 남주와 이혼하려면 5년은 기다려야 한다. 그동안 가문도 살리고, 남주도 잘 키워서 위자료로 한 재산 받아서 이혼하자! “루스. 갖고 싶은 거 없어?” “갖고 싶은 거?” “응! 뭐든 말만 해!” “그럼 나 누나 사주면 안 돼?” “뭐? 나를?” 그런데 내 어린 꼬마 남편은 너무 순하고 예뻐서 점점 사랑스럽고 귀엽게 느껴진다. 하지만 내 신수가 루스에게 뭔가 있다고 경고하는데… [마스터, 저 애는 위험해요.] “괜찮아, 까망아.” [만약 그러다 뒤늦게 후회하면요?] 어쩌면, 이건 그냥 내 고집일 수 있지만… ‘누나는 내가 지켜야 하니까.’ 오롯이 나만 바라보는 그 애를 믿고 싶어졌다.

thumnail

사망 집착 엔딩은 싫습니다

교통사고를 당한 뒤 미연시 게임 속 악녀 ‘사티나’로 환생했다! 기억을 잃은 채 가짜 공녀, 사티나 베르사벳으로 살아왔는데……. 약혼자가 다른 여자와 키스하는 걸 보게 된 23살 생일, 전생의 기억을 되찾았다. [저는 당신의 플레이를 돕기 위한 최첨단 AI 시스템, 리브라고 합니다.] [본 게임은 오롯이 플레이어만을 위하여 진행되는 게임입니다.] [앞으로 플레이어의 쾌적한 플레이를 위해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갑작스레 찾은 기억에 막막해하던 중 나타난 시스템의 도움에 기뻐한 것도 잠시. 미연시 의 악녀 ‘사티나’에게 할당된 100개의 엔딩 중 사망도, 감금도 없는 엔딩은 '100. Normal Ending' 단 하나뿐! 게다가 그녀의 행보를 막을 남주 후보들은 하나같이 위험한 분위기를 풍기는데……. 과연 사티나는 다섯 명의 시선을 피해 자유 도시 국가 플란첼로 망명할 수 있을까?

이 작품에 관심있는 사람들이 보고 있는 작품

신이 된 삼촌의 힐링라이프

신이 된 삼촌의 힐링라이프

악녀와 바람난 남주를 버렸더니

악녀와 바람난 남주를 버렸더니

공포 게임 속 고양이가 되어 버렸다

공포 게임 속 고양이가 되어 버렸다

위험한 나의 구원자

위험한 나의 구원자

리셋팅 웨딩

리셋팅 웨딩

천마, 리치왕의 무림을 부수다

천마, 리치왕의 무림을 부수다

성녀가 아니라 선녀인데요

성녀가 아니라 선녀인데요

후부교총

후부교총

키워준 은혜를 집착으로 갚으시다니요

키워준 은혜를 집착으로 갚으시다니요

어떤 계모님의 메르헨

어떤 계모님의 메르헨

전체 리뷰0 개
스포일러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