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랑 사귄다고 했잖아? 여기서 멈출 수는 없지." 개과천선(?) 해서 돌아온 왕년의 날라리가 내 약혼 상대라니!? 할머니에게 이끌려 맞선을 보게 된 치하야. 처음에는 싫었지만, 상대 남자가 조금 멋진 사람이어서 사귀어 보기로 한다. 하지만 곧 그의 가발이 떨어지고… 사실 스님이었다! 게다가, 학창 시절 문제아였던 경력까지?! 이런 남자랑 사귈 수 있을 리가 없잖아!
스포츠클럽에 나가게 된 첫날, 트레이너로 나온 사람은… 전 남친인 오카베 선배?! 너무나도 오랜만의 재회에 당황한 그녀의 몸 위로, 선배가 손을 뻗어 오는데…. 다른 사람도 있는 곳에서, 오싹오싹해서 기분이 좋아져 버리는 그녀. 선배의 손가락이 그렇게나 깊숙한 곳까지…. "거기…. 기분 좋아!"
데뷔 3년째. 이렇다할 대표작이 없는 벼랑 끝 성우 히비키. 일이 없어 백수로 지내던 날 제안받은 일은.. 에로 애니 성우!? 불감증인 히비키는 신음소리에 고민을 하는데 상대역인 인기 성우 쿠제가 조언을 해준다며 손장난을 친다..! 점점 민감해져 자연스럽게 신음 소리가 새어나와.. 내 몸이 왜 이러지?! ⓒTowaka
남자 친구는 호기심 많은 관능 소설가!? 타카나시 아이와 이츠지마 치히로는 사귄 지 2달이 된 커플. 하지만 아이는 무뚝뚝한 치히로가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지 도통 짐작을 할 수 없는데…. 어느 날 시작된, 치히로의 소설 집필을 돕기 위한 '취재'에서 아이는 색다른 쾌감을 느끼기 시작하는데…!?
평범했던 남친이 어느 날 갑자기 짐승으로 돌변?! "귀엽게 헐떡이는구나, 리코." 평소에 하던 거랑 전혀 달라, 너무 격렬해…! 입사 동기인 하야사카 이치루와 코이즈미 리코는 사내 연애 3년 차를 맞이한 커플. 하지만 리코는 요즘 들어 영 미적지근한 남친 이치루에게 불만족스럽다. 어느 날, 이치루가 사고로 머리를 부딪치고 만다. 그런데 퇴원 후, 이치루는 완전히 다른 사람처럼 변하는데…? "예전의 하야사카 이치루 따위 잊고 나를 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