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수억 인구가 즐기는 가상 현실 게임 '에덴'. 그리고 게임 한번 제대로 즐겨보지 못할 정도로 바쁜 삶을 산 길거리 화가 이신. 현실에서도, 게임에서도 자유를 얻기 위한 그의 거침없는 게임 라이프가 시작된다. [바람의 정령왕 ‘슈리엘’에 의하여 강제 전직합니다.] [축하드립니다.] [에덴의 숨겨진 직업 ‘바람의 화가’로 전직합니다.] [그림을 그릴 때 손놀림이 추가로 50% 향상됩니다.] [스킬: ‘살려줘!’ 획득합니다.] 조금 벅찬 정령과 함께.
🌟 판타지 소설 중 상위 24.07%
평균 이용자 수 1,554 명
* 100명이 선택하면 '명작' 칭호가 활성화 됩니다.
'명작'의 태양을 라이징 해보세요.
다른 차원의 침공으로 멸망한 지구. 신화급 특성 [불사의 군주]를 지닌 이한은 종말의 끝에서 회귀한다. 히든 업적을 독식하고 신화급 특성을 얻어 복수를 하겠다는 목표를 가진 채. [업적 ‘해골 재료는 직접 구해야 제맛!’을 획득하였습니다.] [특성 ‘해골 전문가(일반)’을 획득하였습니다.] [고유 스킬 ‘해골 생성’을 획득하였습니다.] 하지만 너무 뛰어난 탓에 지나치게 생각지도 못한 업적을 빠르게 달성해버린 이한. 졸지에 해골 소환사가 돼 버렸지만… 절망하기엔 일렀다. 너무 특별한 해골들과 소환사지만 싸움도 잘하는 이한의 거침없는 성장이 시작된다.
기브 앤 테이크. 기적을 내린 신에게 보답하기 위해 소환사가 되었다. 그리고 돌아간 지구. “어이! 소환사가 왜 앞에 서 있는 거야? 소환수 뒤에 숨어 있어!” “소환사는 선빵 날리면 안되냐?” “뭐?” 난 돌격형 소환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