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mb
0(0 명 참여)

[완결] 후원자의 후원을 받아 탄생하는 헌터들. 그리고 그 중에서도 가장 빛나는 열두 명의 영웅들. 그들은 스스로를 신이라 칭하며 에덴을 세웠고. 에덴은. '세상을 지배했다.' 그것이 바로 나 이준경이 살아가던 시대. 헌터들이 지배하는 세상 속, 일반인이던 나. 나는 다른 일반인들과 마찬가지로 가축의 삶을 살았다. 그런 내게 다른 것이라고는 가지고 있던 한 권의 책. 잊혀진 영웅, 그러나 진정한 영웅이었던 마왕의 일대기가 적혀져 있는 책이었다. 그런 나에게. 에덴의 열두 통치자 중 한 명인 아테나가 찾아오고. 나는. '과거라고? 100년도 더 전의 시대? 헌터들이 등장했던 시대?' 과거로 떨어졌다. 마왕을 후원했던 이 나를 후원하고. 나는 마왕이 살았던 삶과 비슷한 행보를 이어가지만. '마왕과 같지는 않을 거다.' 나는 마왕보다 더 나은, 그런 미래를 꿈꾼다. 바로 마왕이 가졌던, 지금 내가 가진 힘. 헌터를 넘어서는 헌터. 플레이어가 되어서. 나는. '오늘부터 플레이어다.'

완결 여부완결
에피소드287 화
연령 등급전체이용가

세부 정보

팬덤 지표

🌟 판타지 소설 중 상위 0.68%

👥

평균 이용자 수 87,057

📝

전체 플랫폼 평점

8.08

📊 플랫폼 별 순위

1.00%
N002
44.31%
N003

🏆명작의 제단

✔️이 작품은 명작👑입니까?

* 100명이 선택하면 '명작' 칭호가 활성화 됩니다.

'명작'의 태양을 라이징 해보세요.

가빈지작가의 다른 작품5

thumnail

암흑가의 후계자는 치트 플레이어

인생을 걸어 플레이한 게임, 생츄어리. 그 누구도 보지 못한 끝을 보고 싶다는 욕망에 결코 손을 대선 안 되는 것에 손을 댔다. -치트 버전을 플레이하겠습니까? 언제나 모든 선택엔 책임이 따르는 법. -4회차가 시작됩니다. 전생을 거듭하는 생츄어리에서 결코 존재하지 않을 4회차가 시작되었다. 로그아웃조차 할 수 없게 된 채. 자신이 멸망시킨 세계, 암흑가의 핏줄로 살아가야만 한다. 그러나 할 수 있다. 씨익. -치트 버전 그대로야. 이곳은 자신이 멸망시킨 세계. 그러나 그 세계의 원본은 마지막 플레이했던 치트 버전이었다. 성자, 마족, 황태자를 이어 암흑가. 그 모든 힘을 손에 넣은 채 마지막 회차를 클리어하겠다.

thumnail

레벨업 못하는 플레이어

[완결] 플레이어가 될 자격을 갖춘 자들에게만 전해지는 탑의 초대장. 나는 18살의 나이에 초대장을 받았다. 선택받은 자들의 특권이라는 고유능력도 생겼다. 그리고 5년이 지난 지금, 내 레벨은 아직도 1이다.

thumnail

몰락한 명가의 플레이어

[독점연재] 끝없는 전장 아데온. 암살자, 네크로맨서, 유령. 모든 직업을 마스터한 마스터 플레이어, 유령왕 리윤 세르민은 신에게 도전하고 패배했다. '재미있었다.' 하지만 신의 변덕으로 리윤은 빌었다고 생각지도 못한 소원을 이루게 된다. "정말... 돌아왔어." 끝없는 전장 아데온에 오기 전의 리윤. 드레아 대륙의 대명가 세르민가의 아들로 돌아왔다. 하지만 가문은 몰락해 있었고, 리윤은 아데온에서 얻은 플레이어의 힘으로 과거를 바꾸려 움직이기 시작한다. '파톤.' 세르민가를 몰락시키고 자신을 죽였던 또 다른 명가, 마법 명가 파톤에 대한 복수가 첫 번째다. 표지디자인 by 네온피(@Neon__P)

thumnail

삼왕의 제자

하이랭커를 앞둔 플레이어였던 나. 그런 내게... ‘남은 것은... 없다.’ 오직 공허만이 남았을 때. 잃어버렸다 생각했던 시스템 메시지가 들려왔다. [혼돈의 그릇으로 선택받았습니다.] [수락하시겠습니까?] [경고 : 선택 여부에 따라 세계의 멸망이 찾아올 수 있습니다.] 멸망? 내가 할 수 있는 것은 하나 뿐이었다. 꺼져가던 마지막 복수의 불씨. “하... 하아...” 그 불씨을 태우는 것이었다. “수락...한다...” 의식이 사라지고, 다시 그 의식을 찾았을 때 본 것은. “당신들은 누구...” 신마교의 주인, 무왕. 아인하트의 유일 제왕, 검왕. 신마저 죽여 그 신성을 빼앗은 신살자, 마왕. 침범한 세계의 주인들, 삼왕이었다.

thumnail

황제가 되어버렸다

[완결] 몬스터와 이계인들이 활보하는 세상. 모든 것이 뒤바뀐 세상. 보잘 것 없는 한 명이었던 주형석. 그런 그에게 변화가 생겼다. 어느 날 나타난 붉은 게이트. 그곳에서 만난 재앙과도 같은 몬스터들. 주형석은. 황제가 되어버렸다.

이 작품에 관심있는 사람들이 보고 있는 작품

회귀자의 메모장

회귀자의 메모장

로큰롤, 발 없는 새가 되다

로큰롤, 발 없는 새가 되다

나를 죽여주세요

나를 죽여주세요

정체를 숨긴 게이머

정체를 숨긴 게이머

잿빛 연심

잿빛 연심

조선연애화담

조선연애화담

검술 천재가 감정을 잃음

검술 천재가 감정을 잃음

퀘스트 생존일지

퀘스트 생존일지

야식 먹으러 탑 등반합니다

야식 먹으러 탑 등반합니다

내 스킬 효과 999배

내 스킬 효과 999배

전체 리뷰0 개
스포일러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