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mb
0(0 명 참여)

“제 아들이 전무님 아이 같아요.” “미쳤습니까? 내가 너랑 뭘 했다고.” 창천 건설의 유일한 후계자, 한준혁. 나루는 그가 제 아들, 강한준의 친부라 확신했고. 그래서 들이댔다. 핏줄을 확인받고 오만한 이 남자에게 감.히. 참회의 기회를 주고 싶었으니까. “못 믿으시겠다면 친자 검사, 해 보겠습니다. 협조 좀 해 주세요.” “아니면? 내 요구대로 해 줄 건가?” 누구에게도 반응하지 않던 저를 달아오르게 한 여자, 강나루. 범의 아가리에 제 발로 들어오는 그녀를 막을 이유가 없다. 결혼이란 족쇄로 그녀를 묶고, 마음껏 탐하고 말겠다. “나랑 결혼합시다. 기한은 1년. 기브 앤 테이크 하는 겁니다.” 각자의 속내를 숨기고 시작한 계약은 예상 밖의 진실과 짙어지는 감정 속에 비틀리고. “다시 날 쳐다봐요, 애틋한 표정으로.” “갑자기, 어떻게 그래요.” 정신을 차렸을 땐. “전무님. 전 아직…….” “전무님은 곤란하지.” 서로를 향한 순수한 정욕만이 뇌리를 채웠다. “불러 봐, 내 이름.”

완결 여부완결
에피소드91 화
연령 등급15세 이상

세부 정보

팬덤 지표

🌟 로맨스 소설 중 상위 7.18%

👥

평균 이용자 수 3,740

📝

전체 플랫폼 평점

9.89

📊 플랫폼 별 순위

20.76%
N002

🏆명작의 제단

✔️이 작품은 명작👑입니까?

* 100명이 선택하면 '명작' 칭호가 활성화 됩니다.

'명작'의 태양을 라이징 해보세요.

유리처럼작가의 다른 작품2

thumnail

에녹 아카데미의 검은 늑대

까마득한 어린 시절, 그냥 숲에서 늑대에게 어깨를 한번 물렸을 뿐인데 샤를로트 라블레는 늑대 혈족의 ‘각인자’가 되어 있었다. “내 얘기 들었어? 약혼자라는 거.” 보름에 한 번 짐승으로 돌아가는 검은 늑대의 혈족, 로크 에른스트. 인간의 한계를 초월하는 능력과 조각 같은 외모를 가진 그였지만 아카데미 교수를 꿈꾸는 샤를로트에겐 공부 방해물일 뿐이었다! “나랑 결혼하는 게 그렇게 싫어?” “지금 뭐 하시는 거예요. 비켜주세요!” “갑자기 난 너무, 기대되네.” 시도 때도 없이 다가오는 로크에게, 샤를로트는 이러면 안 된다고 정신을 다잡지만 결국 휘둘리고 마는데. “이따 밤에 네 방으로 갈게.” 가슴이 떨리기 시작한 샤를로트는, 이 늑대를 길들여보기로 했다.

thumnail

적국 황제의 침실로 잡혀갔다

입덕 부정기 거의 제로, 바로 휘감겨 물 마시듯 유혹하는 황제. * 서탑 그림자 황녀, 패트리샤. 신탁받고 태어난 쌍생아, 태양을 품은 여아 패트리샤. 달의 기운을 품은 남아 패트릭. 성별이 바뀌었다면 황제에 의해 죽었을 몸. 선천적으로 약한 패트릭 대신 은빛 갑옷을 입고 전쟁광 황제를 따라 전쟁 참관을 했다. 선황후를 독살한 희대의 악녀, 황비 파밀라의 계략으로 카르시크와의 전쟁을 지휘한 그녀, 적국 황제의 침실로 잡혀갔다. “넌 누구냐?” “죽여라.” “갑옷을 벗겨라.” “나는 타네 제국의 황녀다, 예를 갖춰라. 아니면 죽여라.” “왜 자꾸 죽이래, 누가 죽인다고 했나?” “……내 침실에 재워라.” 그리고 황제의 얼굴이 확, 붉어졌다. * “누, 누구세요?” “나? 카르시크 황제, 그대의 남편이지.” 유년부터 하르첸과의 결혼을 꿈꿨던 공녀. 율리아의 암살 지시로 흔족 사냥꾼의 독화살에 맞아 기억을 잃은 패트리샤. “전 폐하에 대한 기억이 없는데 이러시는 거 당황스러워요, 예를 갖춰 주세요.” “우린 초야도 보낸 사이야. 그건 즉 둘이 할 거 다 했다는 말이지. 기억에 없다고 없던 일이 되는 건 아니고.” 천상의 조각상 같은 비현실적인 황제의 얼굴이 그녀 바로 앞으로 다가왔다. 코가 닿을 듯했다. “아까 하던 거, 이어서 할까?” “하지 마세요, 전 폐하가 기억나지 않아요.” “그래, 나를 다 잊었다고…… 다시, 처음부터 유혹할게. 네가 전쟁을 지휘한 수장이건 나를 기억하건 못 하건 내 운명인 건 분명하니깐.” 퇴폐미 짙은 녹안에 그녀의 영혼이 빨려들 것 같았다.

이 작품에 관심있는 사람들이 보고 있는 작품

언젠가 도망칠 가짜 신부입니다

언젠가 도망칠 가짜 신부입니다

진짜 성녀님을 찾습니다

진짜 성녀님을 찾습니다

돈으로 약혼자를 키웠습니다

돈으로 약혼자를 키웠습니다

세가

세가

황자의 보모, 특기는 암살입니다

황자의 보모, 특기는 암살입니다

악녀가 죽었는데 남주가 미쳤다

악녀가 죽었는데 남주가 미쳤다

공녀님은 진짜만 취급합니다

공녀님은 진짜만 취급합니다

붉은 바람이 나를 감싸면

붉은 바람이 나를 감싸면

남편이 필요한 이유

남편이 필요한 이유

순조로운 결혼

순조로운 결혼

전체 리뷰0 개
스포일러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