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 정보
장르
업로드 날짜
2024년 02월 21일
팬덤 지표
🌟 BL 웹툰 중 상위 -
평균 이용자 수 - 명
전체 플랫폼 평점
-🏆명작의 제단
✔️이 작품은 명작👑입니까?
* 100명이 선택하면 '명작' 칭호가 활성화 됩니다.
'명작'의 태양을 라이징 해보세요.
요신작가의 다른 작품13개
홈, 비터 홈 : 모텔 캘리포니아
모텔에서 태어나 모텔에서 자란 우리의 여주인공 ‘지강희’ 온 동네가 가족 같은 시골 촌구석이 싫어서 첫사랑 ‘천연수’를 버리고 탈출한다. 구르고 깨지고 넘어지고 다시 기어오르길 십여 년. 드디어 일도, 성공도, 어쩌면 사랑도 찾았다 싶은 순간 풍문으로 듣는다. 평생 자신만 그리워할 것 같던 첫사랑 천연수에게 결혼할 여자가 생겼다는 걸. 마음 속 깊은 곳에서부터 진심어린 축복을 보내지만.. 미치도록 확인하고 싶다. 그 여친의 존재를, 그리고 첫사랑 머슴애의 진심을. 때마침 총책임을 맡게 된 공사 현장이 운명처럼 딱 거기, 다시는 안 돌아가겠다 다짐하고 떠나온 H읍이다. 동창들과 마을사람들과의 부대낌이 시작되고, 아직도 강희에게 마음이 있는 듯한 연수와 그런 연수가 싫지만은 않은 강희... 어느새 사랑도, 인생도 통으로 리모델링 중이다.
몽암도 ~별이 떨어진 자리~
'독서를 좋아하여 박학했으나 몸이 유약했던 성녕대군 '이종'.정적(政敵) 제거의 목적 속에서 동문수학한 벗들과 극악한 섬에 버려지게 되는데... 살아야한다! 아무것도 없이 버려진 이 섬에서 생존자들과 함께 살아남기 위해 사력을 다하는 그들. 그리고 점차 성장해감에 따라 아버지, 방원에게서 물려받은 군주의 기질과 총명함으로 일취월장한다. 그를 중심으로, 버려진 무리들은 복수의 칼날을 내세운다. 과연 이들은 복수에 성공할 수 있을까?!
멸화:조선연쇄방화사건일지
조선조 최초의 소방수인 멸화군대장 "고결"과, 조선조 최초의 남장 화재 조사관 "화연"의 좌충우돌 콤비플레이! 과연 그들은 이 연쇄방화사건의 진실을 파헤칠 수 있을까?
호랑낭자뎐
"내가 태어나던 날, 우리 부족은 전멸했다" 선왕의 죽음과 새로운 왕의 즉위로 궁중에는 한바탕 복수의 피바람이 몰아치고, 흉사를 예언하는 부엉이의 울음소리가 끊이지 않는다. 불안감에 시달리던 왕은 조선의 둘째 왕자이자 사령을 보고 듣는 배다른 형제 무영을 불러들인다. 사랑하는 여인이 죽고 한양에서 자취를 감췄던 무영. 왕의 부름으로 도성에 돌아온 그의 앞에는 인간의 탐욕과 귀신의 원한이 서린 기묘한 사건들이 펼쳐진다. 무영은 미스터리한 소년 해랑과 함께 도성에서 벌어진 해괴한 사건들을 쫓으며 삼 년 전에 궁중을 흔들었던 수궁무의 죽음과 그 배후를 파헤치기 시작하는데...... 호족이 멸문하던 날 태어난 아이 해랑과 사령을 보고 듣는 비운의 왕자 무영이 펼치는 본격 궁중 미스터리 판타지! 도성을 둘러싼 미스터리한 사건과 궁중에서 벌어지는 권력 암투까지 조선판 CSI의 탄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