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겠네. 이 자식들 확률 조작하는 거 맞지? 어떻게 한 장이 안 나오냐?” 모바일 가챠 게임 핵과금러 박현. 월급날 시즌한정 SSR카드를 뽑겠다고 월급을 탕진하던 중 뒷목에 혈압이 올라 넘어지는 바람에 두개골이 파손되어 죽고, 이계에서 마왕으로 소환되는데……. 그런데 넘어온 이계의 시스템이 어째 많이 익숙하다!! 다이아로 부하 마족과 몬스터를 뽑아서 처들어오는 용사와 경쟁마왕을 제거하고 획득한 다이아로 다시 마족과 몬스터를 뽑는 전형적인 가챠게임 룰! 디오스의 마왕으로 살아야 하는 월급쟁이 핵과금러 박현의 쑥과 마늘 냄새가 진동하는 병농일체 판타지.
🌟 판타지 소설 중 상위 8.79%
평균 이용자 수 9,543 명
* 100명이 선택하면 '명작' 칭호가 활성화 됩니다.
'명작'의 태양을 라이징 해보세요.
이세계 문명 건설을 마친 마왕이 한국으로 돌아왔다. 『어서 와, 마왕은 처음이지??』 환생트럭에 치여 마계의 마왕이 된 의지의 한국인, 베켄. 이제 이세계도 어느 정도 평화롭게 만들었나 싶었는데, 갑자기 한국과 연결된 차원 게이트가 열렸다 “그래, 지구도 정복하자.” 이미 차원이 연결되었으니 어쩔 수가 있나 이왕 이렇게 된 거, 문화승리로 가자! 베켄, 그의 지구 정복기가 이제 시작된다!
이세계 문명 건설을 마친 마왕이 한국으로 돌아왔다. 『어서 와, 마왕은 처음이지?』 환생트럭에 치여 마계의 마왕이 된 의지의 한국인, 베켄. 이제 이세계도 어느 정도 평화롭게 만들었나 싶었는데, 갑자기 한국과 연결된 차원 게이트가 열렸다 “그래, 지구도 정복하자.” 이미 차원이 연결되었으니 어쩔 수가 있나 이왕 이렇게 된 거, 문화승리로 가자! 베켄, 그의 지구 정복기가 이제 시작된다!
이 세계에…… 당신의…… 도움이…… 너무나도 간절한 목소리에 대답한 김철우의 눈앞에 펼쳐진 것은 마왕군 한복판! ‘예비역을 마치고 민방위를 코앞에 두고 있는 내가 재입대라고?’ 설상가상으로 전역할 방법은 단 하나, 용사나 그 동료에게 오체분시가 되는 것! “강한 몬스터가 고참이자 선임이다! 싸워라, 이긴 자가 높은 서열이 된다!” 동료를 먹을 것으로만 보는 후임 몬스터에 개념을 주입하고, 선임도 후임으로 만들어라! 던전의 보수 공사부터 공존계 침공용 화생방 무기제작까지 마계 평화를 지켜라! 일당백 용사를 막아서는 악마보다 더 악마 같은 의지의 한국인, 베켄의 병영 판타지가 시작된다!