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선공개] 개는 물론이요, 지나가는 비둘기에게마저 습격받을 만큼 동물들에게 미움받는 허약한 소년 ‘다한울’. 그를 따르는 아이들은 집 마당에 눌러앉은 어미고양이와 아기고양이 ‘누리’뿐! 그러던 어느 날, 어미고양이와 아기고양이가 길바닥에 누워 있는 것을 발견하고, 허겁지겁 동물병원으로 달려가지만…… 한울의 손에는 새근대는 누리밖에 남지 않았다. 어미 잃은 아기고양이 누리를 맡기로 하지만, 그런 한울에게 동물병원 선생님의 여동생 ‘하유라’는 어째선지 당장에라도 잡아먹을 듯한 눈빛을 보내고 있었다. 유라의 감시와 함께, 한울과 아기고양이 누리의 파란만장한 동거생활이 시작되는데……!
🌟 현대물 소설 중 상위 17.47%
평균 이용자 수 3,671 명
* 100명이 선택하면 '명작' 칭호가 활성화 됩니다.
'명작'의 태양을 라이징 해보세요.
동방대륙의 약선 성유진, 서방대륙의 로랑 마이어로 환생한다. '엄마, 이번 생엔 꼭 구할게요!' 약제학이 존재하지 않는 서방대륙에서, 로랑은 어머니의 난치병을 치료하기 위해 노력한다.
20년 전으로 귀환한 용사 크리스티안. 스승의 배다른 동생이 되었다. 열심히 처맞고…… 으드득! 열심히 굴러서…… 빠드득! 이 제자, 한 몸 바쳐 스승님에게 받은 모든 것을 돌려드리겠습니다.
제3회『노블엔진 라이트노벨 대상』우수상 수상작, 귀여운 아기고양이와 함께 하는 따끈따끈 훈훈한 치유계 코미디! 개는 물론이요, 지나가는 비둘기에게마저 습격받을 만큼 동물들에게 미움받는 허약한 소년 ‘다한울’. 그를 따르는 아이들은 집 마당에 눌러앉은 어미고양이와 아기고양이 ‘누리’뿐! 그러던 어느 날, 어미고양이와 아기고양이가 길바닥에 누워 있는 것을 발견하고, 허겁지겁 동물병원으로 달려가지만…… 한울의 손에는 새근대는 누리밖에 남지 않았다. 어미 잃은 아기고양이 누리를 맡기로 하지만, 그런 한울에게 동물병원 선생님의 여동생 ‘하유라’는 어째선지 당장에라도 잡아먹을 듯한 눈빛을 보내고 있었다. “분명히 말씀드릴게요. 그 귀여운 아이는 제 아이예요!” “누리를 데리고 온 것도 나였고, 처음부터 맡게 된 것도 나라고!” 유라의 감시와 함께, 한울과 아기고양이 누리의 파란만장한 동거생활이 시작되는데……!
#동양풍 #가상시대물 #오해 #질투 #신분차이 #첫사랑 #몸정맘정 #왕족/귀족 #달달물 #잔잔물 #능력남 #카리스마남 #순정남 #까칠남 #순정녀 #외유내강 #도도녀 #상처녀 영월루의 기생 설은 작약의 이름으로 하선군 이영이 기다리는 방으로 들어 가야금으로 가사 없는 매화가를 뜯는다. 그것에 성이 차지 않는 하선군 이영은 기생 작약이 제 뜻에 따르지 않아 못내 아쉽고 서운하다 못해 화가 난다. 자신의 첩으로 들어오길 그렇게 원하나 설은 매창불매음(賣唱不賣淫)이라 하며 한사코 몸을 허락하지 않는다. 시간과 비용은 줄이고, 재미는 높여서 스낵처럼 즐기는 로맨스 - 한뼘 로맨스 컬렉션.
헬스부터 시작해서 각종 무술까지 10년. 그렇게 살을 빼기 위해 피나는 노력을 했지만. 깨달은 것은 치킨은 기름 맛이라는 깨달음뿐. 그렇게 다이어트를 포기하고 살아가던 하준. 오늘도 언제나처럼 일을 나갔는데.. 오늘의 일터는 탑? 플레이어들이 가득한 탑에 막노동을 나간 하준. 그리고 갑작스러운 탑의 이변으로 위기를 맞이하게 되는데. [칼로리를 사용하시겠습니까?] 갑작스러운 각성! 칼로리를 사용한 만큼 강해진다! 먹고 살찌운 만큼 강해지는 기상 천외한 능력! 강해지기 위해? 돈을 위해? 아니! 살을 빼기 위해 탑을 올라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