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그러지? 백석만 보고 있으면 자꾸 심술이 나는 걸. 억울하게 도둑으로 몰린 백석! 도망치다가 꽃미남 왕자 비실과 만나게 된다. 하지만 백석에게 마마보이라고 놀림받은 비실왕자는 앙갚음으로 백석에게 유죄를 선고하고야 마는데! 감옥에서 10년을 썩든지 하녀로 일하라는 비실왕자의 치사한 제안에 백석은 어안이 벙벙해진다. 어이 백석. 이제 우짤겨?!!!
작가 김지영의 첫 번째 단편집. 가진의 집은 잡지에서 "나이스 패밀리"로 선정되기까지 한 나이스한 가정. 그러나 그것은 단지 겉모습일 뿐, 실체를 볼라치면 표면에 드러난 우아, 고상함이라고는 찾아볼 수가 없는 완벽한 이중인격자들이다. 그런 가정속에서 울분을 터뜨리며 자란 가진은 "가짜"가 아닌 "진짜"를 찾기를 갈구한다. 그리고 그런 그녀에게 나타난 진짜, 서율민. 순진한 그에게 가진은 폭 빠져들고, 율민이 마음에 들지 않는 가진의 가족들은 율민을 가진으로부터 떼어놓으려고 하지만.... 알고보니 율민은 그들보다 더울 완벽한 이중인격자였던 것이다. 율민의 보복이 두려운 가진의 식구들은 두사람을 떼어놓으려던 생각을 포기하는데.... 표제작 외에 4편의 단편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남자에 관심없는 척, 중성적인 신비감을 무기로 초연한 태도로 여자애들의 경계심을 풀고, 뒤로는 학교내 멋지다는 남자는 모두 한 다리씩 걸치고 살아가며 절대킹가가 된 황가운! 전교 1등은 물론 전국 모의 수능 석차 10위 안에들며 역대 최고의 리더쉽과 카리스마로 여학생 인기순위 불변의 1위로 살아가며 인정받는 전교회장 황가형! 두 남매의 속닥알콩달콩한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