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mb
0(0 명 참여)

“배… 백사십억 달러?!” 그레이스가 웨이트리스로 일하는 가게에 변호사가 찾아와 그녀가 막대한 유산을 상속받게 되었다고 말했다. 그것도 아무런 혈연관계도 없는 옛 이웃 해리 아저씨의 유산을…. 그런 엄청난 재산이 있다고는 생각도 못 했던 분의 상속인이 되면서, 평범할 줄만 알았던 그녀의 인생은 한순간에 바뀌게 된다. 자신과 어울릴 것 같지 않은 호화 저택에서 해리의 아들 해리슨을 만나 그레이스는 첫눈에 반하지만, 그녀가 상속인이라는 걸 알게 되자 표정이 돌변한 해리스는 아버지를 꼬드겨 유산을 가로챈 사기꾼이라며 그레이스를 매도하는데…?!

완결 여부완결
에피소드3 화
연령 등급15세 이상

관련 해시태그

해당 작품 보러가기

T002

세부 정보

장르

로맨스

연재 시작일

2020년 10월 13일

연재 기간

1주

팬덤 지표

🌟 로맨스 웹툰 중 상위 59.62%

👥

평균 이용자 수 46

📝

전체 플랫폼 평점

3.8

📊 플랫폼 별 순위

63.78%
T002

🏆명작의 제단

✔️이 작품은 명작👑입니까?

* 100명이 선택하면 '명작' 칭호가 활성화 됩니다.

'명작'의 태양을 라이징 해보세요.

엘리자베스 비벌리작가의 다른 작품7

thumnail

천사를 기다리는 신데렐라

3살에 부모가 세상을 떠나 천애 고아가 된 재봉사 한나. 고급 신사복점에서 일하면서 언젠가 자신의 가게를 내겠다는 꿈을 갖고 있었지만 어느 날 경악할 만한 사실을 알게 된다. 한나는 억만장자의 손녀이자 유일한 상속인이라는 것이다. 설마 내가?! 그렇지만 유산을 물려받으려면 반년 이내에 임신하는 것이 조건. 연인도 남사친도 없는 한나는 전부터 마음이 잘 맞는 단골 손님 에이거에게 마음을 굳게 먹고 협력을 부탁했다. 그는 매력적인 사업가이고 여자들한테도 인기가 많다. 정자를 제공해줄 남자로 딱 맞다고 생각했지만 그는 예상치 못했던 세 가지 조건을 내거는데…?

thumnail

이야기는 지금부터

베스트셀러 탐정 소설 작가인 램지는 전에 없이 궁지에 몰려 있었다. 마감일 직전인데 아직 아무 것도 쓰지 못하고 있는 것이다. 고뇌하고 있는 그에게 벽 너머에서 울음소리가 들려왔다. 위층에 사는 알렉시스?! 명문 집안의 딸인 아름다운 그녀가 약혼자에게 버림받은 모양이다. 어째선지 그녀와 교제하는 남자는 모두 충격적인 사랑에 빠져서 모습을 감춰버린다고 한다. 앞으로 한 달 안에 신랑을 찾지 않으면 아버지가 결혼 상대를 정해버릴 텐데…. 그런 그녀가 램지에게 파티의 에스코트 역할을 부탁하는데?!

thumnail

크리스마스의 의뢰인

이벤트 플래너 레베카는 자신이 기획한 결혼식에서 자기 삼촌을 만나 보라는 신부의 권유를 받는다. 30살에 미혼이면 다들 누군가를 소개해주려 드는 것은 이해하지만, 운명의 상대가 나타난 적은 한 번도 없었기에 레베카는 기대조차 없었다. 그런데 그녀 앞에 나타난 제이크는 생각했던 것보다 젊고, 비판적인 눈으로 봐도 상당히 매력적인 남자였다. 그러나 제이크가 이혼 변호사라는 사실을 듣자 과거의 괴로웠던 기억이 레베카의 뇌리에 스치는데…. 이 남자가 내 로맨스의 상대가 되다니, 그런 일은 절대 있을 수 없어….

thumnail

소문을 막을 수 없어!

5명의 오빠들에게 보호 받으며 자란 테스 모나한은 남자와 인연이 없는 인생을 보내왔다. 그러나, 교사로 근무하고 있는 초등학교의 표창식에서 쓰러진 그녀를 보고 「임신했구나!」 라고 심술궂은 친구가 외쳐서 그 소문은 순식간에 온 마을에 퍼져 버린다. 임신은커녕 난 아직 버진인데! 첫사랑 윌도 소문을 믿고 다정하게 보살펴 준다. 게다가, 줄곧 테스를 아이 취급해 왔던 태도에 변화가 일어나, 뜨거운 시선으로 바라보게 되는데―― 그러나 소문은 걷잡을 수 없이 커져 버리고…?!

thumnail

사서는 마성의 여자?

도서관 사서 미리암은 사랑에 빠졌다. 상대는 로리 모나한 교수. 그는 학문밖에 모르는 사람으로, 책과 연구 외에는 아무것에도 관심이 없다. 수수한 사서 따위가 그의 마음을 끌 리가 없다고 생각한 미리암은 한숨을 내쉬는데, 그 순간 한 잡지의 표제가 눈에 들어왔다. ‘내 안의 마성을 일깨워라!’ 미리암은 여자인 자신이 먼저 그를 유혹한다는 건 불가능할 것이라 생각했다. 하지만 이대로 아무 변화도 없이 살면 결국 후회하지 않을까? 만약 둘의 관계가 바뀐다면 어떨까…? 그녀는 잡지 기사에 나온 대로 대담한 작전을 펼치기로 하는데?! *「[할리퀸] 소문을 막을 수 없어!」스핀오프 작품.

thumnail

미녀와 아인슈타인

"그 빼빼 마른 꼬맹이가 어떻게 이런 훤칠한 미남으로 변한 거지?! 로즈메리는 13년 만에 동창생 윌리스와 재회하고 죽을 만큼 놀랐다. 고등학교 시절 학교의 스타였던 로즈메리는 그를 공부밖에 할 줄 아는 게 없는 헛똑똑이로 봤는데 지금은 유명 대학 교수에 며칠 후 찾아올 혜성 연구를 위해 귀환한 마을의 자랑거리. 그것도 모자라 그동안 로즈메리의 집에서 지내게 됐다는데! 이 집에서 단둘이 지내다니 절대 안 돼! 그는 너무나 매력적으로 변해 버렸는걸…."

thumnail

가슴 설레는 월요일

제인은 아침부터 불운의 연속이었다. 비에 홀딱 젖고 회사에 지각한 데다 아침 일찍 듣게 된 소문은 회사에서 정리 해고당할지도 모른다는 것이었다. 「차라리 돈 많은 남자를 찾아서 결혼이라도 할까. 위자료를 받을 수 있다면 바로 이혼해도 되는데!」 제인이 농담으로 한 그 말. 그러나, 그것을 들은 돈 많은 남자 에릭 랜돌프는 진심이었다. 우연히도 그는 유산 상속을 위해 2주 안에 결혼해줄 계약상의 신부를 찾고 있었으니까! *「[할리퀸] 한숨의 10월」, 「[할리퀸] 방황하는 마음」, 「[할리퀸] 엇갈린 크리스마스」 스핀오프 작품.

미오작가의 다른 작품8

thumnail

사랑의 변주곡

피아니스트의 꿈을 좇는 샌디는 어느 날, 천재 음악가 크리스핀에게 제안을 받는다. 콘테스트에서 샌디의 연주를 좋게 봤는지 올해 여름, 호수 근처 저택에서 개인 레슨을 봐주겠다고 하는 것이 아닌가. 하지만 저택을 방문한 그녀에게는 생각지 못한 일들이 기다리고 있었다. 샌디를 본 사람들은 모두 유령이라도 본 듯한 얼굴을 하고, 크리스핀의 형 프린은 [상처 입기 전에 돌아가...!]라며 샌디를 쫓아내려 하면서도 강제로 키스를 하는데?!

thumnail

비서는 신데렐라

어느 밤, 로라는 길모퉁이에서 한때 짝사랑하던 안토니오가 술에 취해 휘청이던 것을 발견한다. 그날 애인에게 버림받았던 로라는 그와 충동적으로 하룻밤을 보내지만, 안토니오는 얼마 전 아내와 사별해 자포자기 상태에 빠져있을 뿐임을 알자, 아침이 되기 전 조용히 그의 곁을 떠난다. 두 달 후, 헤어진 애인의 아이를 가진 걸 알고 로라가 절망에 빠져있을 때, 도움의 손길을 내민 사람은 그날 밤 일을 전혀 기억하지 못하는 안토니오였다. 비서로서 화가인 그를 돕는 사이 안토니오를 향한 로라의 마음은 더 깊어만 간다. 이제 그에게 사랑받을 자격이 없는데도….

thumnail

사랑의 기억을 찾아서

행방불명이었던 연인 세바스티안이 겔리스 앞에 갑자기 나타났다. 그는 자신을 보며 놀라는 겔리스에게 본인이 기억상실증임을 밝히며, 두 사람이 무슨 관계였는지를 따져 물었고, 그녀는 순간적으로 친구 사이였노라고 대답한다. 사실 세바스티안은 실종 중에 일방적으로 이별을 통보하는 편지를 보내왔기 때문이다. 물론 그런 사실을 기억하지 못하는 그는 기억을 찾기 위한 여정에 겔리스를 강제로 끌어들인다. 자신을 버린 기억을 되찾도록 돕는다니… 복잡한 심경으로 함께 길을 나선 그녀를 기다리고 있던 건 연인이 감추고 있던 놀라운 진실이었다.

thumnail

첫눈에 반한 사랑

작가미오

드디어 동경하던 객실 승무원이 되었다! 기장들과 함께 근무하며…바로 그를 볼 수 있게되었다! 하늘 위에서 평쳐지는 기장과 승무원들 사이의 쟁탈전!! 과연 승자는?!

thumnail

손끝에서부터 이어진 키스

작가미오

회사에서 능력 있기로 소문난 아리사. 어느 날 소꿉친구가 지방에서 올라와 네일리스트로 취직했다는 얘길 듣고 한 달 동안 잠시 같이 살기로 한다. 그러나 여자인 줄 알았던 소꿉친구는 사실 남자였고, 심지어 최근 화제의 인물로 떠오르는 미남 네일리스트 아키라였는데?! ⓒmio/Cmoa Comics

thumnail

상어흑객

그림미오

세계제일의 셰프가 돼서 요리로 행복을 줄 거야! 최고의 셰프가 되기 위해 국제 요리 학교에 입학한 상현. 그곳에서 다시 만난 짝사랑 구지효! 과연 그는 꿈과,사랑 모두를 이뤄낼 수 있을까!?

thumnail

히어로, 히어로님!

그림미오

항상 긴장과 불안감으로 똘똘 뭉친 히어로, 마리아. 그녀의 주변에 갑자기 나타나는 인격을 가진 빌런들. 그녀는 이 난관을 극복할 수 있을까요?

thumnail

반짝이는 별에 소원을

13일의 금요일… 운수 나쁜 날이라 여겨지는 그 날에 티나는 아침부터 발목을 삐고, 자동차 타이어가 터진 데다가 회사에서 잘리는 불운을 연달아 겪게 된다. 급기야는 자기 애마가 고급 차와 충돌하는 사고까지 일어나게 되는데…. 안락한 보금자리는 보수 공사 중이라 잘 곳을 찾고 있던 순간 벌어진 사고에 그녀가 당황하자, 고급 차의 주인인 리처드가 구원의 손길을 내민다. 다정한 그에게 이끌려 자기도 모르게 그와 하룻밤을 보내게 된 티나…. 하지만 이 만남엔 엄청난 비밀이 숨겨져 있었는데―!!

이 작품에 관심있는 사람들이 보고 있는 작품

뜨거운 것이 좋아.

뜨거운 것이 좋아.

연애세포

연애세포

열아홉스물하나

열아홉스물하나

에피소드메이비

에피소드메이비

핑크레이디

핑크레이디

견우와 직녀

견우와 직녀

크레이지 커피 캣

크레이지 커피 캣

카라멜마끼아또

카라멜마끼아또

레드초콜릿

레드초콜릿

오렌지 마말레이드

오렌지 마말레이드

전체 리뷰0 개
스포일러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