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가유카
0(0 명 참여)
신참 편집자 사오리의 첫 담당은 기모노가 어울리는 미남 「관능소설가」 담당 업무의 일환으로, 신작 원고를 낭독하게 된 사오리. 「이런 위험한 문장을 소리내 읽다니… 내 몸의 『비밀』을 들켜 버려...!」 그런데도 작가선생님의 끈적한 시선과 달콤한 목소리에 넘어가버린 사오리는… 초절미형 관능소설가와 비밀을 가진 편집자의 위험한 업무사정!!
세부 정보
장르
연재 시작일
2017년 05월 28일
연재 기간
1주
팬덤 지표
🌟 드라마 웹툰 중 상위 22.36%
👥
평균 이용자 수 3,455 명
📝
전체 플랫폼 평점
-🏆명작의 제단
✔️이 작품은 명작👑입니까?
* 100명이 선택하면 '명작' 칭호가 활성화 됩니다.
'명작'의 태양을 라이징 해보세요.
유카작가의 다른 작품3개

늑대남의 욕망 계약
작가유카
가난한 회사원인 마나는 자신의 영업 상대인 혼도파의 2인자인 코우타에게 어떤 계약을 제안받는다. 그 계약은 바로「월 50만으로 약혼자인 척하기」라는데! 마나는 돈을 벌기 위해 계약을 받아들이지만, 실은 이 계약에 「밤일」도 포함되어 있었다! 그런 건 절대 싫어…. 하지만 늑대의 농후한 애무에 녹아서 그만…!

절륜 순정계 남친 패키지
작품 구성 1. 19금 로미오와 줄리엣?! 2. 절륜초야 3. 오늘부로 소꿉친구 졸업합니다! 4. 렌탈 남친~야수 같은 그이~ 5. 처녀 압류 ~음란한 융자~

19금 로미오와 줄리엣?!
작가유카
사정이 있어 휴직 중인 회사원 카스미는 18년 만에 고향을 찾았다가 길을 잃게 된다. 그러다 우연히 한 남자를 만나게 되는데…. 무뚝뚝하고 퉁명스러우면서도 가끔은 자상한 모습에 끌린 카스미는 그와 육체적 관계를 맺게 된다. 그런데 다음날 카스미의 성을 알게 되자 갑자기 차갑게 구는 그…!
이 작품에 관심있는 사람들이 보고 있는 작품
전체 리뷰0 개
스포일러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