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L 소설 중 상위 67.30%
평균 이용자 수 13 명
* 100명이 선택하면 '명작' 칭호가 활성화 됩니다.
'명작'의 태양을 라이징 해보세요.
올가미 상점(2)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저희 올가미 상점에서는 뜨겁고 설레는 원나잇 현대 로맨스 이야기만 모아두었으니 맛있게 드시길 바랍니다. 포인세티아 : 원나잇이 되어버린 마사지 현호색 : 수치 페스티벌 키워드 : #현대물 #더티토크 #씬중심 #마사지 소개글 : 친구의 손에 이끌려 클럽에 가게 된 연서, 웬 낯선 남자가 마사지를 해주겠다며 이끄는 손길에 홀린 듯이 따라가게 된다. “저기, 거기는…!” 그의 손이 얇은 속옷 위로 은밀한 부분을 왔다 갔다 거렸다. 그탓에 오일과 그녀의 애액으로 점점 젖어드는데…. 입니다. 로맨스 올가미를 구매하시겠습니까?
올가미 상점(1)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저희 올가미 상점에서는 뜨겁고 설레는 원나잇 BL 이야기만 모아두었으니 맛있게 골라 드시길 바랍니다. 바람꽃 : 완벽한 재회 키워드 : #재벌공 #문란공 #연하공 #순진수 #무심수 #귀엽수 #연상수 소개글 : 평범한 중소기업을 다니는 은재. 회사의 생존 여부를 틀어쥔 거래처 사장 태준. 서로가 첫사랑이자 이루지 못한 풋사랑이다. 십여 년이 지난 후 접대하는 자리에서 마주치게 되는데. 아직 절절히 남아있는 감정을 드러내는 태준과의 만남. 계약은 잘 마무리될 수 있을까. 모닝글로리 : 어제의 너는 누구 키워드 : #공찾기 #캠퍼스물 #짝사랑공 소개글 : 속내까지 털어놓는 믿음직한 친구, 혹은 제게 늘 호감을 표현하는 선배, 아니면 눈빛만 봐도 속을 아는 절친, 어젯밤 저와 뜨거운 밤을 보낸 이는 과연 누구인가. 입니다. 어떤 올가미를 구매하시겠습니까?
바람꽃 : 짝사랑의 끝은. 키워드 : #질투 #친구연인 #짝사랑공 #질투공 #집착공 #여우공 #야구선수공 #할말하수 #속정많수 #착하수 #욕쟁이수 소개글 : 한평생 친구라 여긴 진웅에게 여자친구들을 소개해줄 때마다 잠수 이별을 통보하는데. 더는 안 되겠다. 이실직고하라며 다그치려는 순간. 생각지도 못한 마음을 뱉어낸다. 라넌큘러스 : 기브엔 테이크. 키워드 : #친구 연인 #대학교 축제 #여장남자 #불가피한 상황 #내숭공 #까칠수 소개글 : 학교 축젯날. 이하빈은 윤정태의 생일선물을 주기 위해 상금 500만원인 여장 이벤트를 나서게 된다. 무대에 오르기 10분전 갑자기 고추사 서게 되는데 바짝 선 고추를, 과연 차분하게 가라앉힐 수 있을 것인가? 모닝글로리 : 곤란할 정도로 키워드 : #짝사랑공 #절친공 #존버공 소개글 : 가장 절친한 친구에게 해버린 커밍아웃. 하지만 그 말을 들은 태욱은 벌컥 화부터 내었다. “그 좆같은 친구 안 한다고, 이제.” 그 말과 함께 발기한 아래를 들이밀면서.
올가미 상점(1)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저희 올가미 상점에서는 차에서 벌어지는 후끈한 BL 이야기만 모아두었으니 맛있게 골라 드시길 바랍니다. 모닝글로리 : 사로잡은 적 키워드: #포로 #모럴리스 #개아가공 #능력수 소개글: 제 목을 노리고 기습하는 적, 케이를 사로잡게 된 글로스타 제국의 영웅, 카이저 공작. 그가 사로잡은 적은 무척이나 그의 취향에 부합하는 외모를 가지고 있었다. 그동안 제국군을 방해한 것에 대한 앙갚음으로 재미 삼아 괴롭히려던 초심이 그를 탐하면 탐할수록 차츰 흔들릴 만큼. 바람꽃 : 영혼의 짝 키워드: #오메가버스물, #우성알파공, #우성오메가수, #집착공, #순둥수, #세상물정모르수 소개글: 세넌을 처음 본 어린 날. 칼릭스는 발현하지 않았음에도 직감했다. 세넌이 저의 짝임을. 내 것이다. 어린 칼릭스의 눈이 세넌을 바라보면 번들거렸다. 하나밖에 없는 손주를 피도 눈물도 없는 소공작의 손에서 구해내기 위해 평생 충성하던 가문을 등지고 도주한 집사. 십여 년의 세월이 흘렀으나 칼릭스의 끈질긴 추격은 그가 죽고 나서도 이어졌다. 제 짝을 되찾겠다는 일념 하나로 세월을 숨죽인 칼릭스가 결국 세넌을 찾아내고 말았다. 입니다. 어떤 올가미를 구매하시겠습니까?
올가미 상점(3)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저희 올가미 상점에서는 뜨겁고 설레는 원나잇 로맨스 판타지 이야기만 모아두었으니 맛있게 골라 드시길 바랍니다. 메리골드 : 졸업 파티, 모든 게 처음이었던 순간 키워드 : #서양풍 #하이틴 분위기 #하이틴 감성 #운명적 사랑 #첫관계 #첫사랑 소개글 : ‘처음 이곳 파티장에 들어올 때까지만 해도 상상도 할 수 없었던 일들이 단 하루 만에 일어났다. 처음 보는 이에게 사랑에 빠지고, 그 첫 만남에 첫 관계 그리고 이렇게 모든 걸겠다며 약속하는 그런 일이.’ 라넌큘러스 : 결혼식을 앞둔 벤자민의 원나잇. 키워드 : #원나잇 #수치심 #계약관계 #다정남 소개글 : 결혼식을 앞둔 남편 로빈슨이 식장에 나타나지 않았다. 자상한 남편의 부재로 충격을 받은 벤자민. 로빈슨이 결혼하며 받아 갔던 지참금이 전 재산이라고? 파산에 이른 우리 가문. 600억 골드를 위해 계약을 하고 하룻밤을 하는데…. 중저음의 목소리가 너무 야하다. 단델리온 : 가면 무도회 키워드 : #원나잇 #몸정맘정 #절륜남 #계략남 #능력녀 #유혹녀 #소유욕/독점욕/질투 소개글 : 하제스 제국의 유일한 가면 무도회에 신분을 속이고 등장한 황녀 아이젤. 그녀의 눈에 한 남자가 들어온다. 정확히는 그의 몸이. "더 뜨겁게, 뜨거운 걸로 해줘요.“ 입니다. 어떤 올가미를 구매하시겠습니까?
올가미 상점: 집착(1)에 오신 것을 환영 합니다. 저희 올가미 상점에서는 한 집착 하는 로맨스 이야기만 모아두었으니 맛있게 골라 드시길 바라겠습니다. 1. 바람꽃 작가님의 깡패 사채업자와 채무자의 관계로 만나게 된 보육원 첫사랑. 그가 선택한 비틀린 애정의 결말. #조폭남주 #직진남주 #첫사랑 #재회물 2.단델리온 작가님의 에메랄드 “나 밀어내지 마.” 너 내 거잖아. 윤이서. 나만 여기 처박을 수 있잖아. 사랑에 미친 남자는 장소를 가리지 않았다. 아래를 흥건히 적신 젖은 냄새가 에메랄드빛 테라스를 가득 메웠다. #집착/소유 #능력남 #절륜남 3.모닝글로리 작가님의마리오네트 끈 떨어진 인형이래도 좋았다. 지켜볼 수만 있다면. 하지만 네가 기어코 죽음을 택한다면, 나는 텅 빈 네 안에 오래도록 감추어 비리고 텁텁한 애정으로 가득 채우기로 했다. #현대물 #친구 #집착 입니다. 어떤 올가미를 구매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